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 남아공 월드컵 이벤트
출처:네이버뉴스 부산뉴시스 2010-05-22 하경민기자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은 6월 남아공 월드컵 기간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남아공 월드컵 한국 경기가 있는 6월12일과 17일 호텔 바 '파비앙'에서는 한국팀이 승리할 경우 테이블당 생맥주 1700cc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뷔페레스토랑 '티파니'에서는 저녁 뷔페에 남아공 와인을 무료 제공하고, 중식당은 붉은악마탕(매운 짬뽕)을, 로비라운지는 남아공 전통차인 루이보스티를, 양식당에서는 남아공 요리를 각각 선보인다.
이밖에 호텔의 모든 식음료 영업장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2장, 뷔페 식사권 2인 5장, 사우나 이용권 2장 5명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추첨은 7월13일에 진행된다.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은 오는 6월9일 오후 6시30분 야외정원에서 '남아공 와인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레드, 화이트 와인 등 100여 종의 남아공 와인을 선보이며, 와인과 함께 하면 좋은 다양한 음식도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5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10명 이상 단체 이용시 1명은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부산 롯데호텔은 6월6일까지 세계적 뮤지컬 '맘마미아' 부산공연과 연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바의 노래로 구성된 흥겨운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도 보고, 봄과 여름의 경계에 선 아름다운 부산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 스탠다드 객실과 맘마미아 관람권(R석) 2장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가격은 30만 원이며, 2인 조식을 포함할 경우 3만 원이 추가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 클럽 딜럭스(7만 원 추가)로 객실을 업그레이드 할 경우, 클럽라운지 이용 및 다양한 클럽층 특전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무료(오전 10시 이후 50% 할인)와 피트니스 클럽 50%, 레스토랑 10% 할인(스낵 코너 및 메트로폴리탄 클럽 제외), 점프 공연 관람료 30%, 부산 아쿠아리움 20%, 티파니 승선료 15%, 금호렌터카 4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은 로비층에 있는 '테라스 카페'에서 전통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순당 미몽을 비롯한 생탁 막걸리 등의 전통주와 함께 빈대떡, 동래파전, 두부김치, 도토리묵 등도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7000원부터.
<모르는용어>없음
<고찰> 101B10김은경
이 기사를 보면서 느낀바로는 호텔에서 시행하는 이벤트 중 다양한 혜택도 주어지고 또 내가 알기론 가장 큰 이벤트인 것 같다.
큰 이벤트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즐겁게 진행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