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6월30일[화]◈관악야등◈오스칼◈함께해요~ 26년 6월 16일 ( 화 ) 관악 야등 /화.당.관 ♡
오스칼 추천 0 조회 205 26.06.13 09:02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4 18:56

    첫댓글 7시참석옵션신청합니다.(시간정정)

    다만,여건상 저는 못가고
    아바타(옵션-대장급,작가급)한명
    보내도될까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49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41

  • 26.06.14 16:44

    6시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4 17:39

    반갑습니다 ~ 사파이어님 ^^
    화요일 시간이 되었군요 ^^
    6시 출발 확인~

  • 26.06.14 18:33

    @오스칼 죄송합니다 근무가 취소된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ㅠㅠ 참석 취소할께요

  • 작성자 26.06.15 16:44

    @사파이어 무지무지 아쉽지만 담에 함산해요 ^^

  • 26.06.15 08:54

    참석해요^^(6시)

  • 작성자 26.06.15 16:55

    반갑습니다 ~ 마리아님 ^^
    6시 출발 ✈️

  • 26.06.15 11:46

    참석합니다 6시

  • 작성자 26.06.15 16:55

    반갑습니다 ~ 라바님 ^^
    6시 출발 ✈️

  • 26.06.15 15:27

    참석합니다.(6시)

  • 작성자 26.06.15 16:57

    반갑습니다 ~ 따기대장님 ^^
    6시 출발 ✈️

  • 작성자 26.06.16 09:42

    오스칼 7시출발 합니다 😀

  • 26.06.16 16:35

    참삭합니다ㅡ7시요
    다시 감기에 조금 고생하다가
    ㅜㅜ 운동가야쥬 살살가주셔용

  • 작성자 26.06.16 17:14

    반갑습니다 ~나행님 ^^
    7시 출발 ✈️

  • 26.06.16 17:49

    참석합니다
    6시 45분 출발하겠습니다
    마당바위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 26.06.16 17:53

    반갑습니다 ~ 별로님 ^^
    6시 45분 출발 확인합니다^^😀

  • 작성자 26.06.16 22:05

    야등길에는 시원한바람이 불길 바라면서
    마리아님
    라바님
    따기대장님 / 6시 출발
    별로님 / 6시 45분 출발
    나행님
    무감님
    오스칼 / 7시 출발합니다 ~
    각 시간별 즐야등 ~
    하산길에 만나요 ~

  • 26.06.16 21:43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6.16 21:44

    반갑습니다 ~ 무감님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