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37세인 돈화시남자 차홍위는 행위예술을 추구하는데 올 11월 15일 사람을 놀래우는 거동을 보였다. 차정양으로 이름을 고친후 자기의 블로그에 《라체청혼계시》를 올려 뜻과 지향이 어울리는 녀자를 찾았던것이다.
이 홈페이지의 내용은 사람들을 좀 난처하게 한다. 차정양이 블로그에 《라체청혼계시》를 발표한지 사흘이된 지난 18일 《대륙제1섹시스타》로 불리우는 맹로의 녀동생이 언니를 대신하여 구혼에 응했다. 차정양이 블로그에 라체청혼계시를 올린 며칠사이 블로그의 클릭수는 근 10만인차로 급증했다. 많은 네티즌들이 《이름 날리려고 부끄러운줄도 모른다.》고 그를 질책하였지만 차정양은 대수로와하지 않았다. 17일부터 근 백명의 녀자들이 앞다투어 그와 련계를 가지고 그의 녀자친구로 될것을 요구했다. 차정양은 응혼자중 남방의 녀자가 다수를 차지하는데 비록 그녀들은 온순하지만 그는 통쾌한 북방의 녀자를 더욱 좋아한다고 밝혔다. 18일 오후 차정양의 블로그에 그를 기쁘게 하는 꼬리글이 올랐다. 《나는 대륙제1섹시스타 맹로의 녀동생인데 언니를 대신하여 청혼에 응한다. 당신은 나의 언니보다 더 앞섰다. 좋다.》 차정양은 이렇게 말했다. 《아직까지 맹로는 나와 련계를 가지지 않았다. 만약 그녀가 정말 나와 련애하련다면 나는 더없이 기쁠것이다.》 기자가 료해한데 따르면 맹로는 시쐉반나에서 온 아름답기 그지없는 따이족처녀인데 섹시하고 요염하며 심보가 고약한 녀자역을 전문 맡아하다보니 많은 매체들로부터 《대륙제1섹시스타》로 불리운다. 맹로는 늘 남들보다 앞서 나가는데 그녀의 블로그는 기본상 《성》에 대한 내용들로 꽉 차있으며 글이 대담하고 로골적이다.
대륙제1섹시스타 맹로 기자: 무엇때문에 맹로를 대신하여 응혼하였는가? 맹나: 언니의 관념이 확실히 너무 앞섰기때문에 많은 남자들이 감히 그녀를 추구하지 못하고있다. 언니는 이미 29살이지만 아직 남자친구가 없다. 내가 차정양의 블로그에 들어가 보았는데 그들이 생각이 비슷하고 둘이 적합할것 같았다. 기자: 맹로는 이번 응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맹나: 언니는 이 사실에 대해 아직 모른다. 그녀는 심수에서 극을 찍고 있는데 26일에 돌아올것이다. 내가 생각하건대 언니는 차정양과의 교제를 동의할것같지만 연분이 있는지 모르겠다. 기자: 맹로는 유명스타이고 차정양은 보통사람이다. 사업도 이루지 못했는데 맹로가 그와 래왕하는것을 동의하겠는가? 맹나: 우리는 쌍둥이 자매이다. 나는 언니를 제일 잘 알고있다. 언니는 가문이나 사업을 념두에 두지않으며 다만 언니를 사랑할줄아는 남자면 족해할것이다. 언니가 북경에 오면 나는 곧 차정양과 언니가 만날것을 상론할것이다. 인터넷길림신문 만남의광장 중국연변카페 http://cafe.daum.net/cnyanbianli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