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가유?
교회당 가유
뭐하러 가유?
하나님의 말씀 들으러 가유
성령께서 교회들에게 하신 말씀 계2-3장 속에서7교회 이야기
계시록을 기록할 당시는 서기100년 경, 그런데 발람아나 이세벨 이야기를 한다.이세벨은 아합왕의 왕비로써 수 백년 전 일이고 발람은 가나안 땅에 들어 오기 전 광야 생활 말기에 있었던 사건이다.
이유는 수 백 년 전 또는 수 천 년 전의 일이 당시도 똑같은 일이 벌어졌기 때문이다.
그러면 서기100년 경의 일들이 서기2025넨에는 안 일어날까요? 당연히 똑같은 일이 일어나지요. 역사는 그렇게 반복되지요.
계시록7교회 중에서 꾸중 없이 칭찬 만 받은 두 교회, 서머나 교회와 빌라델피아 교회가 있다.
공통점은 사탄의 공격을 받았다는 것이다. 그런데 그 사탄은 자신들이 유대인이라고 했다는 것이다. 거짓 유대인이었다.
요즘 광장에서 유대인기 흔드시는 분들 그것이 그리스도와 어떤 관계가 있는지 살펴보시길
미국의 세대주의 종말론 복음주의는 유대인의 땅에서 종말의 역사를 바라보면서 유대인을 중시 하며 일어난 일들이다.
만일 세대주의 종말론, 유대인과 유대 인들의 땅을 통하여 종말을 예고한 것이 틀렸으면 유대인의 깃발 흔드는 것은 사탄의 역사라는 것
유대인은 그리스도를 부인하고 예수님을 죽이고 사도들을 모질게 박해를 했다.
서머나 교회와 빌라델피아 교회에서 유대인들이 사탄을 따라 나쁜 짓을 하였듯이
오늘날도 그러할진대 깃발을 흔든다.?
첫댓글 기독교와 상관있어서가 아니라 우리나라와의 친분관계를 의식해서가 아닐까요?
대북관계에 있어서 우방인 것은 사실 아닌가요?
역사적으로도 우리나라에 처음 복음을 전해준 선교사도 유대인이었고,
이승만의 부인도 유대인이었고,
맥아더 장군도 유대인이었습니다.
은근히 우리나라에 많은 도움을 준 나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