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산 원료가 갠적으로 찝찝해서 다른 나라 naclo2 파우더를 찾고 있었습니다.
(방사능 분진이 전국으로 떠돌고 있을 거라 추측합니다. 개인적으로. 만에 하나, 예상치 못한 경로로 장기에 붙으면
중금속과 달리 빼낼 방법이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 구매 성공한 건 아니지만, 며칠 검색한 결과라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http://tulucechemicals.com/auction_details.php?name=SODIUM-CHLORITE-WATER-PURIFICATION-and-MMS-80-1-LB&auction_id=100929
여기는 파우더를 파는데 성분표가 없어서 추천 못합니다. 이베이에도 올려놨네요.
http://sodiumchloriteshop.com/index.php?route=common/home
여기는 미국으로 받아서 다시 한국으로 배달시켜야 합니다. 성분표가 있고 중금속이 없다고 하네요.
이베이에도 있는데 작은 제작키트?만 있고, 각각의 파우더만 따로 사려면 여기 홈에만 있네요.
근데 페이팔(미국 주소)만 받습니다. 답변이 불친절하거나 메일을 씹기도 합니다. 미국 쇼핑몰은 큰 곳도 그런데가 있더군요.
지들이 판단해서 답변하고 말고 하는 건지. 페이팔 미국 주소가 있고 배송대행해 보신 분들 도전하세요.
이베이를 통해서 주문하면 한국 페이팔 계정에 미국 배대지 주소가 자동추가된다는 사람도 있고, 국가 부분(주소가
다른 것이므로)이 달라서 물건을 보내지 않는 셀러가 있다는 사람도 있고.
확실히 몰라서 도전 못해 봤네요.
---------------
그리고 페이팔 계정 만들때 변팔이라고 검색하면 미국주소로 만들고 쓰는 법 나오네요.
(페이팔은 아이피 추적해서 국가를 자동지정하는데 그걸 바꿀수 없어서, 할 수없이 약간의 편법?을 씁니다.
호주계정이 있어도 미국물건을 배송 못받기도 하거든요. 변~으로 만들고 15일 이상 한달정도 기다렸다 쓰라는군요.)
해외구매 안 해보신 분들은 배송대행, 배대지라고도 검색해서 하나 가입하시구요.
(남의 블로그 긁어오기가 그래서 검색하시라고만 하지만, 저 정도는 금방 나옵니다.)
p.s 오바하냐고, 그냥 종로가서 사라고 할까봐 ㅎㅎㅎㅎㅎ 쓸까 말까 했는데, 가능한 고품질?의 원료를 구해야 하는 거고
공유할수록 좋은 에너지를 나누게 될거라 여기고 올립니다.
구매 성공하신 분들 있으시면 답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