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산 부산쪽쪽갈비 (by. 키베 님)
오랜만에 사람들과 모임으로 찾아간 집입니다. 오픈시간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는데 기대감이 부풀렀습니다.
초벌해서 바로 먹을 수 있게 음식이 제공되기때문에 주문 후에도 시간이 조금 걸리는데요. 필요한 것이 있으면 바로 주문넣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뜨거워서 목장갑을 끼고 비닐장갑을 껴서 드시면 됩니다. 그래도 뜨거우니 드실 때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저는 원래 양념을 좋아해서 치킨도 양념치킨을 좋아하는데 이 집은 소금구이가 진짜 맛있네요. 같이나온 양념장이 필요없을 정도로 맨입으로 그냥 먹었던 것 같아요. 음식은 맛있는 편이나 가격대가 있기때문에 별점은 4점으로 마무리합니다.
평점 ★★★★☆
맛 : 맛있음, 가격 : 보통, 친절 : 보통
주문음식 : 생소금구이, 바베큐
방문목적 : 저녁식사, 술모임, 데이트
분위기 : 숨은맛집, 서민적인, 캐주얼한, 시끌벅적한
부산쪽쪽갈비 자세히보기
2. 을지로 동강나루터 (by. 일기일회 님)
(사진 : 을지로 곱순이)
동네를 잘 아시는 지인과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20분 정도 기다렸구요. 점심메뉴는 참게매기매운탕을 인원수에 맞춰서 주시고 지인이 채소(돌미나리)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참게가 품고 있는 알과 두뚬한 메기살이 고소하고 맛나더라구요. 국물은 돌미나리를 때려넣어서 끓였으니 시원함이야... 마치 천지연폭포 아래 있는 느낌입니다.^^ 전날 먹은 알콜이 쭈~~~욱 내려가고 뭔가 힘이 나는 느낌입니다. 저녁에 소주 한잔하러 가기 무서운 식당이네요.^^
평점 ★★★★★
맛 : 맛있음, 가격 : 가격만족, 친절: 친절함
(사진 : 을지로 직장인)
주문음식 : 참게메기매운탕
방문목적 : 점심식사, 저녁식사
분위기 : 푸짐한, 지역주민이찾는
동강나루터 자세히보기
3. 파주 앤조이터키 (by. 고독한 육식가 님)
(사진 : 여니 님)
헤이리 앤조이터키. 터키가정식 요리전문점입니다. 터키보다 더 맛있다는 메네멘세트와 이스탄불에 구워 더 맛있는 시시케밥세트을 주문했어요. 피쉬&카이막은 10주년을 기념이라며 무료로 주셨어요. 홍차와 빵 샐러드가 포함된 것이 세트이고 터키에서는 브런치를 먹을때 터키 홍차(차이)를 함께 먹는다고 해요
터키음식이 익숙하지 않아 입에 맞지않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계 3대 요리로서우 명성을 가진 곳인 만큼 메뉴하나 하나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익숙하지 않지만 이질적이지 않고 매력적인 맛입니다. 정성스레 꾸며진 매장과 소품들을 보며 쥔장의 애정과 진심이 느껴집니다. 다코에 올 별☆☆☆☆☆인 이유가 있네요.
평점 ★★★★★
맛 : 맛있음, 가격 : 가격만족, 친절: 친절함
(사진 : 미농뷘 님)
주문음식 : 메네멘세트, 시시케밥세트
방문목적 : 점심식사, 데이트, 기념일
분위기 : 캐주얼한, 예쁜, 깔끔한, 이국적/이색적
앤조이터키 자세히보기
4. 동탄 최미삼순대국 (by. 띠용티비 님)
“진짜 동탄의 랜드마크“
한 달에 한 번 이상 꼭 간다. 지역주민들한테 랜드마크 같은 곳임. 청담, 부산, 여의도, 강남 내로라 하는 국밥 다 먹어봤는데 여기만한 곳 없다. 일단 주말은 최소 20팀 이상 웨이팅은 각오해야한다. 근데 회전율이 꽤나 빠르다.
순대국밥 안좋아하는 친구들 마저 전부 여기로 입문시켰다. 순대는 쫄깃탱글, 고기국인 것 같은 고기양, 감칠맛 나는 마성의 국물... 먹을땐 평범한 것 같지만 다음 날 또 생각남. 이게 진짜 무섭고 맛있는 맛. 고기 건져서 쌈장 올려 한 입, 김치 한 입, 밥 한 입, 오징어젓갈 한입... 내가 이거때문에 살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없다. 동탄 가서 최미삼 순대국 모르면 간첩이고, 이거 하나 먹으러 멀리서도 찾아오는 사람 널렸다. 그냥 가서 먹어보면 된다. 근데 다들 사람들 그만 갔으면 하는 마음도 크다. 먹으러 갈 때마다 사람이 점점 늘어나서 힘들어죽겠음
평점 ★★★★★
맛 : 맛있음, 가격 : 가격만족, 친절: 친절함
Please wait while image is uploading...
(사진 : Jiyeon Hong 님)
주문음식 : 고기만국밥, 찰순대
방문목적 : 아이동반, 점심식사, 저녁식사, 술모임, 혼밥, 혼술, 데이트, 가족외식
분위기 : 서민적인, 푸짐한, 시끌벅적한, 지역주민이찾는
최미삼순대국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