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책-
<하나님의 임재연습, 로렌스형제>
1.
<그는 자기가 엄청난 부자라는 것을 알았다. 로렌스 형제는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이 아닌 ‘하나님 그분 자체’를 구하는 데서 자신의 부요함이 비롯되었음을 알았다.
하나님이 주시는 선물보다 하나님이 훨씬 더 크신 분임을 믿었던 것이다. 형제는 선물보다는 선물 너머의 것을 택했고 하나님을 더 깊이 알게 되기를 갈망했다.>
2.
그리스도인에게는 교과서 같은 책 ‘하나님의 임재연습’입니다. 저도 반복해서 자주 읽는 책인데요.
가끔 문제 해결에 집중되어 정신 못 차릴 때가 있어요. 하나님을 바라보고 그분 자체를 구하도록, 정신 차리게끔 도와주는 책입니다.
3.
사소한 허드렛일이라도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즐거이 한 로렌스 형제가 너무 멋있어서요. 아주 작은 집안일, 설거지 하나를 해도 예배하는 마음으로 하려고 따라하고 있어요.
로렌스 형제처럼 늘 하나님의 선물이 아닌 하나님 자체를 구하는 삶을 살길 갈망합니다. 반복해서 읽어도 너무나 은혜로운 '하나님의 임재 연습' 강력 추천합니다.
#하나님의임재연습 #로렌스형제 #책
첫댓글
아멘아멘입니다!!^^ 사모님
저도 로렌스 형제님의 고백을 읽으며 신앙에 대해 더 돌아보게 됩니다.
다시 읽기 시작해야 겠어요~~^^
샬롬♧^^ 사모님
너무나도 귀한 책을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임재연습을 힘쓰시고 로렌스 형제님처럼 그 은혜와 능력을 가득 누리시며 나누시는 사모님을 존경합니다.
저도 목사님의 성령님의 임재를 연습하라와 이 책을 통해 성령님과 친밀하게 동행하는 삶을 배우고 큰 도움을 받고 있어요.
8년전쯤 이 책을 볼때는 참 어려웠는데요. 이제는 이 책을 보는 것 자체가 참 좋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사모님 ^^
너무나 귀한 책을 소개하기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
저도 더 열싱히 로레스 형제의 삶을 본받을게요 ♡♡♡
다시 책의 귀함을 알려주셔서
감사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