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사랑하셔서 항상 복된 날을 주시고 이 시간 주님께 영광드리는 시간으로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을 사랑한다고 고백하면서도 생활하면서 주님의 뜻보다 세상과 타협하며 살아온 것을 회개하오니 용서하여 주소서. 주님의 예비하신 모든 것에 감사하고 주님께 의지하며 살려고 합니다. 두려워 떨게 하는 파도에 겁내지 않고 주님의 능력을 의지하며 살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감염되어 고통받고 거리두기 제한으로 경제적으로 위축되어 생활고를 겪는 형제자매들에게 위로와 힘을 주셔서 잘 이겨나게 하여 주옵소서 백신접종이 순조롭게 이루어져 우리 성도들이 마음껏 성전에서 예배드릴 수 있는 좋은 날이 빨리 올 수 있기를 간구합니다. 큰 풍랑이 일어나는 바다에서 두려움없이 담담했던 예수님처럼 우리도 주님을 전적으로 의지하겠습니다.
멀리 해외에서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담대한 믿음으로 끊임없이 간구하게 하시고 많은 어려움을 이기고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게 하여 주소서 이 시간 주님의 말씀을 전하는 김동오 목사님에게 영권을 허락하여 은혜로운 말씀을 전하게 하시고 성도들이 그 말씀에 은혜대로 주님께 영광올리는 삶을 살아가게 하여 주소서 늘 살아 역사하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