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어울사랑 정겨운봄나들이
♡어울사랑 정겨운봄나들이 한마당 큰잔치 !! 박종남총무이사님이 준비한 맛있는시룻떡으로 즐거운만남으로 청계산산행은시작되고 양승국운영위원님의 이야기가있는 즐겁고유익한산행은 깔닥고개도 거뜬히 ㅡ 시장끼에 우리모두는 심용진위원님이 준비해온 케익절단시작으로 *대웅삼국지 정성껏마련한 진수성찬은 인삼딸기막걸리가 기운울돋구고 윤윤식반장님의 일신행복표 전가족양말 싼타할아버지처럼 푸짐한황금쌀 로 함박웃음기뻐하고 *어울사랑문화교실회원들의
악가무한마당 공연잔치는 붉게물들인 진달래꽃동산이룬듯 우리모두에게행복을!!ㅡ 회원분들 가수왕열창에 분위기는절정에이르고~~ 어느새 시공을초월하여 밤이오는
9시경나 아쉬운작별을ㅡ어울사랑 여러분!!지금처럼한결같이 좋은문화 일구시며 늘건승하시길!!
*부활의의축복을 우리모두나누는 주일아침에
인덕궁에서 이병욱 인사드림니다 ㅡ얼씨구!!
어제 문화교실 첫산행은 날씨도 참 좋았고 많은분이 참석하셔서 성원을 이룰 수 있었음에 진심 으로 감사드립니다.
부득이 참석 못 하신 분들도 종일토록 마음은 같이 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어제 모두 33분 참석하셨고
식사후 장구병창과 노래자랑 으로 다른 분들을 압도하였죠.
어울사랑운영위원회 부위원장 이신 양승국변호사님의 해설이 있는 산행이어서 참 좋았습니다
1기 윤반장님: 양말 20셋트,
김석쇠님: 황금쌀 4박스, 심용진님: 박카스 2박스와 케익,
박종남: 팥찰떡1말,
김대웅사장: 인삼과딸기막걸리, 넓고 편한 장소에서 행사를 더욱 풍성케 했습니다.
우리 황샘의 "나들이"는 오늘 더 명품이 되었고 모두의 가창력이 대단했습니다.
그선생에 그제자???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1기, 2기 정상수업함을 꼭기억해 주셔요
총반장 윤윤식, 총무 박종남
첫댓글 어울사랑 여러분들의 숨은끼가 맘껏 발산되는
멋진 하루 였습니다,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여러분들의 수고로움 덕분에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기 선배님의 간드러진 노랫소리에 양변호사님. 이교수님, 강원장님의 춤이~ 명품 춤입니다. 멋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