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의성 사곡 산수유 꽃 피는 마을 원문보기 글쓴이: 달래(이춘희)
시간별 일 별 |
10:00 11:00 12:00 13:00 14:00 15:00 16:00 17:00 18:00 | |||||||||
3/26(토) |
|
|
|
|
|
|
|
|
| |
|
|
|
|
|
|
|
|
| ||
|
|
|
|
|
지신밟기 기 원 제
|
다문화 가정과 길놀이 |
석식
|
레크리에이션 캠프파이어
| ||
3/27(일) |
|
|
|
|
|
|
|
|
| |
|
|
|
|
|
|
|
|
| ||
|
식전공연
|
개회식
|
중식
|
군민노래자랑 및 축하공연
|
시상
|
|
|
| ||
4/ 2(토) |
|
|
|
|
|
|
|
|
| |
|
|
|
|
|
|
|
|
| ||
|
동아리 공연 |
중식 |
|
동아리 공연 |
|
|
|
| ||
|
|
|
| |||||||
스탬프 투어(인증샷 확인 및 기념품 교환) |
|
|
| |||||||
4/ 3(일) |
|
|
|
|
|
|
|
|
| |
|
|
|
|
|
|
|
|
| ||
|
동아리 공연 |
중식 |
|
동아리 공연 |
중국기예단공연 |
|
|
| ||
|
|
|
| |||||||
스탬프 투어(인증샷 확인 및 기념품 교환) |
|
|
| |||||||
4/ 9(토) |
|
|
|
|
|
|
|
|
| |
|
|
|
|
|
|
| ||||
걷기대회 사생대회 |
중식 |
|
산수유스타킹 및 축하공연 |
시상 및 행운권추첨 |
|
| ||||
|
|
|
| |||||||
스탬프 투어(인증샷 확인 및 기념품 교환) |
|
|
| |||||||
4/10(일) |
|
|
|
|
|
|
|
| ||
|
|
|
|
|
|
|
| |||
등반대회 |
중식 |
|
행운권추첨 |
폐막식 |
|
|
| |||
|
|
|
| |||||||
스탬프 투어(인증샷 확인 및 기념품 교환) |
|
|
| |||||||
3.26~ 4.10 |
|
| ||||||||
| ||||||||||
먹거리 식당운영 |
| |||||||||
|
| |||||||||
각종 체험 및 전시관 운영 |
|
※ 디카사진 콘테스트 : 행사기간 중 인테넷 응모
※ 행사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 될 수 있음
일 시 : 2011. 3. 26(토) 15:00 ~
장 소 : 산수유 광장 주무대
내 용 : 지신밟기, 풍년기원제
주 관 : 의성문화원(새마을문화과)
일 시 : 2011. 3. 26(토) 17:00 ~ (기원제 참여 이후)
장 소 : 산수유 광장 주무대
예상인원 : 150명(관내 다문화 가정 50가구)
행사내용
- 15:00 ~ 풍년기원제 참여
- 1700 ~ 영원불변의 사랑의 꽃길 걷기
- 18:00 ~ 저녁식사, 레크리에이션, 캠프파이어
주 관 : 의성다문화센터, 새마을문화과
일 시 : 2011. 3. 27(일) 11:00 ~
장 소 : 산수유 광장 주무대
예상인원 : 1,000명
행사내용 : 식전행사, 내빈소개, 개회선언, 격려사, 축사
주 관 : 총무과, 산수유마을만들기추진위원회, 새마을문화과
일 시 : 2011. 3. 27(일) 13:00 ~
장 소 : 산수유 광장 주무대
예상인원 : 1,000명
행사내용 : 노래자랑대회, 초대가수 공연
주 관 : 의성문화원, 새마을문화과
일 시 : 2011. 4. 9(토) 10:00 ~ (초등학생 사생대회 병행 실시)
장 소 : 산수유 꽃길 및 산수유 광장 주무대
예상인원 : 1,000여명
행사내용
- 10:00 ~ 산수유 꽃길 걷기대회
- 14:00 ~ 제2회 산수유스타킹, 행운권 추첨 및 축하공연
- 16:00 ~ 시상식(제2회 산수유스타킹, 사생대회)
주 관 : 의성문화원, 산수유마을만들기추진위원회, 새마을문화과
일 시 : 2011. 4. 10(일) 10:00 ~
장 소 : 산수유 등산로 및 주무대
예상인원 : 1,000명
행사내용
- 10:00 ~ 등반대회
- 14:00 ~ 행운권 추첨
- 15:00 ~ 폐회식
주 관 : 총무과, 산수유마을만들기추진위원회, 새마을문화과
기 간 : 2011. 3. 26 ~ 4. 10 (16일간)
장 소 : 산수유 마을 일원
행사내용 : 산수유 스탬프 투어, 사생대회, 디카사진 콘테스트
운영방식
- 산수유 스탬프투어 : 관내 관광지 5곳을 경유한 방문객에게 농산품교환권 증정
(기간 중 주말 2차례 운영, 디카와 폰카를 이용한 인증샷 제시)
- 사생대회 : 초등학생 대상(최우수 30만원, 우수 20만원, 장려 10만원)
- 디카사진 콘테스트 : 행사 기간 중, 참가 및 시상(홈페이지 이용)
Ⅳ. 교통 및 주차 계획
-차량진입 왕복2차선 도로로 먼저 진입한 차량이 정차해 있으면 차량정체가 심각해지는 악조건임/주차요원 투입
제1주차장
제2주차장
제3주차장 ※ 제1,2,3주차장으로 향하는 도로폭이 협소하므로 차량을 통제할 인력배치 요 |
주차장 확보
주차면수 : 900면(도로변 및 인근 농지 임차)
인력투입 : 새마을문화과, 사곡면사무소, 자율방범대, 의용소방대
교통통제
행사장 화전교회 ~ 효선삼거리, 행사장 ~ 토현삼거리
인력투입 : 새마을문화과, 사곡면ㆍ춘산면ㆍ금성면ㆍ가음면사무소, 의성경찰서,
해병전우회, 자율방범대, 의용소방대
Ⅴ. 행사장 배치 계획
주무대 객석 운영본부 체험 및 전시 참가단체 사전 접수 후 추진 위원회와 협의 후 부지선정 먹거리장터 산수유마을 부녀회와 한국 음식업중앙회 의성군지부와 협의 후 부지선정 VIP주차장 개인소유지로 사전협의 후 결정 산수유 꽃길 진입로 |
첫댓글 산수유꽃축제 행사가 순조롭게 잘 치루어졌으면 합니다 행사를위해 애쓰신 모든분들도 최선을다해서 외지에서 오시는 소님들의 마음을 충족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