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시하늘
 
 
 
카페 게시글
그림과 이야기 영천 은해사 ㅡ 운부암 ㅡ 백흥암 2 (폰카)
뚜버기/박종천 추천 0 조회 34 26.06.11 05:34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06:47

    첫댓글 방일을 밤일로 읽다니,
    이 한심한 중생을 어따 쓰겠노
    나무관세음보오사알~

  • 작성자 26.06.11 06:33

    방일이나 밤일?이나 한 끗 차이,
    긴 세월 방일하였으니
    성한 곳이 없더이다
    방하착하고 끽다거~
    나무아비
    알살라말라이쿰
    아멘~~~헐헐^^

  • 26.06.11 07:03

    @뚜버기/박종천 와알레이쿰 살람
    우리 살람 언제 끽다거 하고 착득거 하자 해

  • 작성자 26.06.11 07:53

    @가는길 운부암 보화루에
    아지매 둘이서 보온밥통에 야채,
    된장까정 맛나게 묵고
    절에서 서비스로 놓아둔 차와 커피로
    입가심 하두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