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스칼입니다 😁
바쁜 일상속에
힘든 일상속에서 잠시 둘러보는
우리들의 놀이터 느티나무가 느티님들에게 휴식과 위안이 되길 바라면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수고한 느티님께 1타 쌍피 ^^인
관야로 초대합니다 ^^
시간대별로
등력대로
골라~ 골라~
함께해요🤩
◆ 일 시 : 2026 년 6월 16일 ( 화 ) / 6시, 6시30분 7시 ( 선택가능 )
◆ 장 소 : 사당역 ( 2 / 4호선 ) 6번 출구 나와 공원
◆ 코 스 : 사당역- 헬기장-마당바위-( 연주대 )
( 야등코스는 당일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산행시간 : 2시간 30분 ( 7시 출발 기준 )
◆ 준 비 물 : 랜턴 , 등산화, 방풍의,물한병.
즐거운 마음~
◆ 공지 안내 : 오스칼 010-6639-5541
( 첫 참석시 연락처 공유 해주세요 !!^^ )
산우님들의 서로 서로에 대한 작은 배려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가 튼튼해지는 기본이 됩니다 ^^
◆ 참석님 필독 사항
1. 날씨와 관계없이 출발합니다. 산행코스는 날씨와 당일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 참석의사를 밝혔으나 부득이한 상황으로 산행참석이 어렵게 된 경우에는 집결시간 이전에 반드시
산행안내자에게 통보 바라며, 처음 참석하시는 분은 산행 안내자에게 연락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3. 우리 <젊은 느티나무>는 비영리 동호회입니다. 따라서 산행중 안전사고는 모두 사고자 본인이 책임
지며 <젊은 느티나무>는 민,형사상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산행중 개인행동은 자제하여 주시고
산행안내자의 지시에 따라 안전산행하도록 협조 바랍니다
젊은 느티나무 캠페인
대중교통을 이용할 땐 배낭을 앞으로 매거나 바닥에 내려 놓아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맙시다
# 관악산야등# 젊은느티나무
# 연주대 # 젊은느티나무
첫댓글 7시참석옵션신청합니다.(시간정정)
다만,여건상 저는 못가고
아바타(옵션-대장급,작가급)한명
보내도될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4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41
6시 참석합니다
반갑습니다 ~ 사파이어님 ^^
화요일 시간이 되었군요 ^^
6시 출발 확인~
@오스칼 죄송합니다 근무가 취소된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ㅠㅠ 참석 취소할께요
@사파이어 무지무지 아쉽지만 담에 함산해요 ^^
참석해요^^(6시)
반갑습니다 ~ 마리아님 ^^
6시 출발 ✈️
참석합니다 6시
반갑습니다 ~ 라바님 ^^
6시 출발 ✈️
참석합니다.(6시)
반갑습니다 ~ 따기대장님 ^^
6시 출발 ✈️
오스칼 7시출발 합니다 😀
참삭합니다ㅡ7시요
다시 감기에 조금 고생하다가
ㅜㅜ 운동가야쥬 살살가주셔용
반갑습니다 ~나행님 ^^
7시 출발 ✈️
참석합니다
6시 45분 출발하겠습니다
마당바위에서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별로님 ^^
6시 45분 출발 확인합니다^^😀
야등길에는 시원한바람이 불길 바라면서
마리아님
라바님
따기대장님 / 6시 출발
별로님 / 6시 45분 출발
나행님
무감님
오스칼 / 7시 출발합니다 ~
각 시간별 즐야등 ~
하산길에 만나요 ~
참석합니다
반갑습니다 ~ 무감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