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체할지도 모른다는 동방신기의 믹키유천입니다.
동방신기 팬도 아니고 헤이터도 아닌데 10-20대 여자들이 이 친구의 외모를 "꽃미남의 정석이네, 빛이 나네 어쩌네" 하면서 찬양하는게 도저히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최강창민? 제가 봐도 남자답게 이목구비 뚜렷하고 잘생겼습니다. 인정
유노윤호? 기럭지 완전길고 얼굴 작고 얄상하고 샤프하고 여자들이 좋아할만하게 잘생겼습니다. 인정
영웅재중? 연예인 치고 머리가 쪼~금 큰것만 빼면 마치 여자같이 이쁘장하게 잘생겼습니다. 인정.
시아준수? 음... 패스~^^* 노래 잘하죠~
근데 믹키유천은 아무리 봐도 "미남"이라고 느껴지지 않네요.
도대체 저게 어딜봐서 "초절정 꽃미남"의 얼굴형인지 이해가 안되네요...
우선 제일 눈에 거슬리는 기나긴 인중... 원숭이상 얼굴처럼 보입니다.
쌍커풀 없어도 미남소리 듣는 연예인 있고 코 좀 낮아도 미남소리 듣는 연예인도 있지만 인중길고 원숭이상 얼굴인데 미남으로 인정받는 남자 연예인은 이 친구밖에 없지 않을까요?
그냥 개인적 견해였습니다~^^;;
들은 얘기라니깐용 -_- 이승기는 저도 별로입니다. 닉쿤은 그냥 짜증나게 잘생겼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얼굴이네요
유천이 정도면 잘생겼는데 길거리 나가면 이런남자 절대 없음-_-
저도 얘는 솔직히 못생긴 얼굴이라고 생각됩니다.. 차라리 동방신기에서는 최강창민이 월등하게 잘생겨보이더군요.. 믹키유천보다 키도 훨씬 크고 무엇보다 얼굴도 더 작아서 신체비율이 월등합니다.
걍 동네동생정도.
개인적으로 매력적으로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잘만 생겼어요ㅎㅎ
저는 최강창민이 못생긴 것 같던데요.. 쟤는 귀엽게 잘 생긴것 같은데.. 저는 좋아하는 얼굴입니다. 남자들이 보는 잘생긴 남자는 이목구비가 뚜렸한 사람인것 같던데. 선이 유하게 생긴얼굴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사람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