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 '중국 러버' 및 '점착성 러버'는 '하이텐션 러버'의 상대적인 개념이 아닙니다. '점착성 러버'와 '하이텐션 러버'는 각각 다른 분류 방법에 따른 분류일 뿐이며, 이들은 겹칠 수 있습니다. 즉, '하이텐션 중국 러버', '점착성 하이텐션 러버'가 있을 수 있으므로 '중국 러버와 하이텐션 러버의 차이점'과 같은 잘못된 질문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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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자신이 사용하는 용품 또는 그동안 사용해 왔던 용품을 적어 주시면 더욱 의미 있는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모르실 경우 대강의 정보라도 적어 주세요. 여러 가지를 번갈아 사용하시거나 일정 종류(스폰지 경도가 일정한 것 등)를 사용하실 경우도 그대로 정보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
블레이드 :
앞면 러버 :
뒷면 러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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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러버(네오 허3 국광 블루스폰지)를 쓴지 1년여 되었는데요, 백에 C1을 쓰면서 저는 참 맘에 들었는데요, G1을 못써봐서요. 포핸드에는 G1이 좋다는 평이 많던데 혹시 네오 허3 국광 블루 스폰지에 비해 G1 어떤지 비교 가능한 분 있을까요? 요즘 어깨도 아프고 타법을 조금 바꾸면서 독일러버도 써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ㅠ
첫댓글 제가 한달전까지 성광 블루 39도 쓰다가 포핸드에 G1쓰고 있습니다 g1이 훨씬 낫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쏴주는 느낌도 좋고 회전도 더 많습니다
스포츠카랑 오프로드카랑 어떤게 좋은 차일까요?
저는 둘다 사용해보았습니다.
전혀 다른러버이므로 비교할 수 없습니다.
(지금은 g1쓰고 있습니다)
두가지 러버 모두 1년이상 사용경험자로서
국광블루는 임팩드가 훌륭한 분이라면 매우 묵직한 구질의 매력이 있고,
G-1은 묵직함은 국광보다 덜하지만 훨씬 융통성 있고연속 드라이브가 좀더 수월합니다~
하지만 위에분 말씀대로 전혀 다른 성질의 러버이기때문에 사실은 비교 자체가 어렵습니다....
국광블루가 더 매력있다고 느끼면서 현재는 G-1 붙이고있는 사용자였습니다ㅎㅎ
참고로 국광블루 부스팅 안하면 비싼 가격값 못하는 러버입니다~
혹시 부스팅하면 수명이 많이 줄어들까요? 부스팅 할 때와 안할때 각각 수명이 얼마정도 될까요?
G-1은 어느 회사 점착러버인가요? 못보던 이름이네요?
점착러버는 아니고 닛타쿠 파스탁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이토 미마가 전면에 사용했다는 러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