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할 결심, 경매할 결심, 결심이 섯다면 주니와 웅이아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주니 : 안녕하세요. 대충대충포스트 주니와 웅이아재의 아이러브 부동산 ‘알라부’ 시간입니다. 오늘도 부동산 업계 ‘30년 무사고’ ㈜유정 웅이아재 정순웅 대표님 나오셨습니다. 웅이아재님 안녕하세요.
웅이아재 : 예 안녕하세요.
주니 : 지난시간 충남 내포 신도시 홍성군에 위치한 임야 경매물건 소개해 드렸는데요, 임야 면적이 84,656평, 평당 8,266원으로 5차 입찰 시작가 6억 9980만 5000원인데요, 관심있는분들은 지난 영상 다시한번 시청해 주시고요. 자 오늘도 주니의 뜬금없는 질문 드리겠습니다. 여당과 정부가 말했죠, “경제는 90점 이상”, “해외에선 슈퍼스타”, “우리나라 경제가 기지개를 켜고 있다”, 이렇게요, 과연 국민이 느끼는 체감과 현실은 어떨까요? 많이 다르지 않을까요, 오죽하면 세종시에서 상가 공실 박람회까지 개최할 정도니까요, 서울도 빈
상가들이 즐비하다고 들었는데요, 웅이아재님, 우리나라 경제가 내수침체와 고환율로 많이 어려운데요, 앞으로의 부동산 전망 어떻게 보시는지, 그리고 여유자금이 있는분들 투자 전략 있으면 한 말씀 해주시죠.
웅이아재 : 네, 무거운 질문인데요, 특히 자영업자들과 서민경제가 너무 많이 어렵죠, 수출은 그런데로 잘되고 있지만 대기업들은 일자리 창출은 나몰라라 하고 경제가 않좋아 구조조정 한다는 소문은 무성한데 정부와 여당. 야당은 옜날 조선시대 당파싸음 하듯이 자신들의 자리 싸움과 잇권에만 관심 있는듯 편갈라서 상식에 맞지않는 논쟁만 하고 있어서 지켜보는 국민들은 뉴스를 보지 못할정도로 불안한 마음과 안타까운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지만 정치 하시는 분들 진짜 자영업자들과 서민경제를 너무 등한시 한다는 생각이 들고. 서민경제가 어려워지고 내수침체에 디플레이션에 빠지면 해어 나지 못하고 후진국이 되어 우리 후손들에게 크나큰 고통을 줄수도 있는데 말입니다. 저 웅이아재가 보는 부동산 전망은 진퇴양난에 빠져 있습니다. 내집 마련 영끌이라는 용어에 감당 할수없는 부채를 끌어안고 내집 마련한 서민들과. 자영업자들의 부채가 너무 많아 이자를 감당 못하고 경매물건이 많이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모든 국민은 자영업자들과 서민들의 고통과 애환을 생각하는 정책을 여당 야댱 정부에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주니 : 웅이아재님 오늘은 어떤 경매물건인지 궁금합니다 소개좀 해주시죠.
웅이아재 : 네 오늘은...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폭락 #부동산경매 #모텔 #저렴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