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총회장소 답사>
지난 12월 17-18일 조연호 부회장과 김혜숙 사무총장이 내년 총회장소인 제주도에 다녀왔다. 내년 41차 총회는 이기풍선교기념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기풍선교기념관은 제주노회에서 운영중이며 500명이 들어갈 수 있는 대강당과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얼마전 리모델링을 하여 보다 깨끗하고 편리한 시설로 우리 회원들을 맞을 것으로 기대된다. 답사기간 내내 수고해주신 성강자 제주지회장님께 특별히 큰 감사를 드린다.
(아래사진-이기풍선교기념관 주변)
사진아래-이기풍선교기념관 내부 숙소)
< 제주지회 방문>
조연호 부회장과 김혜숙 사무총장은 17일 개최된 제주지회 총회에도 참석했다. 제주지회 총회는 선흘중앙교회(담임: 박봉순 전도사)에서 개최되었으며 회원 12명이 참석했다. 총회에서는 임원개선시간도 가졌는데 현재 임원들이 일년간 더 유임하기로 했다. 총회 후에는 박봉순전도사님이 준비한 열 가지가 넘는 보리비빔밥과 고등어조림, 된장찌개로 제주 최고의 식사를 했으며 윷놀이하는 시간도 가졌다.
제주지회의 새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성강자 목사 (대정영락교회)
서기: 정명숙 전도사 (애월교회)
회계: 강성심 전도사(위미교회)
< 제주 덕천교회 헌당식 참석>
답사 이틀째인 18일에는 제주지회원인 윤점순 목사가 시무하는 덕천교회 헌당식에도 참석했다. 덕천교회는 이번에 서울 소망교회에서 지원하여 새로 예쁘고 아담한 성전을 하나님께 헌당했다. 이날 헌당식에는 제주노회장을 비롯하여 제주지역의 여러 목사님들이 참석했으며, 조연호 부회장과 김혜숙 사무총장과의 만남시간도 가져서 우리회는 내년 제주총회에의 협력을 부탁했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내년 총회를 해외 제주에서 다시 하게 되어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겠군요. 모두 기도하면서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기로 하십시다. 모두 행복한 성탄절을 맞이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내년총회 아름다운 제주에서 가지게 되어 옛날 총회가 기억납니다. 아름다운 총회가 되기를 ...
제주 총회 기대됩니다. 전국 각지에서 모두 모여오시겠네요...
발걸음을 모아... 파이팅~!
조연호 부회장님과 김혜숙 사무총장님, 수고하셨어요.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