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렉스 4륜 차량 오프로드 세미튜닝 작업입니다
바디자체가 약하기 때문에 하드코어 오프로드 주행은 어려우세요,,
안그래도 안쓰런 철판 뒤틀리기 시작하면 답없습니다,ㅎ
이번 차량은 스타렉스 4륜 차량으로 언더 철판 보강 및 언더코팅을 시작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리프트업 및 쇼바 ad락,윈치,견인장치,사이드 락슬라이더,언더커버,언더바까지 보강작업이 진행~
입고당시 언더코팅 전 차량 상태입니다,
하중이 많으 받는 부위라 철판이 삭아서 구멍이 났내요
언더코팅전 철판 보강이 더 급한듯,,
구멍난 부위도 철판보강을 위해 사비 칠후 철판이 보강됩니다,
모든 선행 작업이 끝난 후 뷔르트 언더코팅 시공
구멍난 부위는 철판을 덧댄후 포인트 용접으로 보강후 언더코팅 시공
쇼바는 먼로 리플렉스 oes쇼바 세팅
리프트업으로 높아진 차량의 롤링,바운딩을 잡기 위한 쇼바 튜닝 작업
하체 코일스프링 업패드 작업으로 리프트업 작업이 끝난후 윈치 매립 작업 진행,실질적으로 언더코팅 다음으로 많은 시간이 투자된 작업입니다,
기본 베이스판으로 작업을 어렵구,, 바디 자체가 약하기 때문에 보강은 필수이며 무엇보다 실용적으로 쓰여야 한다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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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렉스4륜 세미튜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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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ad9
2015. 3. 23. 1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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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렉스 4륜 차량 오프로드 세미튜닝 작업입니다
바디자체가 약하기 때문에 하드코어 오프로드 주행은 어려우세요,,
안그래도 안쓰런 철판 뒤틀리기 시작하면 답없습니다,ㅎ
이번 차량은 스타렉스 4륜 차량으로 언더 철판 보강 및 언더코팅을 시작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리프트업 및 쇼바 ad락,윈치,견인장치,사이드 락슬라이더,언더커버,언더바까지 보강작업이 진행~
대전 오프로드 세미튜닝 로드나인
입고당시 언더코팅 전 차량 상태입니다,
하중이 많으 받는 부위라 철판이 삭아서 구멍이 났내요
언더코팅전 철판 보강이 더 급한듯,,
앞쪽은 부식은 있지만 아주 양호한
언더코팅전 녹부위 샌딩 작업후 사비칠이 먼저 시작됩니다,
구멍난 부위도 철판보강을 위해 사비 칠후 철판이 보강됩니다,
모든 선행 작업이 끝난 후 뷔르트 언더코팅 시공!
구멍난 부위는 철판을 덧댄후 포인트 용접으로 보강후 언더코팅 시공
쇼바는 먼로 리플렉스 oes쇼바 세팅
리프트업으로 높아진 차량의 롤링,바운딩을 잡기 위한 쇼바 튜닝 작업
하체 코일스프링 업패드 작업으로 리프트업 작업이 끝난후 윈치 매립 작업 진행,,
실질적으로 언더코팅 다음으로 많은 시간이 투자된 작업입니다,
기본 베이스판으로 작업을 어렵구,, 바디 자체가 약하기 때문에 보강은 필수이며 무엇보다 실용적으로 쓰여야 한다는 점!!
먼저 윈치배드 제작후 보강판과 브라켓 작업을 통해 튼튼하게 장착!
보기엔 별거 없어 보여도 작업자는 힘들어요,,ㅎ
런바 윈치 매립 작업입니다,
조금더 높은 위치면 좋을 테지만 올릴수 있는 최대치로 작업이 진행되었내요,,
그나마 보조범퍼가 장착이 되 있어 조금은 더 여유가 있었습니다,
스타렉스 4륜 윈치 매립 작업
유럽식 7핀 전기작업과 볼리시버 장착!
순정 사이드스텝은 락슬라이더 작업을 위해 탈거합니다,
3.2t 체크판 쇼트작업 및 분체도장후 장착이 되며
프론트 하체보호 및 tc보호를 위한 커버 작업입니다
스타렉스 4륜 리프트업 후 32각기급 쿠퍼타이어 AT MAXX 세팅
전륜쪽 휀더 간섭 부위 작업 완료
슬라이딩 도어는 휠 옵셋 및 타이어 편평비에 따라 못열을 수 있습니다 ㅎ
옵셋 꼭 확인후 세팅하셔야 합니다
마지막 락슬라이더 장착 이미지
프레임 바디와 달리 브라켓을 차대 볼트,너트식으로 조립해서 장착이 됩니다
실용도로 사용하시는데는 크게 문제될 부분이 없을 정도로 튼튼하게 장착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