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일 안양대농제일교회 실버처치 29주차
하나님을 기쁘게 사람을 행복하게 세상을 아름답게 하기위해 하나님은 부족한 종을 사용하고 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영혼구원은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것이고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최고의 선물이다. 하나님을 춤추게 하는 일이다. 서울에 일에 있어서 조금 늦게 도착하엿는데 이미 할머니 2분이 오셔서 기다리고 있다. 감사하다. 예배당을 준비하고 찬양을 틀어놓고 어른들을 기다렸다. 1시 30분이 되면서 10여명이 오셨다. 예전과 다른 것은 어른들에게 인사하는 나의 마음가짐이다. 입구를 바라보는 목자의 심정을 아는가? 혹시나 문이 잠긴 것은 아닌가 하며 보고 열어보고 하던 불안한 마음이 아니라 오늘도 하나님이 체워주신다하는 확신의 마음이 강하다. 아침저녁으로 드리는 기도문을 새롭게 하고 찬양을 하고 사랑해 사랑해 라는 영상을 통해 천국을 소유한 사람들의 모습을 보여드렸다.
특별히 요즘 어른들이 도착을 하면 말씀페이퍼를 읽기 시작하엿다는 것이고 율동과 찬양을 너무 너무 잘 따라하신다. 또한 큰소리로 인사하고 얼굴들이 너무 너무 밝아졌다는 것은 이제 믿음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하나님 감사합니다. 한 영혼도 떠나지 않게 하시고 천국의 소망으로 복된 인생들 되게 하소서 아멘
첫댓글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말씀페이퍼를 읽는 어르신의 모습이 넘 아름답습니다.
우리를 만드신 창조주 하나님이 정말 계시고,
우리를 구원하실 우리 구주 예수님이 계시고~
구원이 있고, 천국이 있고, 영생이 있고, 생명의 부활이 있으니~
죄인을 속량하여 천국으로 인도하는 실버처치사역은 귀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이윤호 목사님 !
애 쓰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복된 부활주일되세요.
샬롬!
윤인규 목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