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등 가요.
시원한 산 바람 맞으며
즐겁게 운동해요
각자 편한 시간 출발
마당바위 (20시10분)에서 만나 함께 내려옵니다.
▣ 산행지 : 관악산 ▣ 일 시 : 2026년 06월 30일 화요일 오후7시 출발 (마당바위)
오후6시 출발 (연주대)
▣ 장 소 : 사당역 (2.4호선) 6번 출구 밖 공원 ▣ 산행코스 : 사당역-마당바위(20시10분) ▣ 준비물 : 렌턴. 식수 ▣ 산행안내 : 따기 010 6270 2340
첫댓글 1빠 참석합니다. (6시)
와락 방겨요~~^^
참석해요^^(7시)
와락 방겨요~~^^7시분들 챙겨서 오세요.마당바위서 뵈요~^^
참석합니다~(6시)
방겨~~^^
첫댓글 1빠 참석합니다. (6시)
와락 방겨요~~^^
참석해요^^(7시)
와락 방겨요~~^^
7시분들 챙겨서 오세요.
마당바위서 뵈요~^^
참석합니다~(6시)
방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