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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령어 | 설명 | 변수 | 사용례 |
---|---|---|---|
3dstats | 입체 통계를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3dstats |
activate_ascension_perk | 승천 특권을 활성화 하고, 특권명 앞에 ap를 붙입니다. | 없음 | activate_ascension_perk ap_mind_over_matter |
add_anomaly | 행성에 이상현상을 붙입니다. | [anomaly category name] | <Select Planet> add_anomaly life_asteroid_category |
add_ethic_pop | 인구에게 윤리관을 심어준다. | [Pop ID] [Ethic Key] | add_ethic_pop purged ethic_fanatic_collectivist |
add_opinion | 목표의 의견을 늘립니다. | [source] [target] [amount] | add_opinion 01 00 500 |
add_ship | 설정한 이름을 가진 함급의 함선 한 대로 새 함대를 추가 합니다. | [design name] | add_ship Avatar |
add_trait_leader | 지도자에게 새 특성을 부여합니다. | [leader id] [trait key or index] | add_trait_leader 1 leader_trait_gale_speed |
add_trait_species | 종족에게 새 특성을 부여합니다. | [species id] [trait key] | add_trait_species 5 intelligent |
ai | 인공지능을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ai |
ai_get_messages | ai_get_messages | 없음 | ai_get_messages |
alerts.showall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alienfx | Alien FX 조명효과를 변경합니다. | 없음 | 작성 중 |
ambient_object | 지정한 유형의 주변 물체를 생성합니다. | [type] | ambient_object medium_debris_02_object |
applicationutils.update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attackallfleets | 모든 아군 함대가 모든 적군 함대를 목표로 삼습니다. | 없음 | 작성 중 |
audio.compressor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audio.debug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audio.debug.extendedrange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audio.debug.level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audio.debug.levelssamplerate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audio.debugmax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audio.debugmin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blend_post_effect | Blends to a new post effect setting | [nSetting] [vTime] [nMode] | 작성 중 |
bloom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bombardeffecttest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border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borders.tooltip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borders.updatewheneverpossible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borders.usemesh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boundingvolume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cash | 변수에 설정된 양의 에너지를 추가합니다. 기본 설정은 5000 입니다. | [amount] | cash 500 |
clear_debug_line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clear_debug_string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collision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collision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colonize | 선택된 행성에 설정된 종족으로 식민지화를 시작합니다. | <select planet> [colonizer pop id] | <select planet> colonize 1 |
combat.collision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communications | 모두와의 의사소통을 끄거나 켭니다. | [target country id] | 작성 중 |
contact | 모두와의 접촉을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contact |
control | 행성을 점유하는데 사용됩니다. 행성의 원주인과 전쟁 상태가 아니라면 지배권이 바로 사용자에게로 넘어옵니다. | [planet id] | control 50 |
copy_pop | 한 개의 인구를 선택된 행성에 복제합니다. | [pop id] | copy_pop 1247 |
crash | 오류를 발생시킵니다. | 없음 | crash |
createstratdata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damage | 선택된 함선이 x 피해를 입게 합니다. | <Select Ship> | damage 50 |
debug_achievement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debug_achievements_clear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debug_nomen | 모든 인공지능 제국이 당신의 모든 제안을 거절합니다. | 없음 | debug_nomen |
debug_yesmen | 모든 인공지능 제국이 당신의 모든 제안을 수락합니다. | 없음 | debug_yesmen |
debuglines | 디버그 명령줄을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debuglines |
debugtexture | 텍스처 모음을 디버깅 합니다. | [texture name] [transparency] [alpha channel] | debugtexture name 0,5 alpha |
debugtooltip | 인구 번호, 행성 번호와 같은 툴팁 정보를 표시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ebugtooltip(pre 1.1) or debugtooltip(1.1) |
deltat | 제공된 값으로 델타 시간을 처리합니다. | [delta_t] [scale value] | 작성 중 |
democratic_election | 민주적 선거를 시작합니다. | 없음 | 작성 중 |
deposits | Shows stats for deposits | 없음 | deposits |
draw.asteroid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소행성띠를 표시/제거 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asteroids |
draw.background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배경 우주를 표시/제거 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background |
draw.border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국토와 국장을 표시/제거 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borders |
draw.center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은하 중앙부를 표시/제거 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center |
draw.cluster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은하 지도에서 흰색 원을 표시/제거 합니다.. 제국은 무리 주위에 고르게 분포한 것처럼 보입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clusters |
draw.combatdebugline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전투 중 선을 렌더링하여 함선이 누구를 목표로 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또한 전투 전에 선박이 어디있었는지 보여줍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combatdebuglines |
draw.dust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은하 먼지를 표시/제거 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dust |
draw.greenscreen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Toggles rendering a green screen behind the background. Turning of the background (draw.background) will give you a totally greenscreened game that you can use for video purposes. You should also use line draw.navigationarrows and draw.systemlines. | 없음 | tweakergui draw.greenscreen |
draw.hyperlane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하이퍼 드라이브 경로를 표시/제거 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hyperlanes |
draw.name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제국과 성운 이름을 은하 지도에 표시/제거 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names |
draw.navigationarrow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Toggles rendering of the arrows and names towards neighbors of a system. (Crashed the game during first test, but might have been coincidence) | 없음 | tweakergui draw.navigationarrows |
draw.nebula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성운을 은하 지도에서 표시/제거 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nebula |
draw.neighbors | Used with with tweakergui. Toggles rendering of cyan and yellow lines in the starmap. Cyan lines are drawn from a system to its neighbouring systems. Yellow lines divides the map into cells with each cell beloning to a single system. | 없음 | tweakergui draw.neighbors |
draw.object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Toggles rendering of stars, ships, stations, planets and arrows towards neighboring systems. | 없음 | tweakergui draw.objects |
draw.pathtosystem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Displays a slider with default value -1. When a ship is selected a path will be rendered from the ship's system towards the system corresponding to the ID in the slider. An ETA is displayed for every jump made. ETA says "X Days", but seems to be 10x the amount of ingame days needed. (Possibly game ticks) | 없음 | tweakergui draw.pathtosystem |
draw.sensor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Toggles the green dashed circle (ie. sensor range) around ships and owned systems. | 없음 | tweakergui draw.sensor |
draw.shipintersection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draw.shipintersection |
draw.star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항성과 블랙홀을 은하 지도에 표시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stars |
draw.systeminit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Toggles rendering of the systems initialization template. I.e. a system starts with hostiles, made to suit as colony for nearby empire etc. | 없음 | tweakergui draw.systeminit |
draw.systemline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Toggles rendering of systems planetary orbits, warp bounds and outer bounds. | 없음 | tweakergui draw.systemlines |
draw.tigrid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Toggles rendering of yellow grid in galaxy map. Use unknown. | 없음 | tweakergui draw.tigrid |
draw.trail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함선 엔진 흔적을 출력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draw.trails |
draw.weaponlocator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Draws weapon locators. | 없음 | tweakergui draw.weaponlocators |
effect | 효과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 없음 | effect crystal_hit_effect |
election | 지도자 선거를 시작합니다. | 없음 | election |
enable.ai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인공지능을 가능케 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enable.ai |
enable.assert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Enables asserts. | 없음 | tweakergui enable.asserts |
enable.framesmoothing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프레임을 부드럽게 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enable.framesmoothing |
endscreen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끝 화면을 출력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endscreen |
engineering | 공학 연구점을 받습니다. 기본 설정은 5000 입니다. | [amount] | engineering 500 |
entity.name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Displays entity names. | 없음 | tweakergui entity.names |
entity.recursiveboundingvolume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반복되는 경계 크기를 표시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entity.recursiveboundingvolumes |
error | 기록 내 오류를 출력합니다. | 없음 | error |
event | 이벤트를 실행합니다. | [event id] [target id] | event story.5 |
event crisis.10/100/1000/2000 | 후반 위기를 실행합니다. 10은 프레소린 군단, 100은 군단 영왕 하위 이벤트, 1000은 이차원 침략자, 2000은 인공지능 반란입니다. | [event id] crisis.[target id] | event crisis.1000 |
eventscopes | 현 이벤트의 기회 종류를 출력합니다. | 없음 | <Event open> eventscopes |
eventstats | 이벤트 통계를 출력합니다. | 없음 | eventstats |
factions.showallfactions | 모든 세력과 그에 관한 정보를 출력합니다. | 없음 | factions.showallfactions |
factions.showattraction | 모든 세력에 대한 친밀도를 출력합니다. | 없음 | factions.showattraction |
factions.spawnall | 가능한 모든 세력을 소환 합니다. | 없음 | factions.spawnall |
fast_forward | 설정한 일수만큼 가속합니다. | [amount of days] [observer] | fast_forward 100 |
filewatcher | 파일 탐색기를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filewatcher |
finish_research | 진행 중인 모든 연구를 완료합니다. | 없음 | finish_research |
finish_special_projects | 모든 특별 연구를 완료합니다. | 없음 | finish_special_projects |
force_integrate | 대상을 사용자의 제국에 흡수시킵니다. | force_integrate [target_id] | force_integrate 5 |
free_government | 시간 제한없이 사용자가 정부를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없음 | free_government |
free_policies | 이전에 변경된 정책을 포함하여 사용자가 모든 정책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없음 | free_policies |
ftl | 무제한 초광속항해를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ftl |
fullscreen | 전체 화면을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fullscreen |
game_over | 설정된 종류의 게임 종료를 실행합니다. | [victory type index] | game_over 0 |
gfxculture | 사용자 국가의 그래픽 설정을 설정합니다. | [culture key] | gfxculture mammalian_01 |
goto | 설정된 위치로 시점을 이동합니다. | [x] [y] | goto 10 10 |
grow_pops | Adds a growing pop to target planet. Adding a number after the command speed up the growing pop. 10 = 1 unit | 없음 | <Select Planet> grow_pops 100 |
gui.wireframe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Displays the wireframe of the GUI. | 없음 | tweakergui gui.wireframe |
guibounds |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요소의 한계를 표시합니다. | 없음 | guibounds ` |
hdr |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렌더링(HDR)을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hdr |
help | 명령줄에 관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 [command name] | help human_ai |
helphelp | 당신에게 줄 도움말 따위는 없어! | 없음 | helphelp |
hsv | RGB를 HSV로 변환합니다. | 없음 | hsv 25 25 25 |
human_ai | 인간 국가를 위해 인공지능을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human_ai |
influence | 영향력을 추가합니다. 기본 설정은 5000 입니다. | [amount] | influence 500 |
info | 디버그 정보를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info |
instant_build | Will instantly finish building of tile buildings, upgrades, ships, stations. WARNING: This also applies to enemy AI. | Toggle on and off. | instant_build |
instant_colony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Colony ships will no longer take time to settle. | Toggle on and off. | tweakergui instant_colony |
instant_move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Ships will teleport instantly to right click cursor. FTL has no spool up or travel time. | Toggle on and off. | tweakergui instant_move |
intel | Sets intel level on discovered space. Toggles between low and high. | [bool] | intel 1 |
invincible | 사용자 함선이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없음 | invincible |
kill_country | 현 국가를 붕괴시킵니다. | 없음 | kill_country |
kill_leader | 설정된 지도자를 제거합니다. | [leader id] | kill_leader ? |
kill_pop | 설정된 인구를 제거합니다. | [pop id] | kill_pop 745 |
kill_ruler | 설정된 지도자를 제거합니다. | 없음 | Kills current ruler. |
lockcamera | 현시점으로 시점이 고정됩니다. | [debug_lockcamera, lockcamera] | lockcamera |
map_names | 지도 이름을 재생성합니다. | 없음 | map_names |
mature_galaxy | 시간을 100년 후로 돌립니다. | 없음 | mature_galaxy |
maxfp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초당 프레임수를 제한합니다.기본 설정은 "제한 없음(0)" 입니다. | 없음 | tweakergui maxfps |
memtest | 특정 기능으로 메모리 누수를 시험합니다 | [iterations] | memtest 1 |
mesh.miplevel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mesh.miplevels |
mesh.name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Displays the names of the .mesh file used for each model. | tweakergui mesh.names |
mesh.texturename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각 모델에 사용되는 폴더 및 파일명을 표시합니다. | 없음 | tweakergui mesh.texturenames |
mesh.wireframe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Toggles the wireframe for models. | 없음 | tweakergui mesh.wireframe |
message | Shows every message type on the top bar. | 없음 | message |
minerals | Add minerals. Defaults to 5000. | [amount] | minerals 500 |
missilegfx.extratimepertick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missilegfx.extratimepertick |
missilegfx.slowdownradiu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missilegfx.slowdownradius |
music.fade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music.fade |
music.next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music.next |
no_resource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no_resources |
nogui |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를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nogui |
nomouse | 마우스 휠을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nomouse |
nomen | Toggles nomen on/off | 없음 | nomen |
normal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Displays normalisation points on each mode. | 없음 | tweakergui normals |
observe | Switches to observer mode | 없음 | observe |
overnight | Sets the game up for an overnight session | [ticks per turn] | overnight 2 |
own | Take ownership and control of the specified planet | [planet id] [paint] | own 5 |
particle | 입자 디버그 정보를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particle crystal_hit_effect |
particle.miplevel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particle.useringbuffer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particle.wireframe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particle_editor | 입자 편집기를 엽니다. | 없음 | particle_editor |
path | 항성 사이의 길을 찾습니다. | [from index] [to index] | path 0 1 |
pathfindcache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pathfindcache |
peace_on_player | 선택된 국가가 사용자에게 평화 제의를 합니다. | [country id] | peace_on_player 05 |
physics | 물리학 연구점을 제공합니다. 기본 설정은 5000 입니다. | [amount] | physics 500 |
planet_class | 선택된 행성의 종류를 변경합니다. | [planet class name] | <Select Planet> planet_class pc_tropical |
planet_happiness | Increases Happiness on selected planet, more specifically, adds a + happiness buff to the planet, however, will not exceed max happiness govern by other factors | [amount] | <Select Planet> planet_happiness 100 |
planet_resource | 지역에 자원을 추가합니다. 입력된 값은 무작위로 선정된 지역 자원의 총합입니다. | [resource] [amount] | <Select Planet> planet_resource minerals 50 |
planet_size | 행성의 겉보기 크기와 지역 수를 조정합니다. 최대 지역은 25 공간까지 적용되지만, 겉보기 크기는 그보다 더 커도 적용됩니다. 너무 큰 값은 게임을 망가뜨릴 수 있습니다. | [planet size] | <Select Planet> planet_size 25 |
planets | 행성 종류와 그 양을 출력합니다. | 없음 | planets |
play | 두 자리 아라비아 숫자를 사용해 사용자의 제국을 바꿉니다. 00은 사용자이 제국이며, 인공지능 제국은 01 이상 입니다. | [tag] [country index] | play 01 |
pop_happines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인구 행복도를 특정한 수준으로 맞춥니다. | 없음 | tweakergui pop_happiness |
popfactionlog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popfactionlogs |
populate | 빈 공간을 모두 인구로 채웁니다. 막힌 공간은 채우지 않습니다. | [planet] | [Select Planet] populate |
portraits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portraits |
portraits.poplevel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portraits.poplevel |
pp | 광물을 제공합니다. | [amount] | pp 1000 |
production | 생산에 관한 일부 메모리 상의 디버깅 정보를 기록합니다. | 없음 | production |
profiler.dump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random_ruler | 새 무작위 지도자를 뽑습니다. | 없음 | random_ruler |
recalc_fleet_presence | 함대 캐쉬 값을 재연산 합니다. 오래전에 저장한 게임을 다시 불러왔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 없음 | recalc_fleet_presence |
reload | 에셋 파일을 다시 불러옵니다. | [file name] | reload main.gui |
reload_galaxy | 초기화된 스크립트로 시스템을 다시 불러오고, 은하를 재생성합니다. | 없음 | 작성 중 |
reload_graphical_map | 지도 그래픽을 다시 불러옵니다. | 없음 | reload_graphical_map |
reloadfx | 쉐이더를 다시 불러옵니다. | [arguments: map/mapname/postfx or *.fx filename] | reloadfx arrow |
remove_ethic_pop | 선택된 인구의 윤리관을 제거합니다. | [pop id] [ethic key] | remove_ethic_pop ? ethic_xenophobe |
remove_notification | 사용자의 모든 알림을 제거합니다. | [amount] | remove_notification 1 |
remove_trait_leader | 선택된 지도자의 특성을 없앱니다. | [leader id] [trait key or index] | remove_trait_leader 17 trait_leader_meticulous |
remove_trait_species | 종족의 특성을 업앱니다. | [species id] [trait key] | remove_trait_species 5 intelligent |
rendertype | 현재 렌더링 형태를 출력합니다. | 없음 | rendertype |
research_technologies | 반복 연구를 제외한 모든 연구를 완료합니다. | Boolean | instantly researches all technologies, including creature and crisis techs if argument is 1 |
resource | 자원을 추가합니다. 기본 설정은 5000 입니다. | [amount] | resource minerals 500 |
resources | 자원 통계를 출력합니다. | 없음 | resources |
reverse_diplo | 대상이 사용자에게 외교 제의를 하게 합니다. | [diplo] [id] | reverse_diplo action_invite_to_alliance 01 |
run | "\Paradox Interactive\Stellaris\" 내의 명령줄 목록을 실행합니다.. | 없음 | run group_commands.txt |
scaling | 모델 스케일링을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scaling |
shield.contantsize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shield.entity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shield.spam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shield.merge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ship.nlip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showskeleton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모델 뼈대를 게임 내에서 보여줍니다. | 없음 | tweakergui showskeleton |
skills | 사용자 지휘 하의 모든 지도자에게 기술을 제공합니다. | [amount] | skills 5 |
smooth | 프레임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 없음 | smooth |
society | 사회학 연구점을 추가 해 줍니다. 기본 설정은 5000 입니다. | [amount] | society 500 |
spawnentity | 커서 위치에 독립체를 생성 합니다. 독립체 이름은 gfx 폴더 내 asset 파일명 입니다. | [entity name] | spawnentity test_object_entity |
species_class_all_playable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species_class_all_playable |
species_class_all_randomized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species_class_all_randomized |
srgb | sRGB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srgb |
surrender | 항복하고 모든 요구를 받아들입니다. country id 변수만 사용하면 해당 국가에 적당한 war ids 값이 출력됩니다. | [country id] [war id] | List all wars for country with country_id = 5 along with their war_ids: surrender 5. Force country with country_id = 5 to surrender in war with war_id = 19975: surrender 5 19975. |
survey | 모든 행성을 조사합니다. | 없음 | survey |
observe | 지도 상의 모든 것을 표시하지만, 게임을 진행 할 수는 없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려면 play x 명령어를 사용하세요. | 없음 | observe |
play x | 관찰 후 계속 플레이 합니다. | 없음 | play x |
techupdate | 사용자의 기술 나무를 재생성 합니다. | 없음 | techupdate |
techweights | 사용자의 기술 나무 가중치를 출력합니다. | [tech area] | techweights phy |
terraforming_resources | 행성의 테라포밍 자원량을 설정합니다. | [amount] | <Select Planet> terraforming_resources 10` |
terraincognita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전장의 안개를 걷어냅니다. | 없음 | tweakergui terraincognita |
test_achievement | 업적 트리거를 시험하는데 사용됩니다. | [achievement] | test_achievement achievement_colonize |
threading.enableparallelfor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threading.enableparallelfor |
threading.usetbbparallelfor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 | 없음 | tweakergui threading.usetbbparallelfor |
ti_paint | tweakergui와 함께 사용합니다. Allows you to 'paint' away uncharted space. | 없음 | tweakergui ti_paint |
ticks_per_turn | 턴 당 틱 수를 제어합니다. | [amount of ticks] | ticks_per_turn 10 |
time | 로컬 시스템 시간으로 돌아옵니다. | 없음 | time |
trigger | Paradox Interactive\Stellaris\ 내의 트리거 스크립트 파일(*.txt)을 시험 합니다. | [trigger script] | trigger test_trigger |
trigger_docs | 트리거와 효과에 관한 문서를 출력합니다. | 없음 | trigger_docs |
tweakergui | 특정 명령줄 사용을 허용합니다. | [tweaker variable] | tweakergui ti_paint |
update.animation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update.particles | 작성 중 | 없음 | 작성 중 |
unlock_edicts | Gives ability to enact any edict, also those which would not be intended for player use. | 없음 | unlock_edicts |
unity | 통합을 추가합니다. | [amount] | unity 5000 |
us | Toggles the drawing of uncharted space | 없음 | 작성 중 |
volume | 배경음 음량을 조절합니다. | [volume delta] | volume 20 |
war_on_player | 선택된 국가가 사용자의 국가에 선전포고를 하도록 합니다. | [country id] | war_on_player 05 |
warscore | 제국의 모든 전쟁에 전쟁점을 제공합니다. | [amount] | warscore 75 |
window |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창 요소를 엽니다. | [arguments open/close] [window gui name] | window open advisor_window |
wireframe | 와이어프레임을 끄거나 켭니다. | 없음 | wireframe |
yesmen | toggles yesmen on/off | 없음 | yesmen |
아래 표는 planet_resource 또는 resource와 함께 사용하는 변수 목록 입니다.
자원명 | 변수 |
---|---|
에너지 | energy |
광물 | minerals |
식량 | food |
물리 연구점 | physics_research |
사회학 연구점 | society_research |
공학 연구점 | engineering_research |
영향력 | influence |
통합 | unity |
테라포밍 가스 | sr_terraform_gases |
테라포밍 액체 | sr_terraform_liquids |
가란티움 광물 | sr_garanthium |
리서릭 가스 | sr_lythuric |
엔고스 증기 | sr_engos |
텔다 결정 | sr_teldar |
피타란 먼지 | sr_pitharan |
오릴리움 광물 | sr_orillium |
사트라멘 가스 | sr_satramene |
네트로니움 광물 | sr_neutronium |
생체 강철 | sr_living_metal |
즈로 증류수 | sr_zro |
외계 반려동물 | sr_alien_pets |
베사리안 암석 | sr_betharian |
유란틱 수정 | sr_yuranic |
암흑 물질 | sr_dark_matter |
아래 표는 planet_class와 함께 사용하는 변수 목록 입니다.
수준 | ID |
---|---|
사막 | pc_desert |
열대 | pc_tropical |
건조 | pc_arid |
대륙 | pc_continental |
해양 | pc_ocean |
툰드라 | pc_tundra |
극지 | pc_arctic |
고산 | pc_alpine |
초원 | pc_savannah |
대형 가스 | pc_gas_giant |
소행성 | pc_asteroid |
용암 | pc_molten |
황량함 | pc_barren |
황량함 (추움) | pc_barren_cold |
유독함 | pc_toxic |
얼음 | pc_frozen |
무덤 | pc_nuked |
보호받음 | pc_shielded |
인공지능 | pc_ai |
들끓음 | pc_infested |
덮임 | pc_shrouded |
가이아 | pc_gaia |
B형 항성 | pc_b_star |
A형 항성 | pc_a_star |
F형 항성 | pc_f_star |
G형 항성 | pc_g_star |
K형 항성 | pc_k_star |
M형 항성 | pc_m_star |
블랙홀 | pc_black_hole |
중성자 별 | pc_neutron_star |
펄서 | pc_pulsar |
링월드 (주거 가능) | pc_ringworld_habitable |
링월드 (주거 손상) | pc_ringworld_habitable_damaged |
링월드 (기술) | pc_ringworld_tech |
링월드 (기술 손상) | pc_ringworld_tech_damaged |
Ringworld (Seam) | pc_ringworld_seam |
Ringworld (Seam Damaged) | pc_ringworld_seam_damaged |
거주지 | pc_habitat |
아래 표는 add_trait_species(추가시)또는 remove_trait_species(제거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변수 입니다.
행성 적합도 특성 | 변수 |
---|---|
사막 | trait_pc_desert_preference |
열대 | trait_pc_tropical_preference |
건조 | trait_pc_arid_preference |
대륙 | trait_pc_continental_preference |
해양 | trait_pc_ocean_preference |
툰드라 | trait_pc_tundra_preference |
극지 | trait_pc_arctic_preference |
고산 | trait_pc_alpine_preference |
초원 | trait_pc_savannah_preference |
무덤 | trait_pc_nuked_preference |
완성은 안됐지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역, 번역 제안 환영하며, 적극 수용 하겠습니다.
첫댓글 위키에도 안 적혀있는 전략자원 유란틱 수정은 sr_yuranic입니다.
감사합니다.
와 ㅋㅋㅋ 노력 엄청나시네요
감사합니다. add_anomaly 다음에 붙이는 목록은 어디서 볼수있나요? 메모장 찾아봐서 적용해봐도 안되서 따로 목록이 있는거 같네요
와 대단하시네요
오오오오 감사합니다!!!!
activate_ascension_perk [승천 퍽]
ap_engineered_evolution
만들어진 진화
ap_evolutionary_mastery
진화의 완성
ap_the_flesh_is_weak
육신은 나약하다
ap_synthetic_evolution
신스 진화
ap_mind_over_matter
물질을 넘어선 정신
ap_transcendence
초월
ap_world_shaper
행성 설계자
ap_galactic_force_projection
은하적 힘의 투사
ap_defender_of_the_galaxy
은하의 수호자
ap_master_builders
축조의 달인
ap_interstellar_dominion
성간 지배
ap_galactic_contender
은하의 도전자
ap_technological_ascendancy
기술적 우위
ap_one_vision
하나의 시야
ap_consecrated_worlds
봉헌된 세계
ap_mastery_of_nature
자연 정복
ap_voidborn
우주 태생
ap_the_circle_of_life
생명의 고리
ap_galactic_wonders
은하의 불가사의들
ap_imperial_prerogative
제국 특권
create_megastructure [거대 구조물]
spy_orb_4
우주 감시망
think_tank_4
과학 연결체
dyson_sphere_5
다이슨 스피어
ring_world_3_intermediate
링 월드
habitat_0
거주지
gateway_final
관문
감사합니다 콘솔 ㅇㄷ
감사합니다 콘솔명령어 ㅇㄷ
자꾸 찾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