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영상] "의원 말고 빼낼 요원 없었다"…당당히 밝힌 '그날' 현장 상황 / JTBC News
국회 본관안에 끌어낼 요원이 없었다. 오직 국회요원들(?)만 있었다.
제정신 아닌 구라 대마왕 윤똥과 그 지지자들은 전두엽이 작동 안하니 극우 유투버들 선동에 속고 거짓뉴스에 속고 머친먹사들에 속고...
윤똥과 함께 멸망의 길을 같이 하고 싶으면 광화문파(?) 여의도파(?) 미친먹사자들 선동 집회에 열심히 참여하시면 됩니다.
첫댓글 기독인이라면 진실과 정직의 편에 설 수 있어야 합니다.사상과 이념의 노예가 되어 진실을 왜곡하고 거짓말을 남발하는 마귀똥자루들은 가짜 기독인이라 할 것입니다.
지극히 지당한 말씀입니다. 전먹사 손먹사 미친 먹사들, 그들이 그들만의 예배(?) 인지 집회인지 모르나 그 안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결코 정상적인 자들이 아닌데 그 속에서 자칭 기독인들이 아멘(? ) 외치면서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저는 결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정말 기괴하고 희한한 일들이 지금 우리땅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첫댓글
기독인이라면 진실과 정직의 편에 설 수 있어야 합니다.
사상과 이념의 노예가 되어 진실을 왜곡하고 거짓말을 남발하는 마귀똥자루들은 가짜 기독인이라 할 것입니다.
지극히 지당한 말씀입니다.
전먹사 손먹사 미친 먹사들, 그들이 그들만의 예배(?) 인지 집회인지 모르나 그 안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결코 정상적인 자들이 아닌데 그 속에서 자칭 기독인들이 아멘(? ) 외치면서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저는 결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정말 기괴하고 희한한 일들이 지금 우리땅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