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하나님과 친밀한 감사의 삶 5기를 모집합니다.
1.
요새 cbs성서학당을 공부하면서요.
신우인목사님께 자주 듣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지적과 원망 대신에 칭찬과 감사로 하나님의 만복을 향유하세요.>
감사와 칭찬으로 우리 안에 아름다운 언어들이 쌓이기 시작하면요. 하나님을 향한 사랑은 물론,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고요. 하는 일에 실행력이 좋아집니다. 함께 하면서 서로를 위해 중보기도 할 수 있어서 서로에게 큰 힘이 됩니다.
2.
<함께 꾸준히 하기 위한 방법>
(1) 단톡방에 자신의 감사와 칭찬을 기록합니다. (댓글 쓰지 않고 자신의 감사만 씁니다.) 저녁에 자신의 기록을 보고 감사노트를 적습니다.
(2) 토요일에는 일주일 중 나누고 싶은 날의 감사 기록 인증샷을 나눕니다.
(3) 감사의 삶이 끝나는 12월 15일에 만나서 감사와 칭찬을 나눕니다.
(자신의 감사노트 기록을 읽어보고 가장 은혜로웠던 부분을 나눠 주시면 됩니다. )
3.
2024년의 2/3가 지나고 벌써 9월이 다가옵니다. 주님 주신 시간이 얼마나 귀한지요.
2024년 마지막 남은 4개월, 삶의 문제와 어려움에 흔들릴 것이 아니라요. 다니엘처럼 하루 세 번 감사와 기도로 하나님 한 분만을 바라면서요. 놀라우신 하나님을 더 깊이 경험하는 시간 되길 소망합니다. ♡
첫댓글 샬롬 사모님 ^^
감사의 삶 5기를 함께 시작하길 소망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와 칭찬의 삶을 살게 하신 에벤에셀의 하나님을 찬양하며
하나님의 놀라우신 일들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모님
저도 5기 신청합니다.
이번에도 감사를 통해 부어주실 하나님 은혜를 기대해 봅니다!!!
사모님
저도 5기신청해요^^
샬롬♧^^ 사모님
하나님과 친밀한 감사의 삶 5기 신청합니다.
감사와 칭찬으로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은혜와 능력을 함께 얻고 누리며 나눌 수 있는 은혜의 장을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삶을 통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은혜를 사모하고 저와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이 감사의 은혜와 능력을 가득 얻고 누리시며 나누시길 함께 기도드립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