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6월30일[화]◈관악야등◈오스칼◈함께해요~ 26년 6월 9일 ( 화 ) 관악 야등 /화.당.관 ♡
오스칼 추천 0 조회 174 26.06.07 16:05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07 16:07

    첫댓글 오스칼 7시 출발합니다 😀

  • 26.06.07 22:10

    참석해요^^(6시30분)

  • 작성자 26.06.08 16:50

    반갑습니다 ~ 마리아님 ^^
    6시30분 출발~

  • 작성자 26.06.09 12:36

    @오스칼 6시출발 변경 확인합니다 ^^

  • 26.06.08 09:12

    참석합니다~(6시)

  • 작성자 26.06.08 16:50

    반갑습니다 ~ 따기대장님 ^^
    무척 올만 ^^ 입니당 ~ ㅎ
    6시 출발~

  • 26.06.08 11:49

    참석합니다. (6시)

  • 작성자 26.06.08 16:51

    반갑습니다 ~ 라바님 ^^
    더운날엔 야등이 딱 ^^
    6시출발~

  • 26.06.08 16:30

    6 7 8월은 방학기간 나온 유학생들
    수업과 서류 체크로 주중 야등이
    어럽네요,,
    즐거운 시간 되시고 저는 가을 화관야에서
    봬요~^^

  • 작성자 26.06.08 16:54

    바쁜 시즌이 왔군요~
    아쉽지만 관야는 변치않으니
    바쁜 시즌 끝나고 만나요 ~
    건강 잘 챙기시구요 😀

  • 26.06.09 11:33

    발바닥에 혹이 생겨서 치료중입니다. ㅠ
    당분간은 산행이 힘들거같아요.
    완치후에 참석할게요^^
    참석은 못해도 언제나 화관야 응원합니다~

  • 작성자 26.06.09 12:26

    에공;;, 어쩌다가
    많이 아푸진 않은지 염려가 되네요
    즐거운 산행도 건강해야 하는법~
    치료 잘받고 산행은 좀 참고 ^^
    다~~ 나아서 우리 만나요 ~
    응원 고맙고 감사합니다 ^^

  • 26.06.09 15:12

    어휴 ~~
    올만에 야등 갈수있다
    했는데 ㅠ
    일이 생겨서 취소합니다. ㅠ
    다음주에 봬요.

  • 작성자 26.06.09 17:02

    요즘 일들이 많을 때죠~
    담주 관야에서 더 반갑게 만나요 ~

  • 작성자 26.06.09 17:31

    오늘은 이시간까지 다른 출발시간 참석님이 없는 관계로 ^^
    오스칼도 6시 출발합니다 😀

  • 26.06.09 18:27

    참석합니다~
    7시전 조금 일찍 출발하겠습니다~
    마당바위에서 뵈어요^^

  • 작성자 26.06.09 18:34

    넵^^
    글찮아도 기다렸어요
    별로님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