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조양건)
■ 한국의 부정선거와 트럼프 대통령 당선과의 관계!!!
부정선거는 비단 한국만의 문제가 아니다. 미국 브라질 베네수엘라 아프리카 국가들, 전산으로 선거가 치뤄지는 나라는 경중은 있지만 부정선거가 꼭 있어 왔다.
이는 중국공산당이 자기의 입맛에 맞는 정권을 선택하기 위한 조치이다.
부정선거에 관심있는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상식이고 미 대선도 4년 전에 부정선거의 악몽이 있었다.
이를 극복하고 재도전해 불굴의 의지를 보여준 트럼프 대통령과 깨어난 미국 시민들을 매우 존경한다.
미국의 부정선거는 한국에 비해 초보적이고 원시적이다.
이는 건국의 아버지들이 선거제도를 복잡하게 만든 것이 원인이고 각 주마다 투개표씨쓰템이 다른 것도 원인이다.
한국처럼 단순한 씨쓰템은 대규모 부정선거를 하기에는 너무 쉽다.
또한 거대한 카르텔이 존재하기에 당사자들도 벙어리고 언론들도 중공의 자본에 목줄이 잡혀 벙어리다.
검찰과 대법원 또한 마찬가지고 선관위는 독립된 헌법기관이라 치외법권 지역이다.
그러니 선거마다 부정선거이고 애국시민들은 계란으로 바위치기였다.
윤대통령조차도 부정선거를 알면서도 침묵하였다.
하지만 이제는 침묵하면 안된다.
본인과 대한민국을 위해서도 침묵하면 안된다.
추후 1년반후 치뤄질 지방선거 대선 총선은 무조건 참패가 예고되어 있고 임기후에 과거의 대통령들이 깜빵 간 것을 윤통도 답습할 것은 뻔하다.
트럼프 대통령도 4년전의 악몽으로 이번엔 준비가 되어 있었고 일부 주에서의 부정선거에도 승리할 수 있었다.
아직은 당선인 신분이고 급한 현안들이 있기에 바로 부정선거 수사에 들어가지는 않을 수 있지만 유세기간 중 여러번 언급한 것으로 보아 미국의 부정선거 세력에 철퇴를 가할 것이다.
각국의 부정선거에 대해서도 우파정권을 몰락시키는 쪽으로만의 부정선거를 기획한 중공에 대해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다.
한미혈맹인 한국과는 부정선거에 대한 공감이 후보시절부터 있어왔고 이를 위해 노력하신 분들도 많다.
추후 국제조사단을 파견하여 정밀조사할 가능성이 높다.
이럴시 한국의 부정선거는 세계 만방에 알려질 것이고 아직도 부정선거를 모르는 국민들도 다 알게 될 것이다.
주권국가로서 국제조사단이 파견되어 조사하기 전에 우리가 먼저 수사에 착수해야 한다.
이미 검찰에 여러 건이 고발조치 되어있다.
수사하면 되는 것이다.
이제는 부정선거 수사를 피할 수가 없는 만큼 결단을 내려야 한다.
수사를 안했기에 정확한 수치는 아니지만 4년반 전의 4.15 총선시는 약 60석 정도가 당락이 바뀌었고 윤통이 출마한 대선도 훨씬많은 득표를 하였지만 근소한 차의 승리였다.
이번 4.10 총선도 약 80석 정도가 당락이 바뀌었고 최근 치뤄진 서울시교육감 선거도 당락이 바뀐 결과다.
국힘당의 당내 경선도 부정선거다. 과거 이준석이 그랬고 이번 한동훈의 당대표 경선도 부정선거다.
한동훈은 가짜 당대표다.
선거의 무결성이 없는 상태에서 그것을 민주주의라고 얘기할 수는 없다.
선거는 민주주의 꽃이 아니고 요식행위로 전락한지 오래다.
이제는 결단해야 한다. 자유우파시민들이 트럼프의 당선을 응원한 것도 부정선거의 진실이 밝혀지길 위해서였다.
앞으로 부정선거 투쟁의 물결은 더 거세질 것이다. 우리만이 아닌 미국의 부정선거 투쟁 동지들과도 연대화가 이뤄질 것이다.
타율적으로 할수 밖에 없기보다는 자율적으로 수사가 이뤄질 때 윤대통령은 역사에 남는 대통령이 될 것이다.
조양건 올림
~~~~~~~
(펌)
■ 오래전부터 명백히 드러난 부정선거(선거조작)!
당장 수사하고 범죄자들 처단하라!!!
부정선거 규명,범죄자 처단, 공정한 선거제도 마련 없이는
앞으로 어떤 선거도 해서는 안되고
자유민주주의는 없다!
명백한 부정선거를 부인, 침묵하는 자는 누구든지
대한민국 반역 세력이다!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9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