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요즘 바느질 놀이에 빠져 살았다.
미안해서 울신랑 파자마 바지 뚝딱~~만들어줬다.
면스판 원단이라 너무너무 편하다.
집이랑 약간의 동네에서만 입고 나갈수 있는 디자인이지만...
ㅎㅎㅎ 너무 만족해하는 울 신랑~~
바느질은 아직도 조금은 엉성하다... 흑
아주 만족해하면서 하는 말,
" 이담에는 자크도 달아주고 벨트 넣는것도 해주고 주머니도 달아주고.... "
이양~~~ 요구사항이 많아지고 있다. ㅋㅋㅋ 부담 백배~~~
어설픈 실력을 너무나 만족해하며 잘 입어줄것 같은 착한 신랑~~ 고마워~~ ^^
담엔 내 실력을 꼭 키워서 더 이뿐거 만들어줄껭~~~ ㅋㅋㅋ
첫댓글 그러게요.. 입은 착용샷도 잘 호응해주시는 정말 착한 신랑님 맞네요^^ 편안 파자마 실내바지가 살면서 얼마나 좋고 필요한건지.. 아마도 자주 만들어 라하실걸요^^ 굿입니다..
딱 맞게 아주 잘 만드셨네요. 스판원단이라니 착용감도 아주 좋겠는데요~ ㅋㅋ 이제 점점 요구사항 많아지실거에요. 멋진작품들 기대됩니다.
어쩜 그리 저희 신랑이랑 같은지..ㅋㅋ 간단한 바지 하나 만들어줬더니 정장바지를 만들어달라더군요..ㅋㅋ 스판원단 정말 편하겠어요. 기장도 딱이고..잘만드셨어요^^
그런 재미에 바느질 놀이 하느것 아니겠어요. 이쁜거 어여어여 만들어 드려 사랑 많이 받으세요.
우와... 저희신랑도 오늘 주문한거 받아서 아기쫄바지 만든다고 재단하는거 옆에서 보더니 파자마 만들어달래더라고요. ^^* 부러워요. 저도 어서 만들어주고 싶네요.
바지통이 넘 넓지도 않아 괜찮고 스판이라 편하게 잘 입으시겠어요
입어주고 착샷까지 찍어 올리게하는 남편님께서 최고입니다. 스판이라서인지 맵시도 나고 잠옷같지 않아요.
감솨 감솨`~~ ㅎㅎㅎㅎ 고무줄 바지가 아직은 편한 왕초보에용.. ㅋㅋㅋㅋ ^^ 제동생은 어디 돌아다니면서 입고 다닐 생각말고 집에서만 꼭 입으라고 하던데... ㅋㅋㅋㅋ ^^ 저도 고수님들처럼 뚝딱 뚝딱 잘 만들고 시포용... ㅎㅎㅎㅎㅎ 이뿌다고 말씀해주셔서 감솨합니다. ^^
파자마 같지 않고..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