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었죠? 열정회 울산 부부 나들이. 야! 좀 야하다!"
파일 제목이 특이하지요.
2016년 11월 1일 화요일 8시 30분 법원 주차장 혜쳐 모여!
대구교대 10회 동기회 동우회 모임인 열정회는 타 다른 동우회와 달리 하는 연중행사가 하나있는데 회원 부부 동반 나들이 입니다.
오늘도 '60세가 넘으면 내조자에게 잘 해 주라'라는 사회의 윤리법칙에 따라 유일하게 열정회만 실천을 하고 있습니다.
비록 회원 수는 적지만 알콩달콩 재미있게 이루어져가는 열정회 입니다.
특징은 회원 한 가정이 하나씩 군것질 할 것을 챙겨오는 것입니다.
올해도 회장 지병균 회원(야들야들한 토토리 묵과 심심풀이 뻥튀기), 총무 배중길 회원(야외 나들이 필수물품인 소주와 맥주), 전회장 정옥태 회원(중년들이 좋아하는 과자와 술 안주), 이종현 회원(맛있는 따끈한 삼각형 떡),윤병직 회원(한 가정 한 봉지로 포장한 단감,사과,밀감), 구자억 회원(순수 국산 자작 작품인 심심풀이 땅콩과 옥수수 튀밥),이진주 회원(아들이 해외 갔다오면서 선사한 시바 1병), 노성복 회원(음료수, 물) 모두 8 가정이 맡은 소임의 물품들입니다.
여기서 제일 문제가 된 것은 '시바' 양주입니다.
양주시리즈가 2021년도 까지 확정되어 있습니다.
양주 품목은 연도별 색다른 양주 종류 인데 기억이 잘 안나서 올리지 못했지만 회원 중에 기억 좋은 분이 댓글에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의 진행된 모습은 사진 파일이 10개로 작성 되어 있습니다.
끝까지 사진을 감상해 보시면서 행사가 어떻게 진행 되었는가를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처음으로 휴게소에서 회장 사모님이 제공한 일급 도토리 묵과 소주 한 잔 쭉하고는 출발하여 곧 바로 목표지점에 도착하여 울산의 명물 태화강 십리길 대나무 숲 속을 행보하기(여름철 시원하겠죠?), 태화강 강변 갈대 숲(사진이 30대 모습),홍도 횟집에서 이루어진 지화자 좋다, 해변대공원 대왕암 사진 찰깍!(회원 중 좀 60대로서는 야 하지 않을까?), 관광차 안의 교대 10회 나들이 가요방 교실, 경산 오거리 24시 전주 이가네 콩나물 국밥(윤병직 회원 소개와 찬조) 싸고 맛있었습니다.
100세 대비용 열정회!
동기님들 보시고 테니스를 좋아하시분은 같이 참여 합시다.
오늘 하루도 대 만족이었습니다.
11월 11일 목요일 10시 가창실내테니스장에서 만납시다.
굳 바이!!!!
(글, 사진 지병균 제공)
























첫댓글 지병균 열정회 회장님!! 참 수고 많았습니다. 언제 다 카메라에 담았습니까? 2016.11.01 우리 인생의 막간! 다정스럽게
우정이 솟아나는 가을날의 하루였어요. 정말 화목과 애애한 순간순간이었어요. 고맙고, 감사하고, 네것, 내것 가리지 않고
봉다리, 봉다리 선물을 준비한 열정회의 배려는 길이 남을 자랑거리일 것입니다. 참가한 모든 회원, 열모님들 그냥 보고싶고, 다시 떠나고 싶은 여운이 남습니다. 부디 건강하셔서 내년에 더 좋은 곳으로 추억을 만드는 여행을 계획해 봅시다.
정말 즐겁고 유쾌한 하루였습니다. 열과 정이 넘치고, 회원은 물론 회원 부부들 간에 화목하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날이었습니다. 그대들과 함께한 시간 시간이 너무 행복했습니다. 영원히 기억될 아름다운 추억의 한 페이지로 남게 될 것입니다. 회장님 총무님 열정회 나들이를 추진하느라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모든 회원님들과 사모님들과 열모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지병균 회장님! 배중길 총무님! 함께 한 친구들! 사모님(열모회 회장님)! 즐겁고 스트레스 화~악 날려서 추억에 남을 하루였습니다.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지희장님, 배총무님 수고 많았다. 함께한 모든 회원님과 사모님들 멋진 하루였습니다. 이제 한 번은 테니스 하고 한번은 야외나 해외 가야겠다. 수준높은 명품 나들이 소통과 화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함께한 모든 분들 더욱 건강하고 잘 노이소. 박순열 구자억 꾸벅
대단한 열정회 회장님! 그 열정회를 대단한 열정으로 운영하시더니 열모회까지 동원하시는 그 열정! 놀라웠습니다.
얼짐에 주는 것을 받고보니 열모회장! 이 나이에 이런 좋은 감투를 주심에 감사하다는 마음 넘어 감복입니다. 개인의 영광을 넘어 가문의 영광입니다. 그 열정으로 촬영한 멋진 사진들! 추억거리로 안주거리로 충분합니다. 감상하면서 한 잔 했습니다. 불러주셔서 고맙고... 감투를 주심에 더욱 감사합니다. 다음이 또 기다려집니다. 타칭 자칭 열모회 회장 majinger-z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