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클럽에 쪽바리 차량글 올린점 무례하게 생각하지 말아주시고 양해좀 부탁드릴게요
닛산인피니티 코리아의 양아치스러운점을 올려봅니다.
제 차량은 인피니티 M35차로서 2014년5월10일 보증수리 만기차량입니다.
약1년전부터, 핸들 컬럼에서....모터소리가 났습니다. 끼익거리면서 쇠갈리는 소리가 났습니다.
센터에 가서 수리좀맡겼더니, 괜찮다고타라고...이상없다고
그후로 매번 끼익...끼이익...소리가 납니다.
서비스센터 갈때마다 이야기했지만, 그때마다 괜찮다고, 계속타라고 원래 인피니티 차량이 시동끄면 핸들 위로 올라가고 시동키면 핸들 자동으로 셋팅되는 기능입니다.
이게 1년전부터 계속소리가 났습니다. 근데 파라모터스(현 엠모터스)에서는 그냥타라고
고장나면 오라고하더군요.
그러다 약 3주전부터, 2014년 4월말부터였죠.
시동키면 핸들이 셋팅된값에 내려와야되는데, 그렇지 않더군요...핸들이 맨위로 향해서 내려오지가 않습니다.
그냥 시동꺼진 셋팅값으로 되더라구요. 그러고 며칠 타면 다시 작동하고 맨날 고장나면 오라고하는게 진절머리가 나서 조금더
타보자하고 며칠더 탔습니다.
왜냐면,,,초기에 고장난거는 서비스센터가면 잘 작동하는경우도 있어서, 그럼 센터가는 의미가 없기에, 확실하게 고장인지
확인하고 가자는 뜻에서 며칠 운행해보고 갔습니다.
그러다 시간이 나는날이 있어서 전화를 했습니다. 미루고미루다, 5월14일에 예약하고 5월15일에 찾아갔습니다.
센서 어쩌고 하더니, 차를 바깥에서 1시간30분가량 만지더라구요. 저는 고객대기실안에 있었구요
근데, 저를 부르더니, 모터가 고장이 났답니다. 고장이 나서 작동이 안되는거라구
아니 오늘 아침까지만해도 작동이되던 게 1시간만에 고장이 나는게 말이됩니까?
이지억세스 기능만 안되는거지, 핸들이 움직이는건 됐거든요. 이게 무슨말이냐면요
핸들밑에 핸들 자동으로 저절하는 레버가 있는데 이게 위아래 앞뒤로 핸들을 교정할수있게해주는겁니다. 이거는 원래 작동했거든요.
시동을 끄면, 차에서 운전자가 내리기 쉽게, 핸들이 자동으로 위로 올라가고 뒤로 쭈욱 빠지고, 시트도 뒤로 빠지는 기능입니다.
제차가 고장난건 이 기능인겁니다. 핸들이 안움직이는게 아니라 시동을 끄거나, 켰을때, 핸들이 셋팅된 값으로 움직여주는 기능...바로 이지억세스 기능이라고하죠.
근데 이게 그 인간들이 만지작거리다가 아예 고장을 낸겁니다.
분명히 센서가 이상한거같다고, 자기들이 노트북같은거 끼우고 계속 만지작거리는거 봤거든요...
그때만해도, 스위치로 핸들 위아래 앞뒤로 움직이는거는 이상없이 작동했습니다.
근데 이제와서 모터가 고장이 났다니....오히려 센서는 정상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참나,,,그래서 모터 갈아야된다고, 보증기간 5일이 지났으니 본인 부담으로 110만원 넘게 부품값을 지불하라고하네요
아니, 자기들이 고장내놓고, 제가 왜 제돈을 내고 고쳐야됩니까?
그리고 고장이 바로 나냐했더니 아니랍니다. 진행하다가 자기들이 만지니깐 고장이 났답니다. 그럼 그전에 고장이 난거네요? 물
어보니, 그렇다고,,,
아니 그럼 보증만기 전인 5월10일 이전에 고장이 난거 아니냐고했더니...그건 알수없다고...
제가 분명히 2주전부터 증상이 있다고했는데, 그거는 개무시하면서...자기들이 고장낸건아니고
마치 고장이 5월14일-15일날 진행이 됐다는식으로 우기네요...이게 말이됩니까?
어떤 장치던 고장이 날려면 사전에 증상이 생깁니다.
특히나 모터쪽은 더 그렇죠 소리가 난다던가...
아마도 1년전부터 모터가 시원찮았는데. 갈아주기싫으니...보증기간끝나서 고장나면 그때 돈받고 갈아줄라고했었나봅니다
속이 아주 뻔히 보이죠.
한국닛산에 전화해서 따지니. 담당자라는 인간이 보증기간 지났으니 절대안된다고하네요
고장이 하루만에나서 이게 안된다는게 말이됩니까? 분명히 2주전부터 그런증상이 있어서 갔다고
통화를 했는데도, 5월10일이 넘었으니 보증이 안된답니다.
자기들이 고장낸거 아닙니까? 센터가서 고장을 냈는데 왜 안되는지
도저히 이해할수없는, 소비자를 기만하고, 파렴치한 행위를 하는 닛산코리아와, 엠모터스 모두를 고발하겟습니다
지금은 핸들이 아래로 고정된상태로 다닙니다. 정말 불편하더군요. 최소한의 응급조치도 안해주고...나몰라라하는
닛산코리아와, 대전 엠모터스 정비사들....기가 막힙니다. 고객이 불편하건말건....그냥 돈안되는거는 안합니다.
그렇다고 정비기술이 뛰어난것도 아니고.. 에휴
첫댓글 어짜피 정비 마인드나 서비스마인드는 본사가 아니고 이 나라 사람들 장사하는 마인드이니,,,,
저도 예전에 인피 소유하다 얼마전에 갈아 탓는대 잔고장없이 잘타긴하엿으나 서비스가 엉망이라 차량을 교환한 1인 입니다 정말 어의업는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잇네요 강력하게 이의 재기및 항의하셔서 좋은결봐 잇길바랍니다 화이팅
같은 일본차래도 렉서스는 서비스 참 좋은데;;; 인피도 서비스가 엉망인가부네요 ㅜㅡㅜ 맘고생 많으시게써요;; 잘 해결되시길요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하시고 녹취 하시고 그런다음 인피니티 전시장 앞에서 차 세워놓고 경찰서에 집회 신고하시고 (사람들사서 하시면 일당 4-5만원정도) 프랭카드 걸어놓고 도끼로 차를 부숩니다.
대전은 랜드로버와 인피니티 주인이 똑같은 한 사람입니다. 정비 기술은 전국 최하구요, 못하는 건 너무 많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