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 존나 바빠서 이제 왔음. 한적한 자리에서 있다가 이렇게 중대한 자리로 옮겨서 첨 오는 해외출장이라 존나 쫄고 분주함.
그리고 존나 말도 안통해서 땀흘리고 있음. 그치만 내가 누구임? 안되는 시간을 어거지로 내서 가족들 담으로 소중하게 여기는 카페 회원 여러분들을 위로코자 짬을 냈음~
우량주가 해외 가더니 살림 차렸나~ 쐬주 쳐먹다 아침에 못일어나서 중요회의 참석 못해서 존나 혼나고 있어서 카페 얼씬도 못하고 있나 하고 생각하는 횐님들 눈에 선해서 위로차 잠깐 들렀음.
그런데 의외로 카페가 잘 돌아감~ 역시 내가 적재적소에 인재들을 잘 짱박아 놓아서 인지 나 없이도 우왕좌왕 하지 않고 보고 싶다는 글만 간간히 들어와서 마음이 놓임. 내빈자리가 거의 느껴지지 않음. 관리회원님들 고마움.
전세계 증시들은 눈 씨벌겋게 하고 달아 오르는데 우리 증시는 긴가민가 하고 잠시 쉬고 있음.
주식 이란게 어차피 오르는 날보다 쳐내리는 날이 더 많음.
그럼 우린 어떻게 해야함? 우왕 좌왕 하믄서 매수,매도 캐존나 하다가 수수료만 주고 에잇 18 주식장 내가 다시 들어오나 봐라~ 어떻게 내가 사기만 하믄 떨어지고 내가 팔기만 하면 존나 오르냐? 이렇게 해야함?
금리도 인하했고 시장에 돈은 널려 있음. 쉽게 부동산에 몰리기도 쉽지 않은데 그럼 그돈은 어디로 흘러갈거임?
챠트 쬐매 볼줄 안다고 깝죽거리다 한방에 훅가는 경우 봤음 못봤음? 주식은 어차피 돌고 도는거임.
우리가 뭐 워렌버핏도 조지 소로스도 아니라면 할 수 있는건 뭐임? 우량주 쌀때 사서 뭍어두고 개홀딩이 정답임~
돌멩이 씹어 먹는 인내가 필요한거임~
그렇다고 암거나 고가에 사서 돌씹고 기둘리면 됨?
그건 자살행위임. 그래서 우리는 항상 시장을 살피고 기업을 알아야 하는거임. 각자 정해놓은 금액이 올때 까지 매수를 자제하다가 그 금액이 오면 앞뒤 재보고 매수후 매도금액 정해 놓은 곳에서 팔아야 하는거임.
존나 비관적인 것들이 씨부려 되는대로 휩쓸리면 어찌됨?평생 거지꼴을 못면하고 죽빵 얻어 터지다가 주식은 할것이 못되는 도박판이라구 씨부리게 되는거임.
우량주 선취매 해서 짭짤한 수익 내는 고수가 아니라면 인내하며 주식공부나 좀 하시길 바람.
존나 아는것도 없이 새세상이 그냥옴?
(우량주님께 죄송합니다. 회원님들이 워낙 기다리시는지라 제가 흉내를 잠시 내봤습니다. 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글 보시는 회원님들께서는 글쓴이를 제대로 파악치 않으신 죄로 낚이셨습니다. 내돈 나가는 주식장입니다. 살때는 두눈 부릅뜨고 매수하셔야 함을 또한번 느끼시게 된겁니다. 내가 뭔소리를 하는거지??? 도망가야긋다 후다다다다닥~~~~)
아차차차차 추천 열심히 찍기 바람~
고맙습니다
히이^____^ 짝퉁이라~~~ 고맙습니다~~
대박! 제대로 낚인 1인.. 감사합니다. 추천^^
하하하 그러셨군요.. 낚여 주셔서 제가 보람이~~~ ㅋㅋㅋ 고맙습니다~~
파닥파닥~~~ㅋㅋㅋ
제대로 낚이셨음~~~ 아가는 잘 크고 있나 궁금함다~~~
ㅋㅋ 추천이요
고맙습니다~~~
헐~ 잘 읽었습니다. ^^;; 갑자기 광혜에서 마지막장면이 연상 되네요~ㅎㅎ
광해를 못봐서^^; 암튼간에 댓글 고맙습니다~~
맨밑글() 보기전까진 정말 우투님 글인줄 알았음.
우투님평소글에 비해 욕이 1.3배 많았음.ㅋㅋ
내일님의 기발한 아이디어에 제대로 웃어보았음. 고맙슴~~추천~~
아 욕이 1.3배나 많이요? 에공~ 전 이정도 하시는줄 알고 히이^-----^ 암튼 제대로 웃으셨다니 고맙습니다~~
ㅋㅋㅋㅋ 난 이상타했음.
내일님! 뗏지 할거임.
큰오빠같은 우량주님 흉내를 내다니.ㅎㅎㅎ
그러고 보니 우투님 보고잡내영. *^^*
히이^----^ 때찌는 쬐매만~~~ 왕창 맞기전에 도망 가야긋다~~~
아아..증말 점 깜놀했습니다..완전 능력자 이십니다.ㅋㅋ
히이^----^ 쬐매 잘 뺏겼나요?? 고맙습니다~~~
ㅋㅋㅋ 완전 흡사
잘 봤습니다
우투님도 언능 오시길
ㅋㅋㅋ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