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를 죽이겠다.
반대하겠다
법과 제도를 바꿔서 못하게 하겠다.
그런데 쉽지 않아요.
법 바꿀려면 몇년 걸립니다.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터다를 확실히 죽이는 방접이 있지요.
부제 전면 해제입니다.
택시를 야간에 더많이 공급하면 됩니다.
개인택시 부데 해재하면 타다 금방 죽습니다.
타다는 심야시간에 택시가 부족한 틈을 타고 영업을하고 있습니다.
또 택시 부족한 틈을 명분으로 자신들은 공익에 부합하는 행동을 헌다고 합니다.
승차거부가 없데요
그럼 이들 타다든 카풀이든 이놈들은 택시가 부족한 틈을 이용하여 돈벌이하는 놈들입니다.
이들을 죽이는 방법은 택시를 시장에 많이 공급하여 택시 부족을 해소하는 겁니다.
그 방법으로 최고의 방법은 부제 폐지입니다.
국철희가 정말로 타다를 죽일 샹각이 있다면 부제르.ㄹ 폐지하는 겁니다.
내일이라도 당장
내가 모든걸 책임질테니 부재 없이 영업하세요.
아렇게 나가면 됩니다.
투쟁기금도 필요없고.
또 조합원들에게 금전적이득을 주는 겁니다.
만약 이번에 국철희가
부제 불복종 운동하고 부제 폐지 시킨다면 가움 선거는 그냥 날로 먹는 겁니다.
부제 폐지 찬성이 내가 보기엔 과반수 넘습니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타다 카풀 죽이는 최선의 방법은 부제 전면 철폐이다.
택시독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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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439
19.04.18 15:26
댓글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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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적극지지합니다 ᆢ타다도 불법으로 부제없이 영업하는데 우리가 부제지킬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ᆢ같이 걸고 넘어지면 됩니다 ᆢ
지자체도 조합도 유사택시나 혁신택시가
장거리콜 몰아받고 점점 확장 택시시장을
장악하는것을 대응을못하고 있습니다
결국 이준석의원 증언대로 그들(기존택시)는
도태됩니다 기업들이 적자보면서 헛짓
하는것이 이닙니다 기사들이 먼저 부제규제
폐지 서명운동이라도 시작해야 합니다!
부제폐지 공약은 2번후보가 있었어요 택독님이 부제폐지를 원했다면 2번을 밀었어야죠 지금 이사장은 그럴생각 없을걸요?
역시 배운사람은 뭐가달라도 다르다니깐,,
그 꼴보기싫은사람 얼굴좀 올리지 말랑께요?
@싸우자!!!
뒷북 오진당께요
손없어 택시가 남아도는 대낮이나 새벽녘에도 타다는 잘도 태우고 다녀요.
그래봐야 몇대 안됩니다. 님들이 안잡는 똥콜 처리하고 다닙니다.
타다만 죽는게 아니라 황토색택시도 죽음.죽는다라기보단 아사직전까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