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저녁 8시 15분 토르의 탈것 소환패키지 결제 후 오류로 돈은빠져나가고 아이템 안들어옴
문의를 바로 넣었으나 3일째 아이템 안줌 답장이라고 꼴랑 아래 처럼 보냄
아래 내용으로 추가 문의 계속 넣는중인데 답장도 안함 운영하는 놈들 뭐하는 애들이냐?? 10만원이 땅파믄 나오냐
안녕하세요. kakao Games입니다.
보내주신 문의는 잘 확인해보았습니다.
결제 상품 문제로 문의를 접수하여 주셨습니다.
현재 문의량이 많아 즉시 도움을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급되지 않은 상품은 대체로 24시간 이내 지급되고 있으나,
만약 24시간 경과 후에도 지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 양식을 기재하여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확인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를 접수하기 이전에 [캐시샵] 메뉴의 [보관함] 터치 후 [구매 복구]를 통해 복구 시도를 해 주세요.
------------------------------------------------------------------------------------------
■ 구글(AOS) 결제 문의 양식
- 서버/캐릭터명:
- 요청 사항:
- 구글 결제 계정: (이메일 형식)
- 주문번호: (GPA로 시작하는 주문번호 기재 또는 스크린샷 첨부)
※ 구글 결제 계정 확인 방법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오른쪽 프로필 터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애플(IOS) 결제 문의 양식
- 서버/캐릭터명:
- 상품 이름:
- 요청 사항:
- 주문번호가 확인되는 앱스토어 결제 내역 스크린샷 첨부 (필수★)
※ IOS 모바일 기기에서 앱스토어 결제 내역 확인 방법
1. 설정 > 상단 Apple ID, iCloud, 미디어 및 구입 터치 > 미디어 및 구입 항목 > 계정 보기
2. 구입 내역 > 구매한 상품명 "청구액 합계" 터치 후 확인되는 주문 내역 첨부
미지급된 상품을 같은 날짜에 여러 차례 구매하셨다면
정확한 확인을 위해 관련 상품의 모든 영수증을 첨부해주세요.
영수증에 [처리 중] 상태로 표시될 경우, 정상적인 [주문 ID]를 확인할 수 없어
[처리 중] 표시가 주문번호로 변경된 스크린샷이 필요합니다.
------------------------------------------------------------------------------------------
* 단, 미지급된 상품의 지급 처리를 위해
강제 종료 후 약 30분 정도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며
상품 지급 후에는 정상적인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 모든 결제 건은 결제 데이터가 기록되고 있습니다.
확인을 요청해주신 상품의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결제 취소]로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답변이 늦어진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번거로우시더라도 지급이 되지 않았을 경우 다시 한번 문의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제발 내 아이템도 돌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