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완치의 길- 콩팥암의 자연요법
콩팥암의 자연요법
콩팥암도 처음에는 아픔이 없이 피오줌이 나오다 깊어지고 나서야 아프거나 찌릿찌릿하다. 콩팥암은 현대의학에서 가장 낫기 힘든 병으로 여기고 있다. 요즘 콩팥암이 생기는 나이가 차츰 낮아지고 있는데 이 또한 잘못된 삶과 먹는 버릇에서 생긴다.
자연의학에서는 발과 콩팥에 탈이 나서 생긴다고 보고 있다. 푹신한 잠자리(침대)나 두꺼운 이불 위에서 자면서 뼈기둥이 틀어지게 되어, 콩팥으로 가는 신경이 나오는 등뼈 9~10번이 틀어지면서 콩팥이 나빠진다.
『자연 요법 』
① 목 베개/평상/허리베개/다리띠: 평상 위에서 목과 허리에 목 베개와 허리베개를 고이고 다리를 띠로 묶고 자야만 뼈기둥이 바르게 되면서 콩팥으로 가는 신경과 핏줄의 흐름이 좋아 진다. 콩팥이 좋지 않은 사람은 꼭 평상 위에서 목 베개와 허리베개 및 다리띠를 써야 한다.
② 날푸성귀 먹기/감잎/물: 물을 조금씩 자주 마시면서 날푸성귀 먹기위주로 먹어야 몸속에 수산석회가 쌓이지 않아 콩팥의 지치는 것을 막는다. 천연비타민C가 모자라지 않도록 감잎을 꾸준히 먹는 것이 좋다.
③ 모관운동/무릎아래찜질/발목펌프: 발의 탈이 콩팥을 망가뜨리므로 발을 고치고 튼튼하게 하여야 한다.
④ 붕어운동/된장찜질/미네랄식이섬유/발효효소: 변비와 묵은찌꺼기는 피를 더럽히고 오줌을 더럽힌다. 피를 깨끗하게 하여 오줌 속에 독과 찌꺼기들을 줄이면 콩팥은 쉬면서 스스로 고친다.
⑤ 풍욕/냉온욕: 콩팥과 살갗은 외배엽에서 만들어진다. 따라서 콩팥과 살갗은 하는 일도 비슷하다. 살갗을 튼튼하게 하는 일은 그래서 콩팥병에 무엇보다 값지다.
위와 같은 자연건강법을 꾸준히 하면 거의 낫는다.
김재춘교수(자연요법사랑지기 대표)
http://cafe.daum.net/Naturalhealthjigi
▷교보문고 바로가기 ▷영풍문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