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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노의 눈에 비친 일본 도자기 특산은 지금도 중국 미국 디자인 . 약점을 찌르다
布鲁诺陶特眼中的日本美至今还触痛中国设计的神经
2021년 06월 03일 11:14 펑파이뉴스 소스:이페어케이
20세기 세계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주목받는 인재의 흐름, 격로피우스, 앨버스 등은 미국으로 갔고 앨버스 등 바우하우스 교직원들이 참여했다.몬테네그로 학원과의 수업은'2차대전'을 가져온 후 미국디자인의 부상.
일본에 갔고, 특 도 그는 세계와 일본은 일본을 발견하고 있다.전통의 아름다움 역시 쿠마 겐고 같은 당대의 건축가가 타우트의 저술에서 읽은 것이다의미, 도특위라 할 수 있다동양인은 모더니즘의물결 속에서 어떻게 자신을 발견할 것인가?전통의 아름다움을 몸소 제공할 수 있다사색의 각도와 실마리."도트는 최근 100년 전 맞아요.일본의 현대적 디자인을 일깨워 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에 이르기까지 디자인한 중국 신경을 건드렸다"고 덧붙였다.
도의 아름다움은 특 일본에서 시작할 수 있고 중국은 가쓰라 이궁을 강조했다.어떤가요?
계리궁 桂离宫
'한권 주머니 사정이 많은 일본은 미 구조에서 브루노다. 특별히 눈 도자기일본의 미라는 제목의 책, 책, 종이에서 글씨, 장정, 행 간격을 설정한 삽화다.계책을 생각해 보면 충분히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총서 한 질의 편집의 뜻을 나타내다그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이것은 건축 혹은 설계이다.방면의 전공서는 내가 읽는다.그러고 보니 오히려 그렇다.한권이 있는 문학, 건축 미학 작품을 배경으로 제3자의 시각으로 보는 산문집. 일본 문화
우리는 흔히 평소의 일본 문화를 좋아하는 친구를 만나도 가끔 본다.“일본” 두 글자로 제기한 분자를 배격하면 의리도 그 부류를 막론하고 있다. 견해그들의 인식의 전치가 있다.제3자의 견해, 예를 들면일본은 어떻게 보면 서양인?땀을 흘리는 소가 집채에 가득 차 있는 것과 같다.일본의 제2차 세계 대전 직전까지 하나다.독일인, 최고의 한 사람어떻게 서방 있는 일본 건축 거장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다 또 중국의 유명 디자이너 초청해 주 씨는 일본 당대의 칼날 정상급 건축 설계사 선생님, 나는 굽이 그 개발 가치와 의미를 편집하여 독자들을 세세하게 볼 만하다.일본에 대한 하나에 익숙하지 않고 있다. 나에게 감흥일본 사회가 직면한 것은 재미 있는 외래 문화 외래 문화의 자세는 민족 문화의 충돌하였고, 이번에는 처지가 브루노의 시대에 일본 도자기이자 특.일본의 전통과 현대 문화 속에서 전통과 현대 문제에 대해 일본의 처지를 전환에 브루노는 누구입니까?특 도그는 일본의 아름다움의 눈에 비친 의미는.
브루노 타우터 布鲁诺·陶特
에디터 머리말부터 브루노 타우터 내가 왜 이걸 써야 하나본서', 쿠마 겐고 《브뤼노 타우트의 의미를 다시 읽어라》, 천융이 《동방미》현대성>을 쓴 사람 스스로일본 건축, 당대의 큰 편이다.사쿠마 연구, 당대에나라의 미술사학자 진영이, 원문 읽기를 구성했다.의 기본지식. 부록일본과 관련된 특 도 일 칼을 뽑아 지인'의 후속 활동을 교육하다 브루노는 어디 사람인지, 특별히 자주 등장한 일기에서 특 도 수원 건축가의 말로 '덕이 휴일을 더욱 접근한 독자들을 읽고 한 전서의 구체적인 특. 브루노 도
隈研吾
岸田日出刀
편집자의 머리말과 머리말 사이의 '브뤼노 타우터의 궤적'은연표 형식으로 독자에게 간단하고 직접적인 소개를 하다.편집자가 앞말을 우리에게 알려주었다.유대인으로서그는 그 시대의 호걸과 같다이 디자이너가 그랬듯.나치의 박해를 피해 1933년 문화로답사의 명분이 서다일본은 적극적으로 서구화된 마지막 편은 아니지만, 문집의 글을 올리고 수원에 대한 독일 말로 한 적이 없고 특 도 다른 분석이 아닌 이 책은 물론 주요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쿠마 겐고 선생의 서문은 아예 코부시에, 미스 반드로와 비교된다.0세기의 건축지도자, 의심할 여지 없이 콥시에와 미스다.콥시야, 미스와의 직접 대결에서 타우터는 패배자였고, 간과당했다"고 말했다.(29쪽) 쿠마 겐고급 토의는 건축사에 익숙하지 않은 우리에게 20세기 건축사에서 타우테의 무게감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온 일본은 이미 전 도 대오에 특별히 성취 거북 껍질 등 현대 글로버를 디자인한 스님이 이 대열에 합류한 일본의 경우는 있다.시리즈 저술에서 사람들은 종종 타우트를 동양미의 "발견자"라고 부르며 타통을 무시한다일본의 미를 발견한 적이 있다.자신의 모더니즘 건축 사상을 증명하다.20세기 세계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주목받는 인재의 흐름은 그로피우스, 앨버스 등이 미국으로 건너갔고 앨버스 등 바우하우스 교직원들이 몬테네그로 학원에 참여하면서 제2차 세계대전 후 미국 디자인의 부상을 가져왔다.일본에 갔고, 특 도 수원은 '건축가 덕의 말을 쉬는 날도 알려 준다'는 일본의 도자기, 특수한 처지가 바로 도로 제2차 세계 대전. 독일 파시스트들은 처음 정한 기일에점점 더 깊이 빠져들면서 조국의 한을 멀리하지 않고 정상급 디자이너로서 너무 많다며 일본은, 특 도 건설 업계에 때에 심취한 복제품 제작에 대한 서구 문명 민족의 전통, 본. 무식하다일본의 사상을 품고 있는 사람들이 아직도 국수주의 외국인이 일본의 구실로 어디 일을 알아 외부와 소통한다. 거부합니까?"세계)그는 페이지에게 물려주( 236과 일본은 일본의 전통미를 발견한 것도 이 같은 당대의 개발 외 건축가 나는 저술에서 읽고 있는 도자기로 특의 의미를 일부러 말할 수 있다 동양인이 도자기 현대 주의의 파고 속에서 전통의 멋을 어떻게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각도와 사색을 제공한 단서?
선생은 나 외 절제된 개발을 선택하는 글을 올려 특 도 가쓰라 이궁편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가쓰라 》 《 이궁이 —을 가쓰라 이궁 》 《 도로 — 이세 신궁을 살다 》 《 전통 》 《 일본의 세계 건축물 가운데 》 《 기적'건축의 기초 일본 》 《.그 중 한편을 써야 한다 나는 왜 이 책은 몇년 후, 일본에 있는 도자기 하나는 클로즈 업용의, 감상적인 관점으로 전통적인 낭만 주의이며, 둘째는 고대에 반해 일본인이든 사람이든, 모두 현대 서구의 변화는 단순한 일본의 대외 인식하고 있어 묘사했다.이 두 가지 관점은 모두 상당히 위험하다.유럽과 미국은 중요하지 않고 어떻게 생각하지만 일본 일본인에 대한 자신의 태도에 신구는 문화 국가의 운명을 좌우하게 됩니까?"라고 말했다.(26쪽) 비슷한 글을 읽을 때 마치 중국 이름을 바꾼 듯 중국 독자에 대한 가치가 더 부각된다.
계리궁 桂离宫
타우터 문학의 길을 시작하자.
계리궁 桂离宫
첫 편인 《계리궁》은 전문가로서 요령을 살피는 여행기이다.게이리궁은 교토(京都) 니시쿄(西京)구에 있으며 에도(江戶)시대 17세기 황족 하치조노미야의 별장을 위해 창설된 건물군으로 면적은 약 7만㎡, 정원 면적은 약 5만8000㎡다.행문(行文)은 행인(行人)의 시각을 옮겨가며 계리궁(桂離宮) 외곽에서 천천히 원림으로 들어가 정원에서 바라보면서 "담장이 이렇게 소박하니 그 뒤에 있는 궁궐은 어떤 모습일까?"라는 글에서 그 흔적을 찾을 수 있다.(46쪽) "좀 더 들여다보면 아주 단순하고 소박해 보이지만 뒤로는 아주 간단치 않다."(48쪽) 건축 속 자연과 경의의 아름다움, 함축된 심미적 소구 속에 그곳을 촘촘히 고안한 조성, 그곳의 자연적 융합의 기다림, 건축설계사의 삶의 욕구와 인간의 자연에 대한 애착의 천성, 수없이 섬세함밀접한 관련은 도에 있지 않다.이런 전문가 문자 안내에서 우리가 어찌 음미할 수 있겠는가?도에 가까운 취미를 내다나는 냄새. 주의에서 중국에 관한 글이 “아마도 이 정원은 중국의 디자인을 흡수하는 기법도 하지만 이 작가는 아마 직접 보지 않기 때문에 그는 중국 중국도 모르고 거대한 건축 공간이 없다면, 그 각 부분을 전제로 한 변화도 이상한 그룹( 하지만 이 이별로 전락할 점 많은 다른 때가 됐다.)일본 건축의 숙명”로 표현하고 있다.빛과 재학 중 일본 그림'가을 산 역사, 원 씨 상임 협 》 ( 1978년 인민 출판사 미술 8월)때 일면 일본은 항상 주의하다 이 민족(각 시기 중국 문화 외래 문화를 처리한 태도를 보였다.)
계리
책을 완전히 읽은 후에 목록을 보면, 너는 편집자의 의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가령 계리궁이 계리궁의 첫 문장이라면 두 번째 편은 계리궁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음미하는 데 도움이 된다.바닥에 쌓인 꽃잎이 새하얀 눈 같다.격자 모양의 복숭아 숲이 마치 새빨간 비단 천을 깐 것 같다.이렇게 아름다운 초여름, 포근함이 가득합니다.햇볕은 이미 조금 더웠고 피부가 편안해 폭염처럼 덥지 않았다"고 말했다.이 일본 건축가 하루에 세 선생님 앞에서, 이란은 입구에서부터 모시고 낭에 가 문...여기서 한점 보이지 않고 일본의 풍경. 원림."특색중문, 정전의 현관을 지나서 입구를 돌아보고 작은 간, 큰 간( 之间 사이), 고서원 둘 사이를 지나 월견대(月見臺)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도특은 조용하게 앉아있었다.고요함 속에서 참된 것을 깨달았다일본을 이해한 사실을 초월한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 위대한 ——예술의 아름다움이다.멋진 예술품을 만나면 자꾸만 눈이 촉촉해진다"고 말했다.(66쪽) "예술의 아름다움은 단순히 보이는 형태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그 뒤에 숨은 무한한 사상과 정신으로"요즘 산수화 선배인 어린 타오도 선생에게 좋은 예술품에 대해 물어보고 받아들인 질문이 생각난다.지식비축의 전치가 필요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것도 느낄 수 없다고 했고, 소동파 《한식첩》은 안노공·양소사·이서대의 필의가 있는데, 만약 안노공·양소사·이서대를 모른다면 황정견이라는 구절이 《한식첩》을 읽을 때나 공감할 수 있는 말은 거의 백지에 가깝다고 했다.그러고 보니 특별히 깊은 도의 미를 일본의 지식은 어디인가요?사전"진달래 진을 따라 포장된 비석길, 청초지를 일직선으로 가르는 포장석, 집의 윤곽을 그려내는 툇마루석까지 현대적 아담한 모습을 보여준다.나는, 일본의 예술가들은 권하지 말라 절대로 흉내 낼 수 없는 그 특수한 찻집의 걸작을 패러디한 것이 아니라 열심히 손을 쓰다 이런 것"이라고 밝혔다. 양식이 있다.(70쪽) 참 실천자의 권유다.이 글에서 타우트는 계리궁의 아름다움이 어디에 있는지를 아낌없이 지적했다."특별히 수요가 없는 일상의 부분에 대해 지극히 자연스럽고 단순한 방법을 추구하다 보니 전체적으로 담담했다.반면 철학적인 배경을 더 부각시켜 둘을 구분하는 효과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72쪽) 계리궁의 감상에 힘입어 현대 건축에 대해 "모든 훌륭한 기능과 함께 아름다운 외관을 지녔다"는 자신의 주장을 되풀이한 타우터.단도직입적인 말. 이 글은 길다뿐만 아니라 10년 늦게 문을 보수하는 것과 학원 비교하면 또 다시 이궁을 짓는 작은 자는 가쓰라 별궁 하나, 그는 국정에 굴을 뚫다 가쓰라 이궁 등 세가지 조건을 제시할 때, 비록 “공기를 재촉하지 않” “의견을 제시하지 않” “비용을 고려하지 않”은 전설이 부족하다. “중요한 것은 일본의 가쓰라 별궁에서 짓는 것은 오해의 예술 예술은 중국으로 제거한 영향을 미치면서 정화와 선종 선종을 위해 찾아온 이유에서 발원하다 일본 다도의 심미적인 도입이다.”, 실제의 증거(83쪽)
도트는 계리궁 정문과 정원의 관계를 설명한 손그림 타우트는 계리궁 정문과 정원의 관계를 설명한 손그림도이다.
계리궁 정원 桂离宫
세 번째 '아니-계리궁의 길을 따라'는 푸레의 '어디로 갈까?(나 다시 한 번 말할게:어디로 갈까?)를 생각나게 한다.같은 깊은 곳으로 가고 추궁 ! 》 ( 1933 )는 것은 경종에게 보내는 것처럼 그 시대의 추궁이 일본 건축가이자 미래의 일본 건축가에게 보내고 있다.일본 건축 되었다 첫 부분이 간략하게 빗질을 받고 외래 문화의 영향으로 일본 건축의 궤적은 어디서 시작됩니까?특질“그것은 충분히 이해하기 때문에 당시 일본과 중국은(북한)의 일부 인도의 영향으로 압도적인 능력이 있는 새로운 문화를 열고 세계적인 시대임에는 틀림 없다 위업을 달성했다.”.( 제95쪽)은 만년의 작은 주에서 먼 옛 집 굴을 깊게 생각하기 시작했다, 도 “일본의 발전을 위해 현대 건설할 필요가 있고 우리의 생활 조건은 어떻게 깊이 생각해야 가능한 창작 성과를 거뒀다. 이렇게” 특?(96쪽)재면외래문화에 대한 태도는 볼수록 다식적이며, 갈수록 커진다국민성을 잃어도 두렵지 않고하지만 일본 건축가도, 일깨워 줄 필요가 없다는 현대 중국에서 같은 것처럼, 고대에 도움을 구하고 있다. 미국을 참고공부도 많이 보는 배경에는 일본 미국과 유럽은 전통적인 일본 건축가 중 순수한 현대에 맞게 만들어 내는 노력. 도시화 수요"오사카와 교토 사이로 기품 있는 자동차 전용 도로와 결합해 완벽한 무한한 풍경. 전형적인 성과로 꼽히고 있다. 일본차도 한복판에 고목이 남아 있는 건 기존 관습을 고수하지 않는 토목 엔지니어 덕분이다."도쿄의 거리, 중산층의 단독 빌라, 빈민가의 리모델링, 층별 건물 관리, 어느 도시가 초고층 빌딩을 짓기에 적합한지, 그 도시들은 적합하지 않다.건축 설계사도 있는 사회 문제를 경시하는 것은 불가능하거나 생활 습관의 변화다. 일본인끊임 없는 도시 계획에서 특 도와 건축 건축가들이 디테일에서 일본 일본이라는 알림을 극복하고 중국에서 온 동화되었다 지난 몇세기 동안 영향을 세계에 크게 기여했다.오늘의 임무를 일본 것은 더욱 어려워진다.현대 세계를 기술해 지고, 획일적으로 무미 건조할 수 있도록 믿고, 일본을 흡수합니다. 변환한마디로 일본으로 바꾸는 독특한 문화의 일종이다."고 말했다.(119쪽) 이런 난이도를 해결하는 시작점과 길이 어디인지 제목부터 명확하게 밝히고 계리궁의 길을 따라간다.
陶特说明桂离宫正门跟庭院关系的手绘图陶特说明桂离宫正门跟庭院关系的手绘图
가령 이 선집의 특 도 전 문이 모이다 일본인에게 보낸 다섯편의 보면 일본 건물 중 6편의 '기적'은 세계의 외국인들에게 보내 보는 건물은 여전히 이념을 따라 특 도()과 심미성을 보고용 기능성()의 길을 알려 준 일본은 우리 건축. 찬란한 가쓰라 이궁' 살아 있는 제5편을 나는 전통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 지금, “심미 교육” “그것은 행운의 일본 국가의 문화를 이어 가기 위해 애초 받지 않은 지금까지 발전을 가로막고 있다.” 핫 이슈다.127쪽)“이 아름다운 자연보다 국가에서, 정원 등 사찰이나 더 매력적인, 실제로는 아직은 여전히 생활 속에서 생기가 넘치게 존속의 일본 전통이 있다.”( 됐다.)(우리는 제128쪽 분량의 글에서 특수한 도자기만 하나를 읽는 서양인들은 일본 사회가 날로 서구화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있다. 일본은 자체충분하지 않다, 제7편일본의 '한번 건물은 기초적인 연설을 했다. 깨우쳐 주원고. 자신의 전언에 직면하다.통문화, 외래문화에 대해 닛코신사는 완전히 흡수, 소화되지 않은 수입품이다.이에 반해 계리궁은 당시 존재했던 모든 영향을 건축정신에 흡수해 잘 소화·운용한 작품이다."(200쪽) 타우터는 "예술은 과거를 관통해 현재에 이르고 미래에도 이어질 것이며 인류의 창조는 영원히 계속될 것"이라고 일깨운다.그것들은 정신을 연장하는 것이고, 그것들은 자신의 전통이나 외래의 전통에 대한 저급한 복제다.일본에서 탁월한 표현은 흔히 하나의 다실, 단순의 아름다움을 반복하게 할 수 있다. 이런 아름다움이 사라지자정석으로 이화 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악법은 눈에서 도의 특수도 1935년 일본이 우리 일상 구석 구석을 돌고 있다.
유리정日向邸
나는 갑자기 여기까지 읽고 느끼고 자신의 트위터에 일본인 도를 일깨워 준 정성을 생각해 전통에 대한 우리에게 지금은 여전히 일본인의 사치,"그렇다면 이렇게 자연에 대한 민감하게도 했나요?어떻게 해석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161쪽) 중국인으로 바꾸면?우리는 옛사람들이 우리에게 남겨준 말이나 시구만 낭송할 뿐, <문심조룡>에서 세상을 보는 시각과 느낌은 다소 우리 삶의 일부분이고, 또 무슨 자연에 민감하다고 말할 수 있는가, 그리고 문제를 직시할 용기가 있는 사람들은 어쩌면 우리의 비루함도 이야기할 수 있을 것이다, 역사적 경험은 우리에게 민족의 부흥이 있을 때마다 자신의 문제에 용기 있게 대처하는 종족에 속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물론 조국의 1930년대 독일 건축에서 스님은 달갑지 않았고 일본으로 문자를 썼다 앞으로 이들에게 알려 주었다, 그것은 일본에게 동 연설의 듣기 전에 특 도 3을 댄 건을 물려준 이 책에서 선택하여 편집하다 굽이. 나는 번역본을 개발독자 한명 한명이 중국 미술사 학자, “근 백년 전 도자기에 대해 특별히 일본의 현대적 디자인을 일깨워 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에 이르기까지 디자인한 중국 신경을 잡아내고 있다.” 진영을 발견하는 것처럼. 장쯔이(특) 제38쪽 일본의 미 도자기는 말할 수 있고, 중국 시작한 가쓰라 이궁의 일이 있을까.
2021년 4월 30일 항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