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이제 봄이라고 우길 수 없는 여름의 시작입니다그래도 아침 저녁으로 긴 팔 옷은 기본이예요
모델의 강렬한 의상과 잉어킹들의 콜라보~
물고기를 옮길 수는 없고..역광때문에 이렇게 찍다보니 발 돌아가는 줄~ㅋㅋㅋ
첫댓글 안녕하세요. 공주님 👸 물 빠짐이 있어서 바늘 빼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항상 꾸준한 성은지 소식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네..그런 경향이 좀 있죠..그나마 다른 곳에 비해 물은 덜 빠졌다고 하시긴 하지만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ㅜㅜ
첫댓글 안녕하세요. 공주님 👸
물 빠짐이 있어서 바늘 빼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
항상 꾸준한 성은지 소식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네..그런 경향이 좀 있죠..
그나마 다른 곳에 비해 물은 덜 빠졌다고 하시긴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