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상공회, 10年의 역사를 쓰다
서울상공회의소 강동구상공회(회장 전순표)는 2012년 3월 15일(목)
강동웨딩문화센터에서 회원사 대표등 2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강동구상공회 전순표 회장의 인사말씀에 이어 성원보고와 함께 시작된 2012년도 정기총회에서는 주요안건들이 상정되어 논의되었다.
이 날 심의 의결된 주요 안건은 다음과 같다.
- 제1호안 : 2011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안)
- 제2호안 : 2012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 제3호안 : 임원 선임 및 해임(안)
등의 안건을 심의 의결하였다.
금년 강동구상공회는 창립 10주년이 되는 해이다. 전순표 회장은 관내 제1의 경제단체로 상공회의 위상정립과 함께, 상공회의 발전에 매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100여개사의 회원사로 시작한 강동구상공회가 지금은 2000개사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강동구상공회 창립 10주년 기념식에는 강동구청장, 강동구의회 의장, 강동세무서장, 노동지청장, 구의회 의원 등 내빈참석과 함께 창립 10주년을 축하해주는 자리를 가졌다.
서울상공회의소 손경식회장 표창과 강동구상공회 회장 표창, 그리고 구청장과 구의회 의장 표창 수여가 있었다.
계속되는 만찬에는 케익커팅, 건배제의가 있었으며 참여한 모든 인사들은 상기된 표정과 즐거운 분위기로 시종일관하였다.
첫댓글 많은 회원 및 임원 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성황리에 끝낼 수 있게 되어,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수상자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께서 강동구상공회를 위해 공헌해 주신것에 대한 표창을 많이 할 수 있길 바랍니다.
행사 준비 하시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