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계준)은 제 101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지난 7일 광양공설운동장에서 어린이 놀이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뛰자! 웃자! 즐기자! 광양 감동랜드’라는 주제로 광양시가 주최하고 광양시어린이집연합회와 광양교육지원청이 공동으로 주관해 진행했으며 광양시민, 어린이 및 가족 등 2,000여명이 참가하여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행사로는 광양시청소년관현악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모범어린이 표창, 전남 119 인명구조견 훈련 시범 공연 등을 진행하고 부스 체험행사로는 에어바운스, 에어스포츠, 전통놀이체험, 버블체험, 풍선아트 등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로 구성돼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안전관리대책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유관기관 합동으로 안전관리심의위원회를 개최해 안전사고 유형별로 비상시 조치사항을 공유했고 안전관리요원 160명을 배치해 철저한 대비를 했다.
이계준 교육장은 “어린이는 우리 사회의 귀한 보물이다. 아이들이 미래에 빛나는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어른들이 좋은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 친구들이 즐겁게 학교에 다니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55921
광양교육지원청 어린이날 ‘놀이 한마당 ’개최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이계준)은 제 101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지난 7일 광양공설운동장에서 어린이 놀이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뛰자! 웃자! 즐기자! 광양 감동랜드’라는 주제로 광
www.miraenews.co.kr
#광양교육청 #이계준교육장 #어린이날 #에어바운스 #버블체험 #풍선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