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네 분과 데이트하는 행운아:
하루 네 분과 데이트하는 행운아는 바로 나다.
말 많은 마누라를 둔 남편의 친구가 묻는다.
"당신 마누라가 가장 말이 적을 때는 언제인가?"
"2월"
"왜?"
"28일밖에 안 되니까!"
나는 매일 네 분과 데이트를 한다.
두 분과는 매일, 예수님과 옆지기다.
두 분과는 거의 매일, 작은 딸과 우리 가정에서 가장 젊은 여인인 진주.
한국이름은 진주이며 미국이름은 올리비아다.
키와 체중만 제외하고는 창조주의 매뉴얼대로 성장하는 진주다.
아내가 육아일기 같은 유투브를 보며 배운 후에 입을 여신다.
"이제 몇개월 되었으니 요런짓 할걸"라고 말하면 그대로 하신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프로그램 하신대로 행하니 정상적으로 성장하는게 분명하기에 주님께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
돌이 이제 지난 진주는 미국애들 싸이즈로 2살 짜리 옷이 몸에 맞으신다. 다소 거대하시다.
내가 쓴 어느 글에 '똥배'라고 했더니 한 지인께서 '사랑의 공기배'라고 하셔서 아름다운 표현이라 생각하였다.
나는 매일 예수님, 옆지기, 딸, 그리고 진주 네 분과 데이트를 하니 오늘 하루가 즐겁고 행복하다.
그러다가 나의 본향 천국에서 소환장이 오면 꿈에 그리던 예수님, 부모님, 나의 아들과 동생을 만나 영생을 누리리라.
매일 기도제목 중에 하나는 우리 온 가족과 가족이 아는 모든이들과 나의 모든 SNS 친구님들도 함께 구원열차에 탑승하여 이 세상 이별하는 날 모두 천국에서 만나기를 기도하며 간절히 소원한다.
** 유튜브 영상은 https://www.youtube.com/watch?v=WpDisl5IFyE&list=PLT29fJoC1z2WFIASokBxqIqcMSJbmV0JX&index=2
제 모든 글은 아래 블러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haingkim51
하나님의 나팔 소리 - Cover By Haing Kim (김행정)
https://www.youtube.com/watch?v=X6LojsFu-nY&list=PLT29fJoC1z2WFIASokBxqIqcMSJbmV0JX&index=32
긴머리 소녀 - Cover by 김행정
https://www.youtube.com/watch?v=XCpGTyz4SRE&list=PLT29fJoC1z2WFIASokBxqIqcMSJbmV0JX&index=33
첫댓글 감사합니다
건행하십시오
올려주신 좋은글에
잠시들려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