9월 회의결과보고서 올립니다.
- 9월 직원회의 및 교육 결과 보고서 -
1. 일 시: 2024년 9월 9일 (월)
2. 장 소: 해맞이재가복지센터 사무실
3. 참석자: 재적 23명 / 참석 22명, 참석률: 96%
※교육내용:
1. 2024년 8월 인건비 지급 : 2024년 9월 19일(목)
2. 2024년 8월 재가 급여 전산 관리시스템 (태그) 전송률: 100%.
3.종사자 고충 논의
4.회의 내용
◆ 추석 명절 전 환경 정리 및 청결 철저
- 선풍기, 에어컨, 냉장고 청소, 반찬 보관 잘하기, 도마 행주 등 위생관리 철저
- 이.미용, 이브자리 및 주변 환경 정리 및 청소 등
◆ 9월 일정표 반드시 확인 서비스 제공 할 것(15,16,17,18 추석연휴)
- 쉬는 날 어르신께 사전 여러 번 반복하여 인지시켜 드리기
- 독거 어르신 추석 연휴 안부 전화
5. 2024년 종사자 의무교육 수강 후 수료증 제출 당부 ( 미 수강 선생님)
6. 급여제공 지침 교육안내( 급여제공지침 교육안내 – 차매 예방 및 대응지침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7. 휴무 관련 안내 사항 (금요일 ,토요일, 휴무 안 됨), (토요일, 월요일 휴무 안 됨) 휴무와 관련하여
보호자의 불만이 많이 접수되고 있으니 금요일 휴무는 될 수 있으면 자제 부탁드립니다.
수급자와 보호자의 사정에 의해 시간이 변경되어야 할 경우 반드시 센터와 의논을 하여야 하며
일반적인 결정으로 수급자와의 마찰을 피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8.근무 중 주의 사항 - 토요일 근무나 휴일 보호자 의해 서비스 요청시 태그전송에 각별히 신경써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