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가 알고 따라왔거늘 예수께서 그들을 영접하사 하나님 나라의 일을 이야기하시며 병 고칠 자들은 고치시더라(눅9:11)”
복음전도치유집회, 전국 방방곳곳, 도시를 넘어 험산준령 강원도 산골짜기, 그리고 바닷가까지 소문이 나서 병 고침 받고자 하는 자들은 치유집회 장소로 모여든다.
2023년 첫 복음전도치유집회, 경주 천북면의 모아리에 위치한 모아제일교회에서 한 주간 쉬고 연속집회이다.
둘째 날 오전의 치유집회, 이미 한 번의 집회를 한 상태라 모아제일교회 성도들의 치유는 굉장히 강력하게 나온다. 모아제일교회 성도님들은 어제 저녁에 이어 맞대어 놓은 장의자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치유를 받는다. 파킨슨병을 가진 성도님의 치유는 생각보다 너무 빠른 동작으로 치유가 되고,,,,
치유캠프에 참여하여 많은 치유함을 받았으나 최종천목사님이 부르셔서 강단에서 서서 치유를 받았다. 손, 발 저림의 치유가 남았음을 아셨나보다. 치유를 받으면서 치유를 받으시는 성도님들의 병명, 원인, 치유됨을 볼 수 있었다. 그 중에 특이한 질병과 치유하심, 치유의 동작을 소개하고자 한다.
♥ 숨이 차고, 허리가 아프고, 오른쪽 손목이 저린 권사님, 원인은 오른쪽 횡경막이 말려들어가고, 늑골이 말려 들어갔다. 최종천목사님의 예수님의 이름으로 치유선포 후 목사님은 횡경막에 힘이 들어가는지 본다고 하셨다. 치유의 동작에서 위로 솟구쳐 펴짐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하셨다. 치유의자에서 다리를 펴고 앉아 있을 때에 잠시 후 말씀하신 대로 오른쪽 횡경막, 늑골에 힘이 들어간다. 그리고 다리에 힘이 들어가며 눕듯이 앞으로 밀려나오며 힘이 허리에서 시작하여 발까지 전달되어 미는 동작이 나오며 동시에 왼쪽으로 넘어지려 한다. 이유는 오른쪽 횡경막이 말려들어갔기 때문에, 힘이 오른쪽에 들어가기에,,, 얼마 후 거의 누운 상태가 되면서 발로 세게 차기 시작한다. 그러자 목사님은 이제는 일어서야 할 때라 하시면서 강단 벽에 기대어 서서 치유 받게 하셨다. 치유 후 손목 저림도, 허리도, 숨이 차는 것도 치유 받으셨다고 하신다.
♥ 오른쪽 어깨가 아파서 손이 목까지도 올라가지 못하는 은퇴 장로님, 무려 20년 동안, 원인은 어깨,,, 최종천목사님의 “예수님이 장로님의 어깨를 고치십니다” 선포 하시고, 확인하지 손이 목 뒤까지 올리고 두 팔을 돌려보시고는 놀라신다. 최목사님이 “이렇게 될 줄(고침 받을 줄) 아셨습니까?” 하시니 장로님, “예, 알았습니다.”하신다. 그리고 최목사님이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를 10번 외치시게 하고, 예수님이 앞에 계신다고 생각하시고 조용히 “예수님은 나와 함께 계십니다.”를 5번 고백하게 하시니 정말 진지한 모습으로 예수님 앞에 고백 하듯 “예수님은 나와 함께 계십니다.”고백하신다. 정말 장로님의 믿음을 보이는 듯 하다.
♥ 개척교회 여전도사님, 왼쪽 팔 아프고 저림, 허리, 뇌동맥류가 있으며, 왼손 약지 관절염, 편도선, 오른 손목 뼈가 튀어나오고, 속이 울렁거림과 눈 충혈까지,,, 병명도 여러 가지, 아픈 곳도 많은 여전도사님, 어린이집 원장까지 하셔서 아이들을 많이 안아서 그렇다하지만, 최종천목사님의 진단, 어깨에서만 11가지, 팔에서 5가지, 허리까지 하면 무려 30가지 넘은 질병,,,, 최종천목사님이 “예수님이 어깨, 팔을 치유 하셨습니다.” 선포하신 후 확인 하니 어깨와 오른쪽 팔까지 한꺼번에 치유 되었다. 그리고 왼손가락 약지 관절염을 치유하시고, 허리치유는 시간이 모자라서 다음 시간에,,,
오른손 팔목의 뼈가 나온 것은 힘줄이 감당하지(지탱하지) 못할 정도가 되어 뼈가 나오게 되었고, 원인이 등이 틀어지면서 어깨, 팔의 뼈가 변형된 것, 그냥 놔두면 팔이 부러진다 하신다. 이 손목뼈가 나온 치유는 서서 치유를 받는데 엄청난 동작이 나온다. 팔을 흔들며, 어깨를 돌리며,,,, 이웃교회 사모님도 팔의 뼈가 변형되어 손목의 뼈는 많이 튀어 나오지는 않았지만 같은 증상이라 하셨다.
♥ 평소 왼쪽 무릎이 아프고, 아랫배가 아파 변을 잘 보지 못하는 권사님, 최종천목사님이 “주님이 어떻게 치유하시는지 보자” 하시며 두 다리를 목사님 허벅지에 올리고 “예수님이 치유하십니다.” 선포하자, 눈 치유가 먼저 나온다. 안검하수증처럼 왼쪽 눈이 위로 올라가듯 치유동작이 나온다. 안검연하증, "원인은 골반이다" 하신다. 왼쪽 다리에 힘이 들어가며 왼쪽 무릎이 위로 올라가며, 엉덩이도 칼처럼 세워진다. 그리고 엉덩이를 든 것처럼 보이는데, 이는 항문을 꽉 쪼이듯 한 동작이라 하셨다. 원인은 골반이 틀어짐으로 인하여 무릎이 아프고 눈까지 영향이 오고, 변비가 삼하여진 것이다. 치유 동작은 장의자를 맞대어 놓은 곳에서 다리를 펴고 치유를 받는다.
각종 질병들, 원인을 알지도 못하고, 그냥 아파서 끙끙 앓기만 했던 질병을, 예수님의 소문을 듣고 예수님께로 나온 사람들을 주님은 하나하나 다 고치신 것처럼, 복음전도치유집회, 소문을 듣고 모여든 하나님의 백성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치유하시는 최종천목사님,,,, 귀한 사역,,,, 더 소문이 나 울릉도까지, 섬들까지,,, 질병으로 괴로워하는 하나님의 백성들, 그리고 불신자들, 다 고침 받아 평안한 삶이 되는 그날이 되기까지,,,
모든 주님의 교회들이 복음전도치유집회를 열고, 모든 목회자들이, 그리고 성도들이 치유사역자가 되어 주님이 주신 사명을 감당하는 하나님 나라를 이 땅에 이루어지기를 소망하며, 이 한해에도 섬기는 교회에서 복음전도치유집회를 소망해 본다.
첫댓글 귀하신 주님바라기목사님 생생하게 복음전도치유부흥회 은혜를 베풀어주신 성령의 역사하심을 올려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을 사용하시는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할렐루야입니다
귀한 소식~정말 감사합니다 기쁩니다 주님 살아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