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스칼입니다 😁
느티님들 오늘 하루 잘보내시고 계신가요 ^^
문뜩 문뜩 느끼고 있지만
나이가 듦에 따라 시간의 빠름이 ~ ㅎ
바쁜 일상속에
힘든 일상속에서 잠시 둘러보는
우리들의 놀이터 느티나무가 느티님들에게 휴식과 위안이 되길 바라면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수고한 느티님께 1타 쌍피 ^^인
관야로 초대합니다 ^^
시간대별로
등력대로
골라~ 골라~
함께해요🤩
◆ 일 시 : 2026 년 6월 9일 ( 화 ) / 6시, 6시30분 7시 ( 선택가능 )
◆ 장 소 : 사당역 ( 2 / 4호선 ) 6번 출구 나와 공원
◆ 코 스 : 사당역- 헬기장-마당바위-( 연주대 )
( 야등코스는 당일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산행시간 : 2시간 30분 ( 7시 출발 기준 )
◆ 준 비 물 : 랜턴 , 등산화, 방풍의,물한병.
즐거운 마음~
◆ 공지 안내 : 오스칼 010-6639-5541
( 첫 참석시 연락처 공유 해주세요 !!^^ )
산우님들의 서로 서로에 대한 작은 배려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가 튼튼해지는 기본이 됩니다 ^^
◆ 참석님 필독 사항
1. 날씨와 관계없이 출발합니다. 산행코스는 날씨와 당일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 참석의사를 밝혔으나 부득이한 상황으로 산행참석이 어렵게 된 경우에는 집결시간 이전에 반드시
산행안내자에게 통보 바라며, 처음 참석하시는 분은 산행 안내자에게 연락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3. 우리 <젊은 느티나무>는 비영리 동호회입니다. 따라서 산행중 안전사고는 모두 사고자 본인이 책임
지며 <젊은 느티나무>는 민,형사상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산행중 개인행동은 자제하여 주시고
산행안내자의 지시에 따라 안전산행하도록 협조 바랍니다
젊은 느티나무 캠페인
대중교통을 이용할 땐 배낭을 앞으로 매거나 바닥에 내려 놓아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맙시다
# 관악산야등# 젊은느티나무
# 연주대 # 젊은느티나무
첫댓글 오스칼 7시 출발합니다 😀
참석해요^^(6시30분)
반갑습니다 ~ 마리아님 ^^
6시30분 출발~
@오스칼 6시출발 변경 확인합니다 ^^
참석합니다~(6시)
반갑습니다 ~ 따기대장님 ^^
무척 올만 ^^ 입니당 ~ ㅎ
6시 출발~
참석합니다. (6시)
반갑습니다 ~ 라바님 ^^
더운날엔 야등이 딱 ^^
6시출발~
6 7 8월은 방학기간 나온 유학생들
수업과 서류 체크로 주중 야등이
어럽네요,,
즐거운 시간 되시고 저는 가을 화관야에서
봬요~^^
바쁜 시즌이 왔군요~
아쉽지만 관야는 변치않으니
바쁜 시즌 끝나고 만나요 ~
건강 잘 챙기시구요 😀
발바닥에 혹이 생겨서 치료중입니다. ㅠ
당분간은 산행이 힘들거같아요.
완치후에 참석할게요^^
참석은 못해도 언제나 화관야 응원합니다~
에공;;, 어쩌다가
많이 아푸진 않은지 염려가 되네요
즐거운 산행도 건강해야 하는법~
치료 잘받고 산행은 좀 참고 ^^
다~~ 나아서 우리 만나요 ~
응원 고맙고 감사합니다 ^^
어휴 ~~
올만에 야등 갈수있다
했는데 ㅠ
일이 생겨서 취소합니다. ㅠ
다음주에 봬요.
요즘 일들이 많을 때죠~
담주 관야에서 더 반갑게 만나요 ~
오늘은 이시간까지 다른 출발시간 참석님이 없는 관계로 ^^
오스칼도 6시 출발합니다 😀
참석합니다~
7시전 조금 일찍 출발하겠습니다~
마당바위에서 뵈어요^^
넵^^
글찮아도 기다렸어요
별로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