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제13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로 꿈과 용기, 내일의 희망을 전합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질병 · 생활고 · 물부족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에게 어머니의 사랑으로 꿈과 용기, 내일의 희망을 전하기 위해 36.5도의 사랑이 담긴 훈훈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제7회 때 이후로 7년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사랑의 콘서트에 동참하고 있는 백미현 씨는 “한 나라의 과거를 보려면 박물관에 가고 미래를 보려면 도서관에 가라고 하는데 사랑을 보려면 이곳에 오면 된다”면서 “장길자 회장님께서 좋은 본을 보여주시고 회원 여러분들이 도와주시니 저도 작은 나눔이나마 꾸준히 하겠다. 노래로 이웃을 위해 재능 기부라도 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스럽다”고 말했습니다.
힘겹고 외롭게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사랑을 나누는 사단법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는 어려움에 처한 국내외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어머니의 사랑으로 꿈과 용기, 내일의 희망을 전합니다.탤런트인 이순재 후원회장, 가수 이승훈 홍보대사, 정수라 · 김흥국 · 백미현 · 윤태규 · 한혜진 씨와 대학생 환경활동가 그룹 ‘그린플러스(Green+)’도 행사 취지에 공감하고 동참해 열정과 사랑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사랑을 실천하며 살아가길 당부하는 장길자 회장 콘서트를 시작하며 장길자 회장은 참석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회원들과 후원자들, 출연진, 내외 귀빈 모두에게 감사하며 콘서트의 취지를 설명했습니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회원들은 “고통받는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자리라 기쁘고 뿌듯했다”며 가슴 벅찬 감동을 담아갔습니다.
행사를 마치고 주한 네팔 대사관의 라자 람 바르타울라 영사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의 복지활동을 배우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습니다. 청중들이 한목소리로 ‘위러브유’를 외치고 호응하는 모습, 어머니의 사랑으로 한국과 전 세계의 이웃들을 돕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고 감명 깊었다는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우리는 하나의 지구에서 살아가는 한가족이죠. 어머니의 사랑을 나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이 위대한 사랑을 계속해가시기 바랍니다.”
새생명어린이합창단의 귀여운 율동과 청아한 노래, 지구 환경의 위기에 즉각적인 대처를 호소하는 그린플러스의 격조 높은 화음, 통기타와 멜로디언 등이 어우러진 이승훈 · 백미현 씨의 감미로운 멜로디에 김흥국 · 윤태규 · 한혜진 씨의 즐겁고 신나는 노래, 정수라 씨의 환희와 열정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가수들은 “훈훈한 사랑이 넘치는 자리에 초대해주어 기쁘다”, “사랑의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게 해주어 정말 감사드린다”며 본인의 가창력을 아낌없이 선보였습니다.
박수와 손물결로 열렬히 호응한 객석에서는 형광 막대와 휴대전화 불빛 등이 은하수 별빛처럼 반짝이며 일렁거렸습니다. 수혜자 부모들은 “많은 분들의 성원이 마음에 큰 위로가 된다. 우리 아이도 건강하게 자라 남을 생각할 줄 알고 돕는 사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사랑의 콘서트 §★§ 박수와 손물결로 열렬한 호응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제13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로 꿈과 용기, 내일의 희망을 전합니다!
https://gong3458.tistory.com/140
첫댓글 꿈과 희망을전하는 위러브유의 새생명콘서트 많이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