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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단위의 장난이 도를 넘었다.
시대별로 뉴튼의 단위에서 kg의 정의 없이 사과 100g (1kg=1000g)을 사용하여 1N 의 정의는 1m를 1oog 이 1초 동안 이동했을때의 힘인데, 여기서 힘은 수평 이동의 일본한자 관성을 같다 붙여서 이부분부터 한국인들은 제대로 해석을 못하게 막고 있다.
1680년의 정의 이므로 이 정의가 틀린 것은 아니지만, 뉴튼의 정리는 초등학교부터 인용할 대상은 아니다. 제대로 된 kg의 질량 정의 없이 기초 과학을 인용할 것이면, 중국의 자석에서 모든 산업 기술의 원천 특허가 존재한다.
빗방울이 1초에 10m를 떨어지는 것을 학문적으로 정리를 하지 못한 동양권의 중국의 탓이지만, 단위 장난을 일삼는 영어권의 기초 과학이라면 당연히 이를 건너뒤고, 물분자 중심의 기초과학을 하면 그만이다.
1450년까지 천년 제국 로마가 유럽을 지배하다가 1600년의 영국이라면, 로마제국에서 벗어나 신생 영국으로 150년정도가 흐른 뒤이다. 물의 빗방울 하나가 1초에 10m 자유낙하하는 원리를 찾아낸 것은 대단한 업적이다.
그러나 물분자 관점에서의 빗방울 하나가 중력의 1초에 10m를 자유낙하하지만...1mm의 이슬방울은 중력가속도와 평행한...단위로..줄어들고...눈에 보이지 않는 500nm의 물분자 1000개에서 ~2000개의 눈에 보이지 않는 수증기 기체는 중력을 거스르는 힘을 가진다. 이처럼 물분자가 4백만개에서 4000개, 1000개 단위개로 줄어들면서 물은 힘을 갖는 차이를 갖는다.
액체의 물은 액체화된 물이 되기 위해서 불의 물분자 수증기 기체에서 이산화 탄소와 결합을 한 상태가 흔히...1680년~1850년까지의 열의 상태를 갖는다. 적외선 파장을 주로 가진 상태의 회전을 하기 때문에 열이라는 용어로 해석되어져 있다.
이곳의 공간에 글을 쓰는 시간이 줄어들고, 네이버 블러그에 글을 작성하고 있다.
구글로 부터 자료를 저장한 자료를 바탕으로 글을 작성해야 하는데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저장된 자료를 직접적으로 본문글에 삽입이 되지 않는다. 구글을 컴퓨터로 접속해서 자료를 취득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글을 작성하면서, 준비된 자료 화면 하나 올리면 열개의 표현을하나로 줄일 수가 있다.
이론 검증에서 글로만 표현하는 것과 이미지의 실물 사진을 하나 첨부하는 차이는 크다.
결국 글을 이원화 시켜서 이곳에서 정리하는 것과 네이버 블러그에서 정리하는 것으로 나누고 있는 현재의 모습이다.
그리고 컴퓨터가 데스크 탑이라 고정된 장소에서 글을 작성해야 하므로, 이동하고, 컴퓨터를 켜는 동안에..글을 써서 기록을 정리해야 할 긴박한 자료를 글로 옮기지 못하는 한계를 가지기 때문에 네이버 블러그에 글을 나누어서 작성을 한다. 네이버 블러그는 언제라도 글을 작성할 수있가 있고, 기본 자료 첨부를 거의 무한으로 캡춰화면의 첨부가 가능하다.
글로 이론적으로 풀어내는 것은 한계가 분명하다. 축약을 하는 의미에서는 좋지만, 이해 전달을 위한 글은 그 한계가 명확하다.
물분자의 수소 원소의 전자량이 511 000eV/c2이고 이것은 산소 원자의 수소 양성자 원자의 질량의 1/1826 의 일이므로...
이는 결국 인간 체중 70kg일때...38.126 361 6557g 의 전하량을 갖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분자 하나에서 이동하는 총 전하량은 수소 양성자 원자 상태의 최저 질량을 가질때이지만. 인간의 몸무게는 다양한 원소가 조합된 상태이고 물분자가 90%기준이라면...38g의 전하량이 인간의 몸에서 빠져 나가면서, 38W의 일을 하는 것과 같다.
단위 장난이라 와트를 갖다 붙인 것에 불과하고...중요한 것은 70kg에서 38g의 전하량으로 인간을 3.6km정도를 움직이게 하는 일을 한다. 그러므로 38g은 102g이 한끼 식사량이 되고...이 음식을 먹음으로 해서 인간의 몸을 움직이게 하는 전하량을 충전하는 것이다. 인간은 그래서 평균 420g정도의 음식을 섭취하고, 이를 움직이는 에너지로 소모를 한다. 기본 음식 질량을 계산하지 못하게 한국과학은 장난을 너무 심하게 해 놓은 것이고, 집에서의 백반의 가치를 알지 못하게 하고, 나가서 외식하는 비용을 부풀려서, 한국 대중들의 호주머니를 털어내는 잘못된 문화를 방송에서 주구장창...식당밥 일색의 프로그램만 만들어서 방영을 한다.
원래 텔레비젼이 바보 상자였지만...현재에는 한국인의 호주머니를 털어내기 위한 도구로 방송이 활용되고 있다. 대단히 잘못된 방송 흐름을 갖고 있는 것이다.
물의 1kg =1000g이고...이것의 정의를 1680 년의 pa의 압력 단위를 1m x1m의 고체의 얼음의 표면 기준으로 압력을 측정했으면서도 수으이 어쩌고의 헛지랄을 한다. 결과물의 계측기가 수은을 사용하는 것이지 압력은 1m x 1m의 고체이 얼음에...1톤의 얼음을 올리면 정확히 대기압력이 측정되는 기본 도구를 갖는다. 단위를 줄여서...1kg의 얼음을 10cm x 10 x10cm 을음으로...1cm x 1cm 얼음위에 올려놓고 압력을 측정하면...질량및 압력을 개략적으로 측정하는 보편적인 방법을 갖는다.
1kg= 1L= 1000cm(10cm x 10cm0x10cm=1m 10cm = 100g x 10g = 1000g 성립한다. 그러므로 1m길이를 g으로 바꾸면 100g이 된다....그간 1m를 1kg의 단위로 무자게 노력을 해왔다...1m 10cm가 1kg의 변환은 2~3년전부타 찾기 시작해서 작년엔가 명확하게 구분을 했다. 그럼에도 1m의 kg의 단위 적용에 수많은 방법을 시도를 했고..위처럼 나열을 했지만, 1m가 100g이라는 사실을 오늘 이전에 알아차리지 못했다.
결국...1680년의 뉴튼의 시절에 1m의 개념을 100g의 사과의 개념으로 일원화 시켜 놓은 것이다.
중력은 빗방울에서 10m를 낙하를 하므로...1kg의 질량에서 1ㅐm를 낙하하고. 100g의 상태에서는 1m를 낙하한다...실제로의 사과는 100g이지만...이 사과는 고체와 액체가 섞인 질량을 가진 100g이므로 100g=1m 이 사과 상태에서 사과를 먹어서 1m의 일을 하는 인간의 평균상태와도 같다.
관성이란...지표면에서 수평이동을 하는 것이 기준이다. 한국과학은 비탈길만을 인용해서 관성이 대체 무엇이지? 의 정확한 개념 파악을 어렵게 왜곡한다. 일본한자와 일본 지렁이 문자들이 이 역할을 도맡아서 한다. 한국인은 관성의 의미를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하는데 1945년의 잔존일본인은 관성의 일본한자이므로 정확하게 이해를 하는 것이다. 거기다가 한국과학에서 관성을 설명하면서, 삼각형의 빗변의 흘러 내리는 애매한 표현을 관성으로 해 놓음으로써..중력에서의 개념이 수직으로 자유낙할 할대 중력 가속도이고...수평 이동을 할때...일하는 마차의 굴러가는 힘이 된다. 빗면으로 떨어지는 관성의 이미는 중력의 규칙에서 본질을 흐리게 하는 것이다.
뉴튼이 수평 이동의 힘을 기본 정의한 것이 아니라 질량을 가진 물질이 지표면으로 1m떨어지는 힘을 1N으로 정의를 한것이다.
수평으로 1m이동하면 1W의 표현으로 바뀌고...1J (주울)은...1kg이 수평으로 떨어질대와...1m들어 올려 질때의 질량 1/1836이 감소하여 일하는 단위로 바뀔대의 전자 변동량을 정의한 것이 주울J(joule) 가 된다.
쿨롱의 단위개가 1m x 1m 의 물분자 갯수 1.6 x 10^19개를 명확하게 구분을 하고 있으므로...이것의 단위에서 1kg으로 바구려면. 1m x 1m= 100cm 100cm=10 000cm이므로 10 cm를 빼주어야 뉴는 와트, 볼트 암페어, 주울이 1kg의 단위로 일치되게 된다. 그래서 쿨롱과 압력의 pa는 일하는 단위와 일치하지 않는 것이다. 물분자 갯수1m x1m 1= 10 000cm를 사용하고 나머지 뉴튼, 와트 주울, 볼트, 암페어,등은 1kg 단위으 1m10xcm=1000cm와 일치하게 된다.
한국과학은 그래서 위의 기본 단위의 일치되는 10cm x10cm x10cm의 고체의 얼음의 갯수 4 00 000 000 x 400 000 000 x 400 000 000개를 감추기 위해서 발악을 하는 것이다. 6.4x 10^25개의 물분자 고체의 얼음 1kg의 갯수가 되는 것이고...이 자체를 외우기 어려우면 40억개 = 400 000 000 이므로 40억 x 40억 x 40억= 6.4 x 10^25 을 변하지 않는 물분자 갯수(한국과학 =상수= contanc?)로 그냥 암ㄱ하면 된다. 위의 풀이를 보고도 이해 못하는 한국인은 없을 것이다.
이러한 기초 자료만 주어지면 한국 기초 과학은 한글과학으로 명명을 해서 국제 단위를 물분자 갯수 1nm= 4개를 고정시키고...1um= 4000개 1mm= 4000 000개 1m = 4000 000 000개...10cm = 400 000 000 이것을 암기했다가 국제 단위에 적용을 해서 각자 쉽게 풀이해 내면 된다. 어차피 전기의 전하나 일하는 단위의 대부분은 물의 100도에서 수증기가 갖는 전하량이고 이것을 전자 볼트로 보꾸면 511 000개이고..이것은 빛의 갯수로 바뀐 상수에 해당하고..수소 원소 2개가 수소 중성자 원자 바귀면서..내놓는 기본 단위개이다. 화학결합시에 내놓는 기본 단위 갯수이다. 핵융합을 할때의 중수소는 51pm이고...전하 교환ㅇ 511 000개를 내 놓은 화학결합에서는 100pm의 중수소 크기를 갖는다. 물분자에 수소 원소 2개가 산소 원자 수소 양성자에 공유결합으로 511 000개의 빛을 갖는상태가 되므로...물분자에서 이 전자량 2개를 뽑으면 511 000 +511 000= 10 22 000ev/c2이 되는데 이것은 기준 이론이고, 영도의 물분자에 기본전하량을 주어지지 않은 상태이고...물에 10%의 금속이 복잡하게 얽혀 있어서...현재 기술수준으로 물의 540도까지의 전하량을 전기량으로 변환하여 전력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이제는 이 이론을 바탕으로 1905년의 광석 라이도 전파 수신 이론을 검증하고 있다.
이것은 전파 입자를 먼저 생성하는 방법을 먼저 해결해야 한다. 백열 전구의 글로우 현상에서 시작되고 ...눈에 보이는 파장외에 적외선부터 1m의 라디오 전파를 다양하게 생성하는 백열전구가 도고...열의 의미는 눈에 보이는 파장을 제외한 나머지의 파장의 빛을 의미하는 기본 원칙을 갖는다. 즉...적외선 파장1um부터 라디오 파장의 100 000km까지의 영역대를 열의 포괄적인 정의로 사용을 한다. 적외선의 파장의 대부분이 직접적인 열의 개념에 해당한다. 물분자의 전하량은 물분자 크기 180pm에서 출발하는 전하량이므로...이것의 파장의 키워서...500m를 만든 것은h-oh의 재조립의 물분자를 양극h+이고...음극은 -oh의 수산화물(한국과학 용어)이렇게 각기의 이름을 버젓이 갖는다. 전력에서 물분자가 h-oh로 전선안에서와 전극에서 분리되어 조명의 백열 전구 빛을 만들어내는 기초 사질이 존재함에도...한국과학에서는 oh-을 수산화물이라는 전구에서의 조명빛을 만들어내는 물질이라는 사실을 전부 삭제해 버린 것이다.
연소 불곷에서의 불도 실제적인 눈에 보이는 파장의 빛을 만드는 것은 불의 물분자의 h-oh이고..이산화 탄소 , 일산화 탄소 결합은 자외선과 액스선의 불빛을 만드는 결합이다.
그래서 한국인이 아궁이를 부엌에 들이고...불을 때면서 직접적으로...엑스선과 자외선을 직접적으로 흡수하여서...조선ㅅ대의 보편적인 수명이 중국보다 짧았던 직접적인 이유가 여기에 있다.
아궁이에서 고온 연소를 하면 할수록 자외선과 엑스선 및 심지어 감마선까지 생성이 되는 것이다.
다행이 부억 구조에서..아궁이 방향을 안방의 반대 방향으로 만들어서 사용한 것은 그나마 다행인 것이다.
그리고 조선의 양반이 불을 하인을 시켜서 군불을 때게 한것이...기초 과학을 이렇게 이용해서...권력을 독점한 것이다.
오랫만에 야간산행을 갖다 왔다. 삼사개월 만인듯 하다.
1kg= 1L= 1000g = 10cm x10cm x10cm= (10cm x 10cm=1m) x 10cm
1kg= 1000g = 10g x 10g x 10g = (10g x10g= 100g ) x 10g 1m 단위를 사용하지 않고, 계산을 10cm =10g 이 성립하고,
물의 1kg의 단위는 10g= 10cm 로 질량이 길이로 변환되는 기준을 갖는다.
1m= 10cm x 10cm = 100cm= 1000mm
100g= 10g x 10g= 100g 이고 1000g= 1kg으로만 변환이 된다.
그러므로 1mm= 0.1g 10mm= 1g 100mm= 10g 1000mm= 100g
1cm = 10mm= 1g
10cm= 100mm= 10g
100cm =1000mm=100g = 1m
왜 이 기본 단위변환을 이제서야 풀고 있을까? 야간 산행을 하면서 1mm가 몇 g으로 바뀌는지 머릿속으로 암산을 열심히 하며, 폰 계산기로 o.1g이라는 사실을 찾아내지 못해서 이렇게 글로 써서 한참을 계산하고 있다.
목소리는 전기의 물분자 1000개에서의 추출량이 목청의 회전 시키는 능력에 의해서 좌우가 되므로, 이것은 전기 발전기의 능력보다는 약하다. 생성된 전류의 물분자를 바탕으로 전하 단위 511 000개의 최대 능력치에서 최저 한개의 전하를 추출하는 방법으로 나뉘는데..여기서...표현이 나뉜다. 물분자는 전하를 물의 100도에서 목욕탕 온수가 확산되는 속도인 1m /1초의 이동 확산을 갖는다.
즉 전하량이 511 000개가 직접적으로 움직이지만, 이것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액체의 물 1000개에 철과 나트륨과 염소의 전기 분해 금속이 직접 존재하여 물분자를 1000개에서 h-oh로 만드는 능력을 액체의 물에서 가지고 있어야 한다. 즉...목소리를 만들어내기 위해서는 전기 분해 물질을 인간의 피와 목청의 구조에서 갖고 있어야 목소리를 만들어 낼수가 있다.
이것의 구분을 해야 목소리의 전기로의 이론에 대해 이처럼 접근을 하는데, 기본 상태로는 목소리를 평균적으로 가진 상태이고, 전기 이론으로 목소리의 구성을 이해하지 못하면, 청소년 학습부터 생산자가 아닌 소비자인 열등생이 결정된다. 우등생이라는 의미는 생산자...의 의미를 포함한다.
열등생이라는 의미는 그럼 소비자이고...식민지 주민이고..경제 식민지 대중들인 것이다.
그래서 한국 교과서의 기술 내용에서의 목소리는 공기에 저파되는 소리는 매질(일본한자= 전파매체)을 줄임말인 것처럼 한국 교육교과서에서 기술되어 있다. 이 부분부터가 본격적으로 한국인 청소년과 1945년의 잔존 일본인의 구분이 시작되는 시작점의 구분이 되므로, 초중고에서의 선생의 가장 보편 질문인 (아부지 뭐하시노?= 너희 부모가 1945년 이후의 잔존 일본인이거나, 잔존 일본인 후손들이고.. 일보인과 연관된 혈족이 있느냐?을 줄여 논 것이고, 함축해 놓은 것이다.
나쁜쪽 해석에 해당하고 좋은 쪽의 해석은 이곳에서 거론하지 않는다.
목소리의 선생과 학생간 교육에서...기초 교육의 성취도가 전기입자의 물의 주입의 결과가 결정이 된다.
부모 자식간의 기초 교육이 목소리를 얼마만큼 자식에게 설명을 하느냐에 따라...가정교육이 결정이 되는 지표가 된다.
물분자 하나의 전하량을 직접적으로 설명을 하기 위해서는 40억분의 물분자 하나의 전하 이동에 관한 부분이므로, 전문적인 설명이 필요한 것에 해당하고, 기초구분은 목소리에서 목소리를 생성하는 물분자 1000개의 상태와 물분자 1000개중 물분자 하나 이상이 h-oh의 변환의 전기 이동을 생성을 해야 목소리가 만들어진다.
물분자가 없는 소리는 만들어지지 않는다. 즉..비행기 소리에서...저공 비행기의 소음은 크지만 고공 여객기의 소음은 지상으로 전혀 전달이 되지 않는다.
목소리의 구분이 당분간 피의 상태와 더불어서 기초 구분을 해야 할 대상이다. 어쩐지..염소, 황등의 영역확장이 자연스럽게 되더라니...목소리와 피의 상태의 이론을 검증하라는 강요였던 것이다.
요즘 네이버 블러그에 글을 작성을 하면서,일상에서의 글을 작성하는 시간이 늘어서...피와 목소리의 구분에 대한 개념적인 접근보다는 이곳에서 처럼..이론 확장 혹은 검증되는 것들을 시간별로 정리하고...이것을 이곳 카페에서는 네이버 블러그에서 펼쳐놓은 핵심 용어들을 간추려서...피와 목소리의 구체적인 함의를 어느정도 이 기준에서 검증하는 ... 서로 보완적인 모습을 갖는다.
이곳의 공간에서는 글로만 작성을 해야 하는 한계 때문에 자료 첨부가 자유로운 네이버 블러그와의 글을 작성하는 장단점에 대한...
결과를 기다리는데...병행을 하면서...나아갈 듯하다.
이곳에서는 자료 첨부는 댓글에 글을 작성한 이후에 댓글 자료 첨부가 된다.
질량kg의 단위가 말장난이 하도 심해서, 어디가 한국과학으로 번역이 잘 못되어 있는 지를 잘 찾지 못하다가 오늘에서야 겨우 찾아내고 있다.
독일어의 질량은 masse 이고 [메사]로 읽는 것과...
영어 mass 가 [미사]로 읽힌다는 사실을 오늘 처음알았다.
천주교에서 미사 지낸다는 용어를 많이 사용하는데...그 미사와는 다른 개념이겠지?
질량을 지내나?
질량 1kg은 물의 고체의 얼음과 액체의 물에서 표준 질량을 가질 수있다. 이것의 보편적인 고체 얼음의 10cm x 10cm x10cm를 한국인이 알아내면 질량에 대한 1kg의 질량을 너무 쉽게 풀어 버리게 되므로...이것을 1980년대까지 사용하다가....탄소의 1kg의 질량을 사용한다. 이것은 탄소가 연탄과 흑연의 상태로 1kg으로 존재하므로..흑연을 10cm x 10cm x 10ccm 고체로 1kg으로 사용을 하다가 흑연이 연탄이라는 사실을 한국 대중들이 학습을 보편적으로 하니까...1980년~2019년까지...규소의 실리콘의 1kg를 사용해서 이것을 10cm x 10cm x 10cm로 사용하면 1kg의 규소의질량을 쉽게 인식을 하므로...이것을 원형으로 만들어서 1kg의 규소의 원형의 직경은 절대로 공개하지 않고..실리콘의 규소가 어저고...한다....결국 이것은 모래가 고체이므로...모래를 10cm x 10cm x 10cm 로 만들어서 기본 질량 1kg의 실리콘 규소 모래로 보편질량을 대부분 알아버리니까...이제는 프랭크 상수 어쩌고 헛지랄을 한다.
1kg의 보편질량을 간단히 측정하고, 길이 1m 로 변환하는 것의 위의 간단한 수학을 하지 못하도록....하기 위한 1945년의 잔존 일본인 1%가 유사과학자 선생과 대하 교수들이 주축이 되어서...물의 1kg의 질량이 보편적으로 손쉽게 측정되지 못하도록 막기 위함이다.
한국의 선생과 대학 교수의 모두는 기초적으로 1945년 이후에 한국에 잔존한 일본인이거나 후손과 연관되어 있다고 봐야 한다.
기본 질량의 길이 단위 변환의 위의 정리된 자료를 한국의 교과서나 .. 기본 상식 자료로 접해본 적이 있나?
이것을 철저하게 막아온 것이다.
물의 1kg은 10cm 직경의 수도 파이프에 액체의 물을 채우면 간단히 물의 액체 질량 1kg을 측정할 수있고, 이 자체는 수증기 기관과 디젤 엔진의 기본 변환 식이다. 물을 연소의 불의 물로 바꾸기만 하는 것으로 디젤엔진의 실린더로 간단히 변환이 된다.
(한국 위키백과 [물]자료에 어제 편집을 세개 3개 문단으로 정리를 했다. 여기처럼 개인 적인 생각을 전혀 표출하지 않고, 정리된 생각을 위키 편집 기준으로 작성을 했더니...두개는 잘 등록이 되었는데, 마지막 3번째는 처음에 삭제되었다가...십여분 뒤에 슬그머니 등록을 해주더라...암튼....이제는 이곳에 글을 정리하는 것은 지금처럼의 패턴이지만...이제는 본격으로 한국 위키 편집에 들어갈 것이다. 아니...중국 위키가 한글 편집을 허용하고, 한글로 작성을 한 것을 중국어로 변환을 해 준담녀 중국어 위키에 참여를 할 것이다. ) 일본한자를 걷어내기 위해서 중국 위키는 1948년부터 피나는 노력을 해 왔고, 현재의 중국 위키는 중국과학원을 중심으로 중국인들이 일본 한자를 하나하나 검증하여 중국한자로 바꾸어서...독일 과학 수준에 아직 미치치는 못하였지만, 조만간 독일 위키 수준의 편집을 하리라고 예상을 한다. 작년말에 유로 위키백과 어쩌고 하더니...무료 위키 중국어를 그대로 유지를 하는 것을 보니...진실성이 느껴지는 것이다. 물분자는 장난함녀 안된다. 독점도 되지 않는다. 대중들이 공유해야 하는 것이 물분자 기초과학의 특징이다.
왕족과 귀족의 산업가들의 독점도 허용하지않는다. 그래서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서 연합을 한 주식회사가 그나마 물분자를 독점까지는 아니고, 산업을 앞서서 이끌어 약간의 독점권 행사를 하는 것이 현재까지 검증된 물분자를 연합 (연구소)해서 특허권을 취득해서 주식회사에서 약간의 기본 특허권을 행사하는 정도가 물분자의 기초과학의 독점의 어느정도 타협하는 모습에 해당한다.
오전 9:38분...
예전에 1kg이 10cm x10cm x10cm = 1m 10cm = 1L의 기본 변환을 찾아내고도 세부적인 1mm에서의 0.1g을 찾아내지 못해서..그동안 전전 긍긍을 한 것을 보면 어이가 없다. 길이m에서 mm단위가 um로 바뀌고...그러므로 1mm= ug으로 바뀌는 마이크로 단위변경이 여기서는 다시 1/1000 단위로 바뀌어야 하므로...m의 1/10,1/100을 적용할대마다..cm m로 일일이 질량을 길이 미터로 맞춰 줘야 한다. 길이 m를 1/1000으로 맞추는 것이 1000km에...다시 적용된다.
즉...질량과 길이의 변환을 한국교육에서 초등학교에서 기본 수학으로 단위 변환에 대하여, 이해의 척도에 의한 성취도가 결정되는 기준이 수학 방정식이 아니라 질량kg과 길이 m의 단위 변환 능력에 있으므로, 이것에 대한 기초 교육이 철저하게 이뤄졌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수학 용어의 대부분인 90%이상이 일본한자와 일본 지렁이 문자를 한국 초중고 생이 이것을 이해하느라...가장 중요한 질량 길이 변환을 하지 못하는 실정이다. 아니...한국 교육은 질량 길이 변환을 하지 못하게 철저하게 막아오고 있는 것이다.
속성의 학문을 하기 위해서 질량과 길이 변환만 알면 되니까...1945년 이후의 잔존 일본인과 일본인 후손들은 이것만 한국 교육에서 집중적으로 학습하면 자연 스럽게 한국 교육 교과서가 일본한자와 일본 지렁이 문자에 의해서 서술되어 있고, 한국 교과서와 참고서에 질량과 길이 변환 자료가 제공되지 않고, 모국인 일본 교육부에서 재한 일본인과 일본인 후손에서 질량 길이 변환의 기초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이 자료를 모국인 일본으로 부터 입수를 해서, 일본어의 모국어도 습득을 하고, 한국에서는 한구어 외에 당연히 일본어를 터득하므로....한국인 청소년보다 기초적인 우위를 당연스럽게 갖는 것이다. 한국 학생은 영문도 모르면서, 영어 일본어의 삼개 국어를 해야 하는데 1945년의 재한 일본인인 잔존 일보인은 모국어 학습을 이미 기본으로 해야 하는데 이 결과물로 한국에서의 학교 성적에서 1%의 상위권이 저절로 되는 한국 교육 프로그램이므로. 장학금도 받으면서, 한국이 청소년들보다 항상 1등의 성적을 가지는 우등생이 맞아논 당상이 되니..이보다 쉬운 잔존 일본인의 한국에서의 초중고, 대학 과정은 그야말로 입시 지옥이 아닌 천국인 일본의 은혜를 한국 교육에서 혜택으로 누리는 것이다.
물을 검증해서, 산업 기술의 원천 기술을 찾는 과정에서, 왜 이처럼...잔존 일본인들이 이 글을 훼방을 놓는지...
그냥 무시를 하려고 해도...유럽에서의 영어권이 독일 기초 용어의 핵심 용어를 덮어쓰기 하는 왜곡을 저지르는 것이 어쩌면 일본이 한국에 저지른 것과 이리도 닮았나??? 섬나라 근성인가?
물의 특성을 산업적으로 생성을 하면, 당연히 이를 아는 이웃의 국가 단위와 경쟁을 하게 된다.
이때에...국가 단뒤의 권력에 의해서, 연합의 정도에 따라 ... 점유 판도인 패권의 국가 단위 제국과...식민을 당하는 국가 단위의 국제 연합에서 밀린...국가 단위로 차이가 나뉜다. 대륙에서의 이웃 국가의 국경은 기본적으로 국경 분쟁이 일어나면..군대간 침략전쟁이 도보의 육상으로 일어나게되므로, 대륙의 국가 단위의 연합은 적대국과 우호국의 경계가 명확해 진다. 그런데 섬나라의 경우에는...해안선에 접근하는 국가 단위별로 엽합의 방법이 달라지므로, 섬나라를 지키는 능력만 가지면, 이후에는 대륙의 국가 단위와의 연합이 대륙의 국가 단위보다 유리한 입장에 서게 된다. 이 것의 구분이 영국과 일본에 지형적인 선택을 가진다.
1450년에 천년 제국 로마가 멸망을 하고, 유럽은 약 50개여 국가 단위로 나뉘었다.
동양에서의 중국은 제국 단위가 1천년을 지속하는 중국 지배 왕권이 없고...500년 단위로...바뀌고...50개국으로 나뉘었다가 다시 중국 제국으로 통합되고를 반복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물의 힘에 의해서 결정되고 있다. 대륙의 패권국인 중국 기준으로 중국을 지배하는 왕족들이 물의 힘을 어느정도 체게화(과학의 학문화)를 했느냐에 따라...중국의 제왕이 바뀌고 존속 기간이 정해져 왔다.
물의 힘은..수증기의 힘을 사용하는 것에서 산업적인 기초 국가 권력으로 구분이 된다. 다 같은 물의 수증기화를 갖었지만, 일차적으로 흑색 화약을 만들어내느냐 못하느냐에 따라 1600년 이전의 유럽 패권과 중국의 패권이 결정이 되었고...
이후 1600년을 기준으로...물의 수증기화를 물에서 h-oh의 전기 분해의 511 000eV/c2의전기 에너지를 사용할 수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유럽과 동양의 패권이 결정되고 있다.
이 곳 카페를 열었을때는 전기입자 물분자를 주장하였으므로, 이것을 검증만 하면 끝나는 학문정도로 이해를 했다. 그래서 전기 발전기 이론을 정리를 했고, 그 과정에서 1785년의 쿨롱의 물분자 숫자부터 1866년의 지멘스 전자석 전기 발전기의 검증으로 본인의 주장에 대한 검증을 하는 것을 마치고 이후에 전기 발전기를 이용한 전력을 이용하는 개인의 개인 발전기를 만들어서 자그자족의 노후의 삶을 영위하는 정도로 이 곳카페글이 시작되고 그 흐름을 지켜 왔다. 그러다가 차츰...전기의 시대가 당겨져서 1700년을 넘어서 1600년부터 구체적인 전기의 활용이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알아내면서부터는 지난 삼년동안에 그냥 말로 글을 정리하면서도
문장 하나에서 파생하여 확장되는 산업 기술의 전영역으로 물분자의 전기입자가 적용되는 사실에 기가 막힐 따름이었다.
물분자의 모든 현상을 이용한 산업기술의 개발이 이정도로 철저하게 진행되었다는 사실 자체는..삶의 모든 것을 바꾸어 놓기에 이르렀다. 세상의 삶의 관점을 물분자 180pm의 40억분의 1의 관점으로 인식을 하기 시작을 해서, 삶에서 움직이는 자체가 일의 단위이고, 일의 단위 자체가 물분자에서 시작을 해서 물분자로 끝난나는 사실을 검증에 검증을 해도, 결국은 물에서 시작하고 물로 끝을 맺는다.
이제 즈음에는 개인 연구를 해서 자급자족의 방법을 직접적으로 모색을 하는 정도가 되었겠다? 하는 결정을 내리면 아직 검증이 부족하다는 오늘의 결정에 대한 새로운 물의 영역은, 섣부른 결정에 대한 재고의 하루를 살도록 강요 받는다.
어느정도 물분자를 안다고 하는 영역은 산업 기술 분류에서 산업의 영역의 한 부류에 불과한 것이다.
결국 자급자족의 삶을 선택을 하고, 이것의 삶에서 적용되는 물의 영역의 관심 영역은 이후의 삶의 물의 영역에 해당하고, 물의 삶에서의 학습은 결코 끝나지 않는다. 삶이 지속되는 한 함께하는 것이다.
물분자의 하나의 전기 이동의 기준량은 511 000개의 전기 이동기준을 갖는다.
이것의 기본 구분의 방법은 인간의 목소리에서 비롯된다. 목청에서 소리로 변환되는 기본 음을 만들때에 물분자의 액체의 혈관에서 제공되는 기본 물분자 1000개가 수소결합을 혈관에서 유지하면서, 기본 물보다 틀린 점은 인간의 혈액인 피는 cno와 더불어서 생체 결합을 하는 설탕 결합과 지방의 결합...그리고 칼슘과 황의 혈액에서의 대량의 사용이 기본이고 소금의 나트륨과 염소까지 합세를 한다. 철은 피의 색상을 기본적으로 갖게 한다. 피를 회전시켜서, 물의 90%를 분리하여 나머지를 구분을 하면 이것이 플라즈마피에 해당하고 영어권 이름으로 blood plasma 가 혈장이고 피는 blood 가 되는 구분을 기본으로 가지므로,피와 혈장의 구분만으로 plasma가 기본 구분되는 편리한 구분을 갖는다. 즉...인간의 소리를 만드는 목청에서는 혈장은 혈관에 잔존을 하고, 수증기로 방출되는 물분자 1000개의 입김의 물분자를 목청의 진동에 부딪히게 하는 어린이 놀이터의 회전판이 늘어간 놀이에 몸을 싣는 자체가 인간의 목소리를 만드는 목청을 그대로 어린이 놀이터의 기본 장비로 설치를 해 놓은 것이다. 회전의 철 구조물에 인간의 몸을 태우고..회전 시키는 자체가 물분자 1000개가 어린이에 해당하고...회전의 그네(?)가 목청의 구조를 갖는 것이므로, 초등학교의 놀이기구를 실물화 했으므로 이것을 초등학교 선생이 이 놀이를 가르쳐 주면서, 인간의 소리가 목청에서 어떻게 만들어지는 지를 직접 설명을 해주면, 되는 기본 학습을 하는데, 최근의 한국의 초등학교 시설에 이 기본 회전되는 철재 놀이기구가 사라졌다. 목청의 물분자 1000개가 목청의 회전에(떨림)에 의해서...일반적인 관찰에서는 떨림으로 보이지만, 회전그네와 팽이의 호전을 자세히 살펴보면, 떨림이 일어나는 것은 회전력이 약할때이고, 강한 회전력이 주어지는 1초당 10회전 이상이 되는 상태가 되면 떨림이 없는 고속회전으로 바뀌기 시작을 한다. 즉...초등학교 학습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게 팽이 놀이를 하면서...이것이 목소리를 만드는 물분자 수증기의 1000개의 회전력을 높여서, 소리를 만드는 물분자 전하를 추출하는 기본 방법이라는 것을 직접적으로 교육을 시키면 부모의 학습 주입에 해당하고, 자녀인 아이는 단순한 놀이에서 기초 목소리의 원리의 생성 방법을 교육을 받으면 단순 놀이가 기초 학습으로 바뀌게 된다.
본인의 기준으로 어릴 적 기억이 이제는 일시적 기억상실에서 상당량이 복원된 상태이고..이것을 적용해서..어릴적에 팽이 놀이를 선생이나 주위 어름,, 혹은 부모로 부터...목소리를 생성하는 기초 원리가 포함된 놀이가 팽이놀이였다는 사실을 한번도 전해들은 바가 없다. 회전그네를 타면서 왜 어지러운지의 기본 설명을 듣지 못하고, 단순한 놀이로만 해석을 했다.
어린이 놀이와 놀자는 부모와 선생이 함께하느냐...마느냐에 따라서....이때부터...기초과학의 성취도가 결정이 된다.
첫댓글 목소리를 만들어내는 후두를 (아담과 사과)??...아담샤플로 번역해야 하지 않나?
소리가 전자기파일때 캐리어가 있어야 한다. 캐리어=전달매체Tragermedium이고..전자기장의 캐리어의 숫한 표현이 전달매체임에도 캐리어로 번역되고 있다. 일본한자와 지렁 문자 조합에 의한 영어와 독일어 어원을 조합해서 한국 기초 용어를 이처럼 왜곡해 놓았다.
@한글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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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마을 이처럼 한국어로 전파 매체를 독일 원문으로 찾지 못하게 철저하게 왜곡해 놓고..캐리어가 전파 매체에서 검색 되지 않고 ..독일어 철자로 Tragermedium으로 검색해야 비로소 전파매체 독일 원문을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구리선 회전감기...권선의 독일 원문이 왜곡한 수법과 판박니 왜곡 수법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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