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전문 기업 QNN24는 사단법인 장례지도사 협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배지원 QNN24 이사장, 정병철 회장, 이상재 회장,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향후 업무협약에 따른 양사의 구체적인 활동 방향을 논의했다.
양사는 △회원의 장례서비스 지원 협력 △데스테크(Death Tech)산업 공동투자 △방송, 언론 미디어 사업 관련 콘텐츠 협력 및 공동사업 추진 등이다.
정병철 QNN24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QNN24 회원들에게 사단법인 장례지도사 협회를 통하여 고품격 장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 데스테크(Death Tech)산업은 무궁한 발전이 기대되는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아이콘이 될 것이라며 이번(MOU)를 통하여 양사가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단법인 장례지도사협회(회장 이상재)는 QNN24 회원들에게 고품격 장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준 배지원 QNN24 이사장, 정병철 회장, 등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며 협회의 전국 16개 지부에서 서비스에 부족함이 없도록 철저하게 준비하여 장례서비스를 통하여 위로와 감사 그리고 화회 와 용서의 아름다운 마무리가 되도록 최상의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양사는 세부적인 지원사항 등을 면밀히 검토하여 마무리하고 7월부터 TV 광고와 언론홍보를 통한 회원 유치와 함께 품격있는 장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