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철도노조 파업은 경제에 심각한 타격을 줄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경고했다.
https://www.foxbusiness.com/politics/rail-union-strike-create-crippling-economy-industry-official-warns
미국 철도 협회 CEO는 의회가 개입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 번째 미국 철도노조가 바이든 행정부가 중개한 고용주와의 합의를 거부하고 전국적인 철도 노동자 파업에 대한 우려를 다시 불러일으킨 후 철도 회사 대변인은 새로운 협상에 "준비되고, 의향이 있으며, 능력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미국철도협회(AAR) 회장 겸 CEO인 Ian Jeffries는 화요일 " Varney & Co. " 에서 "우리는 네트워크를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 우리는 경제를 계속 움직여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래서 우리가 새로운 자발적 합의에 도달할 준비가 되어 있고, 의지가 있고, 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없다면, 우리는 의회가 역사적으로 그랬던 것처럼 개입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수도 있다고 믿습니다."
Jeffries의 발언은 네 번째 철도노조가 전국 주요 화물 철도와의 잠정적 합의를 거부 한 직후 나온 것으로 , 휴가철 한가운데 경제를 망칠 수 있는 전국적인 파업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28,000명 이상의 근로자를 대표하는 국제 판금, 항공, 철도 및 운송 근로자 협회(SMART-TD)의 운송 부문 회원들은 월요일 발표된 투표 수에서 분할 결정을 내렸습니다. SMART-TD로 대표되는 야드마스터는 계약을 비준하기로 투표했지만 약 1,300명의 기차 및 엔진 서비스 회원으로 구성된 소규모 그룹은 별도의 계약에 반대했습니다.
또 다른 철도노조는 거래를 거부하고 휴일을 앞두고 파업 위협을 고조
협상에 참여하는 12개 노조 모두 잠재적인 작업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새로운 합의 를 비준해야 합니다 . 바이든 대통령이 임명한 대통령비상위원회(PEB)가 협상한 협정에 이미 8명이 동의했지만 빠르면 12월 9일 파업이 일어날 수 있다.
철도 회사들은 새로운 철도 조합 협약을 맺을 준비가 되어 있고, 의향이 있으며, 능력이 있다고 American Railroads 협회 회장 겸 CEO인 Ian Jeffries가 "Varney & Co."에서 말했습니다. 2022년 11월 22일 화요일. (게티 이미지)
10월에 AAR은 파업으로 인한 공급망 붕괴로 인해 미국 경제에 하루 20억 달러 의 비용이 들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
Jeffries는 화요일 "그것이 바로 우리가 경제적 파탄을 피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는 이유이며, 아무도 관심이 없는 작업 중단"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직원의 이익도, 운송업체의 이익도, 고객의 이익도 아닙니다."
원래 합의는 철도 근로자에게 5년 동안 24%의 임금 인상과 수천 달러의 상여금을 주었지만 일부 노조는 병가 부족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National Carriers' Conference Committee]는 우리에게 병가 혜택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입니다. 하지만 혜택을 청구하려면 7일 – 7일 동안 무급으로 휴가를 보내야 합니다." International Brotherhood of Teamster 회원 은 이전에 FOX Business에 말했습니다 .
그는 COVID-19에 걸렸기 때문에 10일 동안 휴가를 내고 그 동안 74달러만 받은 한 직원을 회상했습니다. 그는 많은 근로자들이 그러한 결근에 대한 급여를 받기 위해 휴가 시간을 사용해야 하며 이는 그들의 경력 분야에서 희생이라고 말했습니다.
동영상
철도 파업은 '미국에 나쁠 것': Troy Nehls 의원
R-Texas의 Troy Nehls 하원의원은 Biden의 높은 가스 가격 처리, 미국인들이 철도 파업, 증가하는 경기 침체 두려움 및 진행 중인 국경 위기로 인해 어떤 영향을 받을 것인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직원은 "대부분의 남자들은 1년에 230일 이상을 가족과 떨어져 보내기 때문에 휴가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셨고 가족과 함께 있는 대신 일하고 휴가를 이용하여 장례식을 치러야 했습니다.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월급."
Jeffries는 잠정적 거래를 거부한 4개 노조와 앞으로 나아갈 길을 확인하기 위해 철도 회사들이 계속해서 논의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365일 24시간 근무하며 미국의 화물을 안전하게 운송하는 놀라운 일을 합니다. 힘든 일이기 때문에 높은 보수를 받고 여기에 포함된 보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라고 Jeffries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직원들이 자신이 얻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열심히 일한 것에 대해 합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마지막 몇 명이 결승선을 통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이달 초 마티 월시 미국 노동부 장관 은 FOX 비즈니스의 에드워드 로렌스에게 양측이 협상 테이블에 머물도록 독려했으며 파업이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월시 장관은 "나는 양측이 협상 테이블에 남아서 또 한 번 비준표를 얻어야 한다고 독려했다"며 "지금 진행 중인 회담에 매우 열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길다', '아프다'.
동영상
철도 회사는 '실망'일부 노조가 초기 거래를 거부했습니다 : Ian Jeffries
미국철도협회(Association of American Railroads) 회장 겸 CEO인 Ian Jeffries는 12개 노조 중 6개 노조가 철도 노동자 계약 협상에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Jeffries는 모든 당사자가 한 걸음 뒤로 물러나서 현재 협상이 진행 중인 위치를 평가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우리는 12개 노조 중 8개, 13개 계약 중 9개를 완전히 비준했습니다. 즉, 해당 직원과 해당 노조는 즉시 16,000달러의 급여 인상을 받고 계약 기간 동안 24%의 임금 인상을 받게 됩니다. 우리 직원들을 위한 혜택"이라고 Jeffries는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까지 온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마지막 4개 노조와 관련하여 할 일이 있으며 계속해서 이러한 논의를 하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식별할 것입니다."
FOX 비즈니스에서 더 읽어보기
FOX Business의 Breck Dumas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