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김재섭 의원이 윤 대통령 부정선거론 반대하며 내놓은 근거: 이런 말 할 줄은 몰랐다
김재섭 국힘 의원, 윤석열 대통령. ⓒ뉴스1
김재섭 국민의힘 조직부총장이 지난 24일 저녁 시비에스(CBS) 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에 출연해 자유민주주의자를 자처하며 부정선거를 주장한 윤석열 대통령을 강하게 비판했다.
김 부총장은 “자유로운 경쟁적 선거를 자유민주주의의 어떤 요체라고 보고 거기에 승복하고 그 선거 결과를 존중하는 것을 자유민주주의라고 부른다”며 “자유민주주의의 가치를 가장 높게 새기면서 ‘내가 이 선거는 인정을 못 하겠어’라고 하는 거는 완벽하게 모순적인 이야기”라고 말했다.
그는 “물론 선거가 문제가 있다면 의혹 제기를 하는 게 맞겠지만, 부정선거 의혹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와 관련해서 소송했었고, 대법원에서 일관된 판례가 나왔고, 선관위에서도 일관된 입장이 나왔고, 부정선거는 없다고 못을 박을 수 있는 것”이라며 “법률가이신 대통령께서도 잘 아실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국민의힘 김재섭 의원이 윤 대통령 부정선거론 반대하며 내놓은 근거: 이런 말 할 줄은 몰랐다
윤석열 대통령. ⓒ뉴스1
그러면서 "국민의 힘 당론은 아주 오래전부터 ‘부정선거는 없다’였다"라며 "그런데 (당 일각에서) 자꾸 부정선거가 있을 수도 있고, 부실 선거 이야기를 흘리면서 부정선거로 가는 듯한 모양새를 보이는 건 안타깝다. 결국 선거 결과를 받아들일 수 없는 정당에 중도층이 어떻게 힘을 실어줄 수 있겠나”라고 말했다.
또한 서울서부지법 난입·폭력 사태를 두둔하는 이들을 당 차원에서 강력하게 징계해야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서부지법에 난동을 부렸던 일에 대해 옹호 내지 비호하는 발언을 하신 분들이 있잖나. 전 이런 분들 당 차원에서 징계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일부 극소수 의원이 그런 거지만 ‘국민의힘이 이거 봐주는 거 아니야?’ 이런 모습으로 비치는 것은 아주 매정하게 징계했어야 한다”고 밝혔다.
앞서 권영세 비대위원장이 강성 보수 유튜버들에게 설 선물을 보낸 것에 대해서도 비판의 목소리를 쏟아냈다. 권 비대위원장의 행동이 '실수'였다며 지금 상황에서는 더 신중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HuffPost - South Korea
정말 부정선거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었다면 국힘이 저렇게 가만히 있었을까요?
내부적으로 이미 사실확인 다 하고 부정선거는 있을 수 없다고 해도 윤똥과 그 지지자들만 자신들만의 소설을 매일 쓰고 있으니 참 기가막힌 현실입니다..
아주 예리한 지적을 하셨다 생각합니다. 이번 계엄은 명태균의 폭로로 자신과 디올여사의 범죄혐의가 다 드러나는 것이 두려워서 선포했다고 보는것이 옳다 생각합니다. 부정선거라는 선동도 실상은 자신이 명태균을 이용 여론을 조작해서 국힘 대선후보가 되었다는 사실을 감추기 위한 전략의 하나라 생각됩니다. 이슈는 더 큰 이슈로 덮는다 전략.. 그런건 생각도 안하고 속아도 속는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늘 평안하시고 강건하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윤은 이미 부정선거는 불가능하다고 판단을 했었습니다.
부정선거 음모론 마귀 똥독이 오른 극우 매국노 세력을 이용해
자유 민주 공화국 대한민국 체제를 전복하고 전제군주 왕정을 세워 영구집권하려 했으니 참으로 기가 막힐 뿐입니다.
더 기가 차는 것은
극우 마귀 똥자루들은 자신들이 이 불법 비상계엄에 이용 당한 줄도 모르고 춤을 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주 예리한 지적을 하셨다 생각합니다.
이번 계엄은 명태균의 폭로로 자신과 디올여사의 범죄혐의가 다 드러나는 것이 두려워서 선포했다고 보는것이 옳다 생각합니다. 부정선거라는 선동도 실상은 자신이 명태균을 이용 여론을 조작해서 국힘 대선후보가 되었다는 사실을 감추기 위한 전략의 하나라 생각됩니다. 이슈는 더 큰 이슈로 덮는다 전략..
그런건 생각도 안하고 속아도 속는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늘 평안하시고 강건하시기 바랍니다.
바보들의 행진이고만 ㅎㅎㅎ
팡파레를 울려라~~~
ㅎㅎㅎㅎㅎㅎ
영구집권같은 소리하시네
삶은 소대가리가 웃겠수다
부정선거가 있으면 척결하면 되고
부정선거가 없으면 선관위의 위상이 더욱 올라가
깨끗한 K투표로 수출한 개표기에게도 더 좋아
근데 왜 안한다고 그렇게 죽어도 안한다고 버텼을까
있잖냐 두엽아
부정선거 아니라고 선관위에서 말하는것들이 허점이 꼭 있어
봉인지 있자나 그거 사람들 보는 앞에서 촥 뜯었는데 흔적없이 뜯기기도 했어
내가 그거 올려줄게
선관위가 죽으라면 죽을래?
채용비리가 그렇게 많은데 그 안에 쁘락치가 없다는게 정상적이냐?
보안망을 못뚫는다고?
야 보이스피싱은 사람의 정신을 뚫어버려 이것아 ㅎㅎㅎㅎㅎ
내가 그거 올려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