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에 크리스천이 4억이 있는 세상-A world where there are 400 million Christians in China
샬롬! 최근엔 날씨가 포근했습니다. 쉬는 날에 바다에 가서 낚시도 하고 조개도 잡았습니다. 홀로 가족과 떨어져서 군산에 있다 보니 직접 밥을 해 먹는데 1년이 지나다 보니 조금 밥을 하는 것도 수월하게 되었습니다. 조개를 해감하고 콩나물과 무를 넣고 끊였더니 시원합니다. 오늘은 제가 할 수가 없는 일이 있어서 이렇게 모든 분께 기도와 도움을 청하려고 책상에 앉았습니다. 이미 제가 소개한 '하나님 나라 건설과 바울 서신'이라는 글을 미국과 영국, 독일, 캐나다 등의 국가의 신학대학교수님 약 40여 분과 한국의 연세대, 장신대 등의 신학교가 있는 학교를 선택해서 역시 60여 분의 교수님들께 보내려고 준비를 했습니다. 영어로 이미 번역을 해서 오천만의 로마서 카페와 이 블로그에 올렸기에 인사를 준비해서 파일로 만들어서 보내면 되기에 학교에 접속해서 교수님을 찾고 그분들의 메일 주소 작업도 다 해놓고 기도하고 있는데 제가 한 번역이 그분들이 보기에 여러 가지로 문제가 있을 것 같아서 여기저기 알아보니 쉽지가 않습니다. 이런 가운에 하나님께서 그분들을 사랑하라고 하셨는데 제가 모든 분이 저보다 다 유명하시고 공부도 많이 하시고 또 논리성을 갖춘 온 세상에서 가장 유명하신 신학자이시고 목사님이신데 무엇으로 사랑을 하지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조개를 캔 섬은 너무 경치가 좋은데 이곳에 모시고 낚시도 하고 같이 성경도 배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10분을 초청하는 경비를 생각해 보니 제가 감당할 돈도 아니고 혹시 국유림이면 임대도 하면 되겠지 하는 생각에 온누리 부동산에 접속해서 검색하니 땅이 외딴곳의 섬인데도 이미 수십 개로 분할이 되어 있고 평당 가격도 50만 원이 넘을 것 같았습니다. 이미 한국의 땅은 이렇게 사람이 오지 않는 오지의 땅도 누군가 소유를 다하고 있으니 젊은 사람이 살기에 어렵고 노인이 홀로 살아갈 수가 밖에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뉴스를 보시면 매일 놀라운 사건들이 장식을 하고 있는데 부인이 없는 틈에 남녀가 바람을 피우다 부인이 집에 들어오니 남편과 있던 외간 여자가 장롱에 숨었다가 부인에게 발각이 되어 서로 치고받고 싸우고 고발을 했는데 서로 싸운 이야기만 하고 불륜에 대한 이야기는 논의의 대상도 되지 않는 세상입니다. 모두가 아는 안희정 씨의 사건도 불륜은 정확한데 동의가 있냐 없냐를 두고 오랫동안 다투었습니다. 그러나 그 부인이 나는 이미 만신창이가 되었는데 동의가 있고 없냐가 무엇이 문제냐 하고 불만을 토로한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한국의 땅이란 땅은 이미 어떤 사람이 다 시골의 사람이 가지 않는 섬조차 갈래 갈래 쪼개어 소유하고 있고 돌에 맞아 죽어야만 하는 큰 범죄는 이미 동의가 있으면 아무런 벌도 줄 수가 없는 정말로 하박국이 이 땅에 왔다면 살 수가 없다고 하나님 제발 이 나라를 어떻게 해 주세요 하고 기도할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자본주의는 능력 있는 자 혹은 권력을 가진 자, 혹은 약삭빠른 자가 큰 자석이 되어 온 작은 부스러기 쇳조각과 같은 약한 개인을 다 빨아들이는 제도입니다. 이 제도와 자유가 맞물려 지금 민주주의란 이름의 정치 제도가 우리가 사는 세상을 지배하고 있으나 실상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세상과는 너무나 멀리 있는 정말로 크리스천이 정신을 차리고 바꾸어야 하는 제도입니다. 저는 아직 한 번도 한국을 포기하거나 이 한국을 살맛이 나는 하나님의 나라로 바꿀 수가 있다는 신념을 흔들린 적이 없는데 지금의 한국은 너무나 문제가 많아서 정말로 제가 감당이 될지 이제는 걱정입니다. 예수님 어서 오세요! 하는 기도가 이제는 절로 나옵니다.
저는 이런 세상을 하나님의 나라 성령 안에서 의와 평강과 희락이 넘치는 나라로 만들고자 모든 크리스천이 기도하는 것과 같이 작은 힘을 보태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모든 글은 부족하고 부족하지만 이런 부분으로 초점이 다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번에 외국의 9개 대학과 국내의 11개 대학, 그리고 각 대학 5분의 교수님께 보낼 편지도 역시 소개 드린 하나님 나라 건설과 바울 서신으로 행동하는 믿음, 정의롭게 사는 믿음 그리고 이 행동의 기준이 되는 온 세상에서 가장 공평하고 정의로운 법 율법을 성령을 받고 잘 완성하자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중국에 4억의 크리스천이 있는 미래의 세상에 대한 글도 역시 영어로 번역을 해서 보내려고 준비를 했습니다. 먼저 모든 분께 편지와 함께 소개를 드립니다. 그리고 영문의 번역도 역시 소개를 드립니다. 잘 보시고 좋은 의견을 부탁을 드립니다. 전문으로 번역을 하시는 분께 드리면 잘 해 줄 것이지만 경제적으로 여건이 되지 않아 이렇게 먼저 올리니 보시고 좋은 의견을 부탁을 드립니다. 내용에 대한 것은 아니고 번역에 대한 좋은 의견을 부탁을 드립니다. 그리고 조만간 준비된 대로 약 100분의 교수님께 보낼 것입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기도와 이렇게 하는 것 외에는 달리 방법이 없습니다. 제가 번역한 영어 이상은 제 실력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그냥 이 일에 신경을 안 쓰셔도 되니 편안히 제 글도 읽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미 영어를 잘 하시는 교수님께 이 부분에 대해서 여쭤어 보았는데 전문 번역하는 분께 영문만 드리면 그분들이 알아서 잘 고쳐 준다고 했는데 그 부분에 저는 아직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온 세상에 속히 전하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하는 것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분은 한글이 있으니 한글을 보시면 별 문제가 없고 혹 외국분이 보시면 아마도 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큰 의미는 전달이 될 줄로 믿고 용기를 늘 냅니다.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이렇게 합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보낼 편지와 중국에 4억명의 크리스천이 있는 세상에 대한 글입니다. 이대로 보낼 것입니다.
★★ 존경하는 세계의 실질적인 선도자인 교수님께
할렐루야! 저는 한국에 사는 김정관 목사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화와 위로가 교수님의 학교와 가정에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약 5년 전에 “서울 보고서”란 제목으로 제가 전도하고 성경을 읽고 정리하면서 이해된 내용을 책들로 정리하고 이를 요약해서 영어로 번역을 해서 미국과 영국의 대학에 보냈습니다.
그리고 약 5년 동안 네이버 블로그와 다음 카페에 “오천만의 로마서”란 제목의 공간을 마련해서 성경의 이해와 이와 관련된 다양한 글들을 올렸습니다. 온 세계 약 100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약 35만 명의 분들이 제 글을 읽어 주었습니다. 이에 힘입어 최근에 "하나님 나라 건설과 바울 서신"이란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를 책을 내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책이 만들어져서 책을 보내 드리면 되는데 제 경제적인 사정으로 그렇지 못함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속히 전해야겠다는 마음에 미국과 영국 그리고 캐나다와 호주에 있는 대학의 교수님께 워드 자료로 정리해서 보냅니다.
그리고 한국에 있는 신학대학교에도 보냅니다. 한국과 외국의 대학의 교수님들께 보내 드립니다. 교수님의 이메일 자료는 각 대학의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였습니다. 외국의 10개 신학 대학의 교수님 50분께, 그리고 한국의 신학 대학 교수님 50분께 모두 약 100분께 보냅니다.
제 자료는 신학교 교수님의 입장에서 보시면, 학문적인 연구와 그 결과를 논리적으로 잘 적어서 발표하는 교수님의 글들과는 너무나 모든 면에서 부족한 면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그러나 저의 전도 경험과 성경을 읽고 정리하는 과정을 통해서 나온 성경의 이해는 비록 다듬어지지 않고 그 표현에 있어 매끄럽지 못해도 나름대로 신학을 하시는 분들께 신선한 논의의 소재가 되리라 믿습니다.
성령을 받고 늘 전도하고 성경을 정리한 가난한 목사의 글을 통해서 교수님의 학문과 섬기는 학교에 활력이 솟기를 기도합니다. 책으로 보내 드리지 못함을 용서를 빌며 교수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서울에서 김 정관 목사가 드립니다.
영문의 번역이 온전치 못함도 양해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한국인에게 전한 것을 영어로 번역했음도 이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에 가족과 함께 가서 율법을 공부할 꿈이 있습니다. 저와 제 가족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저는 모든 사람이 율법을 쉽게 배우고 세상에 살면서 그들이 예수님과 함께 실천하게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이 예수님을 지도자로 모두가 형제자매로 지내는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고 싶습니다. 예수님과 율법이 통치하는 그 나라를 소망합니다.
보내는 자료(편지 외에는 워드 자료로 첨부해서 보냅니다 2-4는 압축 파일로 보냅니다)
1 편지
2. 하나님 나라 건설과 바울 서신(이미 한글과 영어로 번역해서 오천만의 로마서 블로그와 까페에 올린 글이니 먼저 이글을 읽으시는 독자님께서는 참고하시면 됩니다.)
3 곧 닥칠 미래에 대한 예측- 중국에 4억의 신자가 있는 세상이 온다.
4: 편지를 보낸 교수님100의 프로필(대학, 성함, 국가)
★ 제가 편지를 보내는 22개 대학과 100분의 교수님 명단입니다.
미국-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대학교.
영국- 옥스퍼드, 케임브리지 대학교.
독일- 베를린 훔볼트 대학교.
캐나다- 토론토, 맥길 대학교.
호주- 시드니 신학 대학교, ACT, Abor 신학 대학교.
한국- 장신대, 감신대, 성결대, 한세대, 총신대, 한동대, 백석대, 연세대, 평택대, 숭실대학교, 침신대
★★ 곧 닥칠 미래에 대한 예측- 중국에 4억의 신자가 있는 세상이 온다.
수백 년 지구의 반 이상을 통치하며 영화를 누렸던 영국이 쇠하고 미국이 그 바통을 이어받았다. 미국은 이제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경제력과 군사력을 행사하고 있다. 그런데 여러 곳에서 기우는 징조가 보인다.
프린스턴의 교수 폴 케네디는 30년 전에 일본이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가 될 것이라고 그의 저서 “ 강대국의 흥망” 에서 주장했다.
그런데 우리는 중국의 전도자 “하늘에 속한 사람” 읽고서 폴 케네디의 예측은 빗나갈 것이고 중국이 가장 지구상에서 강력한 나라가 될 것이라고 10년도 전에 예상했다. 그 예상은 시간이 지날수록 현실화하고 있다. 윈 형제는 자신의 책에서 향후 자신과 같이 중국에서 선교사가 이슬람 등으로 10만 명이 파송될 것이라 했다. 이는 하나님께서 자신에게 하신 말을 그대로 전한 것이다.
우리는 그분의 책을 읽고 그분의 바울과 같은 하나님의 사람임을 믿게 되었고 그분의 중국에 대한 예언이 틀림이 없이 이루어지게 되리라는 것을 바로 믿었다.
미국과 한국의 파송 선교사의 숫자는 약 6만 명이다. 그런데 두 나라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선교사를 중국이 보내기 위해서는 중국이 미국을 능가하는 경제력에 있어서 강대국이 되어야만 한다는 사실을 믿은 것이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일을 지구상에서 가장 잘할 중국을 가장 축복하실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역사적으로 선교와 기독교의 부흥과 국가의 성장은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었음을 이 부분을 조금만 연구하면 바로 알게 되기 때문이다.
북한의 핵은 오직 미국에만 향하고 있다. 남한도 사정권에 드나 오직 미국으로 계속 연습하고 있다. 일본도 역시 위협이 있다. 한국과 미국에 대한 북한의 핵의 위협은 하나님의 세상의 주관자로서 하실 일은 깊은 관계가 있을 것으로 믿는다.
한국도 살기가 좋다는 사람도 있지만 헬 조선이란 말이 유행하고 있고 수많은 젊은이에게 이 나라는 별로 매력이 없다. 정의가 사라지고 평등이 사라진 자본주의의 폐해가 극성에 다다랐다. 한국은 약 3천 년의 역사를 지닌 한국의 역사에서 가장 경제력으로 군사력으로 강력한 나라가 되었으나 가장 사람이 사는 맛이 없어진 정이 메말라지고 사람 간에 신뢰가 사라진 나라가 되었다.
오직 경쟁만이 하늘을 찌를 듯이 솟구쳐 나오고 있고 이 소용돌이 속에서 실패한 사람이 더 이상 버틸 수가 없어 하루에 40명 정도가 매일 자살하고 있다. 남 유다 말기의 하박국의 시대와 별로 다를 바가 없다. 진실로 그렇다. 율법에 바탕을 둔 정의로운 사람이 살 수가 없는 세상이다. 이런 한국과 미국은 무엇이 다른가?
죽의 장막이 걷히자 아무도 예측 치 못한 일이 중국에서 일어남을 사람들은 알게 되었다. 1억 명의 신자가 중국에서 신앙생활을 하고 있음이 밝혀졌다. 지금은 1억 5천만 명이 예수님을 믿는다고 한다. 그렇다면 곧 2억이 되고 3억이 되고 4억이 될 것이 분명하다. 틀림없이 중국이 세상에서 가장 신도의 수도 많고, 예수님을 잘 믿는 나라가 될 것이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10만 명의 선교사가 중동으로 갈 것이다. 이제 누구도 못 한 이슬람의 선교가 중국을 통해서 이루어질 것이다.
모든 세계 경제의 중심이 중국으로 이동을 할 것이다. 이와 함께 트럼프 등의 활동과 같이 한국에서도 이재명, 문재인과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늘면 중국과 한국은 좋은 관계가 형성될 것이다. 일본도 강력한 경제력을 지닌 중국을 외면치 못할 것이다. 그렇게 되면 미국의 세상에 대한 영향력은 태평양을 지나서 미국 서부 해안으로 쪼그라들게 될 것이다. 로마도 영국도 스페인도, 프랑스도, 포르투갈도 걸었던 길을 미국이 곧 걷게 될 것이다.
한국의 서해안 지역이 가장 활발한 지역이 될 것이며 그 중심은 군산이다. 군산과 전주가 합쳐서 500만의 대도시가 될 것이다. 이는 동남아와의 교역과 고인돌의 이동로를 따른 해양의 국가들의 번영과 궤를 같이할 것이다. 인도네시아와 인도의 급부상은 유럽의 도약에 큰 제약이 될 것이 분명하다. 이제는 진실로 백인의 시대가 막을 내리고 셈의 후손이 세상의 주력이 되는 시대가 올 것이다. 이것의 가장 큰 원인은 복음과 경제발전이 하나님의 은혜로 동시에 이루어졌는데 이에 대한 이 제국들의 반응이 군사력과 경제력으로 하나님이 정해준 국가와 민족의 경계를 넘어 팽창했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율법이 무시되고 하나님께서 주신 물질의 축복을 죄를 짓는데 사용했기 때문이다. 이제 동남아의 시대, 중국의 시대, 인도의 시대 즉 황인종의 시대가 온다. 우리는 다시 역사가 이들이 예전의 유럽의 제국과 미국과 같이 국경을 넘어 패권을 확장하는 일이 없기를 간절히 바란다. 이렇게 되면 세계 제3차 대전이 이들 아시아 패권국의 패권 다툼으로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예수님 오신 후 2000년이 지난 지금 대부분의 국가에 복음이 전파된 지금 모든 국가의 성도들이 예수님의 뜻을 잘 받들기를 원하며 기도한다. 예수님의 뜻은 온 지구상의 국가가 예수님을 믿고 그 경계를 지키면서 서로 형제로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 모든 사람이 다 예수님을 믿고 성령을 받고 예수님의 인도로 성령의 충만을 받아서 율법을 사랑으로 완성을 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예수님이 없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성령도 없이 자력으로 옛사람 바울과 같이 율법을 잘 지켜 의롭게 되려는 유대인들도 이런 자세로 전도를 해야 할 것이다. 우리는 그들에게 그들이 가장 잘 믿고 중하게 여기는 율법의 준수를 모든 예수를 믿는 성도도 역시 가장 원하는 것임을 전해야 한다. 이와 함께 이를 위해선 예수님을 만난 새로운 창조물 그리고 하나님의 작품이 된 바울 사도의 뜻을 그대로 전하면 될 것이다. 예수를 믿자! 율법으론 의롭게 되지 못한다. 그리고 성령을 받자! 그리고 이제는 성령의 능력으로 율법을 잘 지키자. 그래야 너희들이 정의롭게 되고 사랑을 실천하게 되고 천국에 갈 수가 있게 된다. 이렇게 전하면서 이제는 유대인도 복음 안에서 하나가 되는 날이 올 것이다. 이를 하나님께서 에스겔 선지자를 통해서 이미 말씀하셨다.
겔 36:24. 내가 너희를 여러 나라 가운데에서 인도하여 내고 여러 민족 가운데에서 모아 데리고 고국 땅에 들어가서
25. 맑은 물을 너희에게 뿌려서 너희로 정결하게 하되 곧 너희 모든 더러운 것에서와 모든 우상숭배에서 너희를 정결하게 할 것이며
26. 또새 영을 너희 속에 두고 새마음을 너희에게 주되 너희 육신에서 굳은 마음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줄 것이며
27. 또 내 영을 너희 속에 두어 너희로 내율례를 행하게 하리니 너희가 내규례를 지켜 행할지라
28. 내가 너희 조상들에게 준 땅에서 너희가 거주하면서 내 백성이 되고 나는 너희 하나님이 되리라
미국의 기울임을 막고 유럽이 다시 부흥되는 길은 오직 율법을 이해하고 율법을 지키는 도리밖에 없다. 어떻게! 예수를 믿고 성령을 받아 마음이 부드럽게 되어 자발적으로 지켜야 하는 것이다. 모든 신학과 목자는 이 복음을 전해야 된다고 믿는다. 이 일이 어렵고 불가능하게 느끼어 질수록 중국은 급하고 강하게 변화가 될 것이다.
한국은 미국의 것을 그대로 가장 빠르게 수입해서 행한다. 3000년을 이어온 가족제도가 붕괴되고 성적인 타락이 너무나 급하게 일어나고 있다. 이제 헌법에서 간통죄를 없앴고, 낙태를 허용하고 있다. 동성애를 허용하려고 하고 지구상에서 출산율이 가장 낮다. 망하는 곳으로 향하고 있다. 4대에 걸친 극악한 정권, 핵으로 미국과 일본과 한국을 위협하는 북한, 그리고 수많은 크리스천이 순교를 당하고 지하에서 숨도 못 쉬면서 70년의 고난을 참고 있는 북한! 이 모든 것이 남 유다와 같이 미국과 일본과 한국이 올바로 가도록 북한이 바벨론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은 아닐까? 하나님의 뜻이 이렇게 나타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북한의 지하의 10만의 고난 당하는 크리스천 형제의 기도가 헛되지 않게 남한의 크리스천은 의롭게 살아야 할 것이다.
진실로 베드로와 같은 절차를 거쳐서 성령을 받고 오직 전도하고 성경을 읽고 정리한 목사에게 하나님께서 주신 것을 모든 분에게 전한다. 나는 죄도 짓고 징계를 크게 받은 경험이 있는 미천한 목사에 불과하다. 오직 하나님의 은혜만 넘친다.
대부분의 성경의 이해는 차근차근 시간을 두고서 순서대로 하나님으로부터 왔다. 그런데 편지를 쓰고 보내려고 하는데, 하나님께서 모든 교수님을 사랑하라고 하셨다. 저는 시간을 두고 고민했다. 그래서 준비 된 두 글과 편지만 보내려고 하다가 이렇게 미래에 대한 글을 더 첨부하게 된다. 진실이다. 아직도 소망이 없는 바울 신학으로 하나님이신 예수님과 인간 바울을 같은 레벨로 놓고 연구하고 이를 신학교에서 가르치고 있지는 않는가? 얼마 전에 어떤 목사님께서 좋은 책이라고 하면서 책을 한 권 주셨다. 그 제목이 "바울: 예수의 추종자인가 기독교의 창시자인가?' 였다. 그런데 논의도 필요도 없이 바울은 예수님의 종이고 예수님은 주가 되신다. 이렇게 간단한 것을 왜 그렇게 길게 논하고 책으로 만들어서 한국어로 번역이 되어 출판이 되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이런 논의를 통해서 쇠퇴하는 유럽과 미국을 다시 세울 수는 절대로 없다.
오직 예수님의 말씀대로 율법이 지켜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온 세상의 신학교는 새롭게 거듭나야 할 것이다. 유럽과 미국을 살리는 유일하고 정확한 길이다. 저는 제 편지를 받는 모든 교수님들이 수천만 수억의 생명을 전쟁으로부터 살리는 선봉임을 믿는다. 다시는 유럽에서 일어난 1.2차 대전과 같은 일이 이 지구에 생기지 않기를 바란다. 일본의 가세로 중국과 한국도 전쟁에 휩싸였다. 이제 아시아의 부흥과 그 패권적인 기세가 유럽을 따라가지 말고 평화롭게 율법을 따라 온 세상에 평화와 정의가 넘치기를 기도한다. 예수님의 복음으로 율법을 완성하는 그 세상이 바로 하나님의 나라이다. 나는 이를 굳게 믿는다.
율법을 조문 조문 지키라고 명하신 예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린다. 할렐루야!
◆ To the respected professor who is a practical leader in the world,
Hallelujah! My name is Pastor Jeong gwan Kim and I live in Korea.
I hope that your school and home will be filled with the peace and comfort that God gives.
About five years ago, under the title “Seoul Report,” I compiled what I understood from preaching and reading the Bible into books, summarized them, translated them into English, and sent them to universities in the United States and the United Kingdom.
And for about five years, I created a space titled “Fifty Million Romans” on Naver Blog and Daum Cafe, where I posted various articles related to understanding the Bible. About 350,000 people from over 100 countries around the world read my writing. Thanks to this, I recently posted an article titled “Building the Kingdom of God and Paul’s Letters.” And Iam preparing to publish this as a book. I would like to produce a book and send it to you, but I am sorry that I cannot do so due to my financial circumstances. I wanted to convey this information as soon as possible, so I organized it into Word documents and sent it to professors at universities in the United States, the United Kingdom, Canada, and Australia.
I also send it to theological universities in Korea. I send this to professors at universities in Korea and abroad. The professor's email data was referenced from each university's website. I am sending this to about 100 people in total, including 50 professors at 10 foreign theological universities and 50 professors at Korean theological universities.
If you look at my material from the perspective of a seminary professor, I believe that it falls short in all respects of the professor's writings that logically write and present academic research and its results.
However, I believe that the understanding of the Bible that has emerged through my evangelism experience and the process of reading and organizing the Bible, even if it is not refined and smooth in its expression, will be a fresh topic of discussion for those who dotheir own theology.
I pray that your studies and the school you serve will be revitalized through the writings of a poor pastor who received the Holy Spirit and always preached and organized the Bible. I ask for your forgiveness for not being able to send you the book and wish you good health.
thank you
This is given by Pastor Jeong gwan Kim from Seoul, Korea.
Please understand that the English translation is not perfect. Also, please understand thatI translated what I said to Koreans into English. I have a dream to go to an English-speaking country with my family and study Torah. Please pray for me and my family. I want to make it easy for everyone to learn the Law and practice it with Jesus while living in the world. So, I want to build a kingdom of God where everyone lives as brothers and sisters with Jesus as their leader. I hope for a country where Jesus and the Law rule.
Materials to be sent (except letters, attach them as Word documents. 2-4 are sent as compressed files)
1 letter
2. Building God’s Kingdom and Paul’s Letters
3 Prediction of the upcoming future - A world with 400 million believers is coming to China.
4: List of 100 professors who receive letters (university, name, country)
This is a list of 22 universities and 100 professors to whom I am sending letters.
USA - Harvard, Yale, Princeton University.
UK - Oxford, Cambridge University.
Germany - Humboldt University of Berlin.
Canada - Toronto, McGill University.
Australia - Sydney Theological Seminary, ACT, Abor Theological Seminary.
Korea - Presbyterian Unibersity and Theological Seminary, Methodist Theological University, Hansae University, Chongshin University, Handong University, Baekseok University, Yonsei University, Pyeongtaek University, Soongsil University, Korea Baptist Theological University, Sunkyul University.
◆ Prediction of the upcoming future - A world with 400 million believers in China is coming.
Britain, which ruled more than half of the Earth for hundreds of years and enjoyed glory, declined and the United States took over the baton. The United States now wields the greatest economic and military power on Earth. However, there are signs of waning in many places.
Princeton professor Paul Kennedy argued 30 years ago in his book “The Rise and Fall of the Great Powers” that Japan would become the most powerful country in the world.
However, after reading the Chinese evangelist “Man of Heaven,” we predicted more than 10 years ago that Paul Kennedy’s prediction would be wrong and that China would become the most powerful country on earth. That prediction is becoming reality as time goes by. Brother Yun said in his book that in the future, 100,000 missionaries like him will be sent from China to Islam and other religions. This is exactly what God said to him.
After reading his book, we believed that he was a man of God like Paul, and we immediately believed that his prophecy about China would definitely come true.
The number of missionaries sent to the United States and Korea is approximately 60,000. However, we believed that in order for China to send more missionaries than the two countries combined, China had to become a powerful country with an economic power that surpasses that of the United States. And it is clear that God will most bless China, which will do his work best on earth. This is because, if you study this part a little, you will immediately realize that historically, missions, the revival of Christianity, and the growth of the nation were most closely related.
North Korea's nuclear weapons are aimed only at the United States. South Korea is also within range, but continues to practice only with the United States. Japan also has threats. I believe that North Korea's nuclear threat to South Korea and the United States is deeply related to God's work as ruler of the world.
Some people say that Korea is a good place to live, but the phrase “Hell Joseon” is popular and this country is not very attractive to many young people. The evils of capitalism, where justice has disappeared and equality has disappeared, have reached their peak. Korea has become the country with the most economic and military power in its history of about 3,000 years, but it has also become a country where people have lost the taste of living, their affection has dried up, and trust between people has disappeared. The only competition is soaring through the sky, and in this whirlpool, about 40 people who have failed cannot endure any longer and are committing suicide every day. It is not much different from the era of Habakkuk at the end of Southern Judah. Truly so. This is a world where righteous people based on the law cannot live.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Korea and the United States?
As the curtain of bamboo lifted, people realized that something unexpected would happen in China. It was revealed that 100 million believers are practicing faith in China. It is said that 150 million people now believe in Jesus. If so, it is clear that it will soon become 200 million, 300 million, and 400 million. There is no doubt that China will become a country with the largest number of believers in the world and a country that believes in Jesus. Then, the 100,000 missionaries promised by God will go to the Middle East. Now, Islamic missions that no one else has been able to accomplish will be accomplished through China.
The center of all world economies will shift to China. At the same time, if the number of people in Korea who think like Lee Jae-myung and Moon Jae-in increases, as is the case with Trump's activities, a good relationship between China and Korea will be formed. Japan will also not be able to ignore China, which has a strong economy. If that happens, America's influence on the world will shrink from the Pacific Ocean to the West Coast of the United States. The United States will soon follow the path that Rome, England, Spain, France, and Portugal also walked.
Korea's west coast region will be the most active region, with Gunsan at its center. Gunsan and Jeonju together will become a metropolis of 5 million people. This will be in line with trade with Southeast Asia and the prosperity of maritime countries along the dolmen migration route. It is clear that the rapid rise of Indonesia and India will be a major constraint on Europe's leap forward. Now, truly, the era of the white man will come to an end and the descendants of Shem will become the main force of the world. The biggest reason for this is that the gospel and economic development were achieved simultaneously by the grace of God, and the response of these empires was to expand beyond the boundaries of the nation and nation set by God with military and economic power.
In short, it is because the Law was ignored and the material blessings given by God were used to commit sin. Now comes the era of Southeast Asia, the era of China, and the era of India, that is, the era of the yellow race. We sincerely hope that history will never again allow them to expand their hegemony beyond borders like the European empires of old and the United States. If this happens, World War III will break out due to the struggle for hegemony between these Asian hegemonies.
Now that 2,000 years have passed since the coming of Jesus and the gospel has been spread to most countries, we hope and pray that believers in all countries will follow Jesus' will. Jesus' will is for all nations on earth to believe in Jesus, keep their boundaries, and live happily as brothers. To achieve this, everyone must believe in Jesus, receive the Holy Spirit, be filled with the Holy Spirit under the guidance of Jesus, and complete the Law with love.
At the same time, Jews who do not believe in Jesus and do not have the Holy Spirit and who try to become righteous by keeping the law like Paul of old on their own should also evangelize with this attitude. We must tell them that the obedience to the Laws they believe and cherish most is what all believers in Jesus also desire most. In addition, to achieve this, all we have to do is convey the will of Apostle Paul, who became a new creation who met Jesus and a workmanship of God. Let's believe in Jesus! You cannot become righteous through the Law. And let’s receive the Holy Spirit! And now, let us keep the Law well with the power of the Holy Spirit. Only then will you be able to become just, practice love, and go to heaven. As we spread this message, the day will come when Jews will also become one in the gospel.
God has already spoken about this through the prophet Ezekiel.
Ezekiel 36:24. "`For I will take you out of the nations; I will gather you from all the countries and bring you back into your own land.25. I will sprinkle clean water on you, and you will be clean; I will cleanse you from all your impurities and from all your idols.26. I will give you a new heart and put a new spirit in you; I will remove from you your heart of stone and give you a heart of flesh.27. And I will put my Spirit in you and move you to follow my decrees and be careful to keep my laws.28. You will live in the land I gave your forefathers; you will be my people, and I will be your God.29. I will save you from all your uncleanness. I will call for the grain and make it plentiful and will not bring famine upon you.30. I will increase the fruit of the trees and the crops of the field, so that you will no longer suffer disgrace among the nations because of famine.
The only way to prevent the decline of the United States and revive Europe is to understand the Law and keep it. how! You must believe in Jesus, receive the Holy Spirit, soften your heart, and follow it voluntarily. I believe that all theologians and shepherds must preach this gospel. The more difficult and impossible this task feels, the more rapidly and strongly China will change.
Korea imports and implements the American products the fastest. The family system that has existed for 3,000 years is collapsing and sexual corruption is happening all too quickly. Now, the crime of adultery has been removed from the constitution and abortion is allowed. They want to allow homosexuality and have the lowest birth rate on Earth. We are heading to a place of ruin.
Four generations of vicious regimes, North Korea threatening the United States, Japan, and South Korea with nuclear weapons, and North Korea enduring 70 years of suffering, with countless Christians martyred and unable to breathe underground! Couldn't all of this be because North Korea, like South Judah, is playing the role of Babylon to help the United States, Japan, and Korea go in the right direction? I think this is how God’s will appears. South Korean Christians must live righteously so that the prayers of the 100,000 suffering Christian brothers underground in North Korea are not in vain.
Truly, the pastor who received the Holy Spirit through the same process as Peter and only evangelized and read and organized the Bible conveys to everyone what God has given him. I am just a lowly pastor who has committed sins and received severe discipline. Only God's grace overflows.
Most understanding of the Bible comes from God step by step, step by step, and sequentially over time. However, as I was about to write a letter and send it, God told me to love all my professors. I took some time to think about it. So, I tried to send only the two articles and letters I had prepared, but ended up attaching more articles about the future. It's true. Isn't there still hopeless Pauline theology that puts Jesus, who is God, and Paul, a human being, on the same level and studies them and teaches them in seminaries? A while ago, a pastor gave me a book, saying it was a good book. The title is 'Paul: Follower of Jesus or Founder of Christianity?' However, without even needing discussion, Paul is the servant of Jesus and Jesus is the Lord. I cannot understand why such a simple thing was discussed at such length, turned into a book, translated into Korean, and published. Through these discussions, the decline Europe and America can never be rebuilt.
In order to create a world where the Law is kept according to the words of Jesus, seminaries all over the world must be reborn. It is the only correct way to save Europe and the United States. I believe that all the professors who receive my letters are the vanguard of saving tens of millions of lives from war. I hope that something like World Wars 1 and 2 that occurred in Europe will never happen on this Earth again. With Japan's joining, China and Korea were also embroiled in war. Now, I pray that the revival of Asia and its hegemonic momentum will not follow Europe, but will peacefully follow the law and bring peace and justice to the whole world.
The world that fulfills the Law with the gospel of Jesus is the kingdom of God. I firmly believe this.
We give thanks and praise to Jesus, who commanded us to keep the Law word by word.
Hallelujah!
지도에서 익산, 김제, 부안, 군산과 새 만금은 같이 물려 있어 서로 주장하는 바가 다르다. 그리고 고군산 군도는 새만금 방조제 때문에 이제는 차로 갈 수가 있고 군산 오식도 동에서 약 20km쯤 떨어진 곳에 있는데 이 방조제를 막을 때 정주영 공법이라고 유조선을 가운데 정박시키고 바닷물을 막고 마지막으로 제방을 쌓았다고 하는데 와 보시면 너무나 장관이다. 우리는 이곳에 오면 중국이 가깝기 때문에 중국 선교를 생각하기도 한다. 첫 지도에서 잘 나오지도 않는 섬이다. 이를 두번째 아래 지도로 확대한다.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 지도로더 확대를 해도 섬들이 점과 같이 보이다. 이런 섬 중에서 작은 섬을 방문하고 그 섬이 국가의 소유이면 임대를 생각해 보았는데 놀랍게도 그 섬은 수십명의 개인의 소유로 쪼개져 있었다.
그리고 평당 가격이 약 50만원 정도가 책정이 되어 있다. 사용도 하지 않고 이렇게 먼 곳의 땅을 이미 누가 소유하고 어떻게 땅값이 이렇게 올라갔는지 정말로 나는 한국에서 행정고시를 공부하며 대학원까지 다녔는데 모르겠다. 내가 얼마나 바보인가. 그리고 그 섬에는 사람이 살지 않고 농사도 짓지 않고 예전에 염전을 했던 흔적이 있다. 이런 섬이 누구의 소유로 되어 있고 이미 국가의 소유가 아니다. 이렇게 온 한국의 가용 국토는 국민 약 1%에 해당하는 50만이 소유하고 있고 나머지 약 50%는 1600만 명이 소유하고 있어 국민의 약 70%에 해당하는 3,500만은 땅이 한평도 없는 세상이다. 그리고 집이 없는 사람이 약 국민의 48%에 해당한다. 이런 사정이 있기에 서울대를 나와도 직장에 가지 못하면 별로 희망이 없고 취직을 못하는 젊은 이가 알바 같은 직장을 가지고 집을 갖고 땅을 가지는 것은 이런 이미 이렇게 소유한 사람과 경쟁을 해야 하는데 무엇으로 어떻게 경쟁을 하겠는가? 그리고 강남의 과외를 받는 부자의 자녀와 지방에서 학원도 다니지 못하는 고등학생이 어떻게 경쟁을 하겠는가?
하나님은 이런 세상을 죽도록 미워하신다. 하나님의 율법은 이렇게 홀로 집과 땅을 추구하고 실제로 가진 자들을 저주하신다. 정말이다. 그러니 부자 장로나 목사도 이 저주에서 벗어날 수가 없다. 제 말이 거짓인지 보자
사람이 저지르는 악한 일
사 5:8. 가옥에 가옥을 이으며 전토에 전토를 더하여 빈 틈이 없도록 하고 이 땅 가운데에서 홀로 거주하려 하는 자들은 화 있을진저
9. 만군의 여호와께서 내 귀에 말씀하시되 정녕히 허다한 가옥이 황폐하리니 크고 아름다울지라도 거주할 자가 없을 것이며
10. 열흘 갈이 포도원에 겨우 포도주 한 바트가 나겠고 한 호멜의 종자를 뿌려도 간신히 한 에바가 나리라 하시도다
이 말씀은 바로 우리가 주로 모시고 있는 예수님의 말씀이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으로 모세에게 율법을 주신 분이다. 이렇게 이해를 해도 조금도 이상이 없다. 그리고 이 말씀대로 택한 백성 남 유다는 멸망하고 만다.
렘 39:4. ○유다의 시드기야 왕과 모든 군사가 그들을 보고 도망하되 밤에 왕의 동산 길을 따라 두 담 샛문을 통하여 성읍을 벗어나서 아라바로 갔더니
5. 갈대아인의 군대가 그들을 따라 여리고 평원에서 시드기야에게 미쳐 그를 잡아서 데리고 하맛 땅 립나에 있는 바벨론의 느부갓네살 왕에게로 올라가매 왕이 그를 심문하였더라
6. 바벨론의 왕이 립나에서 시드기야의 눈 앞에서 그의 아들들을 죽였고 왕이 또 유다의 모든 귀족을 죽였으며
7. 왕이 또 시드기야의 눈을 빼게 하고 바벨론으로 옮기려고 사슬로 결박하였더라
8. 갈대아인들이 왕궁과 백성의 집을 불사르며 예루살렘 성벽을 헐었고
9. 사령관 느부사라단이 성중에 남아 있는 백성과 자기에게 항복한 자와 그 외의 남은 백성을 잡아 바벨론으로 옮겼으며
10. 사령관 느부사라단이 아무 소유가 없는 빈민을 유다 땅에 남겨 두고 그 날에 포도원과 밭을 그들에게 주었더라
성경 말씀이 이렇게 너무나 엄위한 데 우리는 왜 예수를 믿고 부자가 되는 신학과 설교에 싸여서 오늘도 망해가면서 눈치도 채지 못하고 있는가? 이는 성경 말씀이 너무나 진리에서 벗어나게 해석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죽고 너가 죽는 방향으로 신학이 흘러가면 모두가 죽게 된다. 그 신학을 내가 하고 목사가 되고 죽도록 아침부터 저녘까지 설교하고 연구하는 것이다. 미국도 유럽도 한국도 다 마찬가지이다. 너무나 쉬운 진리의 이해는 던져 두고 자본주의 자유주의의 종이 되는 신학으로 너와 내가 이렇게 소망이 없는 세상에서 절망하고 소망없이 사는 것이다. 절대로 속지 말라! 경쟁에서 진 자는 자유경쟁이니 원망도 불평도 말고 죽을 때도 웃으면서 죽으라 하는 하나님의 가르침과 너무나 다른 세상의 가르침에 신학이 함몰되어 있다. 이를 바로 세워야 내가 살고 네가 살고 우리의 자녀가 이땅에서 소망이 있다. 정치에 휩싸여 70년의 평화로운 시대에 어느 대통령이 내게 집과 땅을 주었는가? 다시 100년이 가도 절대로 소망이 없고 이런 상태는 점점 심각해 질 것이다. 가진 자의 자석은 날로 강해질 것이고 작은 소망없는 개인은 그대로 빨려갈 것이다. 오직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님만 하늘에서 한탄을 하실 것이다. 왜? 천만명의 주의 백성이 있는 이 땅이 이렇게 소망이 없는 곳으로 변해가기 때문이다. 이런 현실을 고칠 유일한 방법이 예수님을 믿고 성령을 받고 율법을 완성하는 길이다. 그렇게 하자면 이런 온 세상에서 공평하고 정의로운 율법을 반드시 배우고 지켜야 한다. 이를 방해하고 못하게 하는 모든 신학은 예수님의 원수가 된다. 믿으시기 바란다.
비록 신학자와 같이 논리도 없고 글을 쓰는 능력도 없고 영어도 히브리어도 부족하지만 그들이 없는 예수님께 성령을 받았고, 25년 이상 성경을 읽고 정리했고, 그리고 세상에서 쉬지 않고 복음을 전했으니 이들도 그들이 없는 것을 가진 나의 말에 반드시 귀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이런 나를 위해서 감동이 오는 분은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을 드린다. 그리고 작은 일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을 드린다. 하나님께서 늘 함께 하시기에 이길로 여기까지 왔다. 믿으시기 바란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분한 마음을 참고 글을 올립니다. 긴 글을 이곳에 오는 성도들이 끝까지 읽을 인내하는 마음을 주시고 읽을 때 마음을 감동케 하소서! 예수님께서 원하시는 율법의 일점 일획이 다 지켜지고 율법을 등한시 하고 작은 것도 지키지 않고 그렇게 가르치는 자는 천국에서 영원토록 지극히 작은 자가 된다는 예수님의 율법에 대한 마태복음의 말씀을 굳게 명심하는 우리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모두가 성령을 받게 하시고 모두가 율법을 잘 배우게 하시고 율법을 성령의 인도로 잘 지키게 하소서 그런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하나님! 하박국과 같이 이 땅에서 정의롭게 살고자 하는 이는 숨이 쉬기 쉽지가 않습니다. 주님의 백성이 정말로 성경을 올바로 이해하고 올바르게 정의롭게 살게 하소서! 속히 이 땅에서 모두가 죽게 되는 이런 부동산과 집에 대한 생각이 바뀌고 그 소유가 집과 땅이 없는 모든 국민에게 이동이 되게 하소서! 자고 나면 간음의 소식이, 살인의 소식이, 그리고 자살의 소식이 들리니 어찌 사람이 살 수가 있습니까? 부디 속히 예수님의 전능한 권능으로 이 땅을 고치시고 특히 모든 목자와 장로와 신학자가 이 땅에 정의를 세우고자 하시는 예수님의 뜻과 말씀에 순종하게 하소서! 자본주의 물질주의의 유혹에서 속히 벗어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