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MAKE UP FOR EVER)가 신개념 콤팩트 파운데이션인 ‘프로 피니쉬’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포에버 프로 피니쉬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멀티 파운데이션 팩트로, 프로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6년의 개발기간 동안 100회가 넘는 제품력 테스트를 거쳐 탄생됐다.
이 제품은 특허 받은 식물성 레시틴 코팅 포뮬라로 높은 밀착력과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하루 종일 처음 메이크업시의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신개념 텍스쳐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Wet & Dry’ 의 두 가지 방식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Wet 방식으로 사용시 스폰지나 브러시에 물 스프레이를 살짝 분사한 후 제품을 가볍게 묻혀 발라주면 리퀴드 파운데이션처럼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별다른 기술 없이 내장된 스폰지로 간편하게 두드려 주는 Dry 방식으로 사용시에는 벨벳처럼 매끈하고 실키한 피부로 표현된다.
특히 이 제품은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정식 론칭 전 각국의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먼저 론칭해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 받았으며 다수의 국내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서도 탁월한 모공 커버 능력과 촉촉함, 우수한 지속력까지 갖췄다는 평을 얻어 절대 팩트라는 애칭이 생기기도 했다.
메이크업 포에버 마케팅팀 신은영 부장은 “’프로 피니쉬’는 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공들여 개발한 만큼 이미 프로 아티스트들에게 검증된 제품”이라며 “이 제품 하나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프로 아티스트의 손길이 닿은 듯 이상적인 피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완벽한 피부 톤 보정을 위해 8가지 컬러로 출시된 절대 팩트, 프로 피니쉬는 현재 메이크업 포에버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makeupforev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