뗏목에실려 낙동강을건너는시외버스...
1950년대 시내버스정류소모습인데여 요즘에도 인기있는박카스광고판이 인상적입니다
좌측은 버스와 전차 교통사고 모습입니다..
1960년중반 서울시내모습입니다
요즘은사라지고없는 3륜화물차모습이새롭지요 ^^
1970년초 경부고속도로모습입니다
1960년중반 서울시청앞모습입니다
1960년대 강원도 홍천시외버스터미널모습
1965년 부산 충무동 시외버스터미널부근입니다..
당시 충무동에서 동래 온천장까지 운행하던 2번시내버스입니다..
트럭을 개조해서 만들었는지..
엉성해보이는 버스지만 부산시민의 애환이 깃든 버스입니다..
1969년대 고속버스입니다..
형태는 요즘 고속버스와같이 앞문이 조수석에 있구요..
아마 경부고속도로인기봅니다..
신진여객....
1955년대 서울청계천부근같습니다..
서울 시내버스 칼라로보니 새삼스럽지요..^^
1958년도 시내버스주차장...
1978년..지금부터 30년전의 부산 서면로타리근처입니다..
한창 지하철1호선공사중이네요
당시 시내버스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포니..시보레택시가보이구요
23번버스는 운동장에서 부산대학까지 운행하지않았나 기억합니다...
즐감하세요 ^^*
1955년 당시 서울시내버스...
1970년초 경부고속도로를 시원하게달리는 한진고속버스입니다..
서울-부산을 약6시간만에 달렸어요..
출처: I Love Soccer (축구동영상) 원문보기 글쓴이: 시방새방송국
첫댓글 중앙고속은 예나 지금이나 도색이 같군...ㅋ
동양, 천일도 아직 다니는거 아닌가?ㅋ
천일고속은 아직도 있고(잘은 안보이지...마산이나 대구와야 보일거고...)동양고속은 한진고속에 합병됐을걸..ㅋ
한진이 동양에 합병됐음....고로 동양도 아직 다님....
시내버스 당시 버스안내원들은 새벽 4시에 출근해서 1시에 퇴근했다고 하더이다. 노동자가 최소한의 인간 대우를 받지 못하던 시절이지이요,
뭔추억 그떄는 정자조차 아니였다
포니..시보레택시가보이구요 23번버스는 운동장에서 부산대학까지 운행하지않았나 기억합니다... 즐감하세요 ^^* << 몇살이세요?
서울고속버스터미날
금호고속 안보이네 금호아시아나그룹을 설립한 박인천회장이 처음으로 운영한 곳이 금호고속인데 금호아시아나의 모체가 된 그룹임.
첫댓글 중앙고속은 예나 지금이나 도색이 같군...ㅋ
동양, 천일도 아직 다니는거 아닌가?ㅋ
천일고속은 아직도 있고(잘은 안보이지...마산이나 대구와야 보일거고...)동양고속은 한진고속에 합병됐을걸..ㅋ
한진이 동양에 합병됐음....고로 동양도 아직 다님....
시내버스 당시 버스안내원들은 새벽 4시에 출근해서 1시에 퇴근했다고 하더이다. 노동자가 최소한의 인간 대우를 받지 못하던 시절이지이요,
뭔추억 그떄는 정자조차 아니였다
포니..시보레택시가보이구요 23번버스는 운동장에서 부산대학까지 운행하지않았나 기억합니다... 즐감하세요 ^^* << 몇살이세요?
포니..시보레택시가보이구요 23번버스는 운동장에서 부산대학까지 운행하지않았나 기억합니다... 즐감하세요 ^^* << 몇살이세요?
서울고속버스터미날
금호고속 안보이네 금호아시아나그룹을 설립한 박인천회장이 처음으로 운영한 곳이 금호고속인데 금호아시아나의 모체가 된 그룹임.
금호고속 안보이네 금호아시아나그룹을 설립한 박인천회장이 처음으로 운영한 곳이 금호고속인데 금호아시아나의 모체가 된 그룹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