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시간 단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주(WEEK)'와 무한한 확장성을 의미하는 '&(AND)'가 담긴 '더위크앤(THE WEEK&)'은 일과 여가, 삶의 모든 시간을 행복으로 채워주는 리조트를 지향한다. 영종도 특성 상 주중(기업/단체), 주말(레저) 방문 고객층이 다른 점을 고려해 부대시설과 객실 유형을 다변화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리조트의 철학과 브랜드를 디자인으로 나타내 고객들과 소통하는데 중점을 뒀다. 리조트의 공간적 입지여건인 서해바다와 낙조, 바닷바람, 산 등에 모티브를 얻어 세상을 구성하는 4대 원소(물, 공기, 흙, 불)를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이를 서비스와 내부 공간 등에 녹여낼 계획이다.
트리니티디앤씨는 ‘뼈대만 남기고 다 바꾼다’고 할 만큼 리모델링에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으며 외국인 총 지배인을 영입하는 등 젊은 감성과 열린 사고에 기반한 국제적인 호텔 경영기법을 도입해 리조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블랙라이트 미니골프를 비롯해 전망대, 펫파크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