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흥빈 회원의 둘째 딸 보연이가 지난 토요일인 8.25일 오후 1시에 군인공제회관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읍니다! 바쁜 일정이 있는 회원들(김형기, 장삼열, 이홍기, 정재호, 조인섭)은 어쩔 수 없고 다수 회원들이 참가하였읍니다. 김원하, 김동기, 권혁성, 신현돈, 황병호, 황재윤은 부부가 참석하였고 김웅건, 박동구, 박성조(부인), 박상율(부인), 조정현은 한쪽만 싱글로 참석함 신랑은 서울대학교를 나오고 신부는 이화여자대학을 나온 머리 좋고 잘생긴 배필이 서로 만났으니 임공 외손자는 보나마나 영특한 자손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하겠읍니다. 참고로 신랑은 남편없이 혼자서 생활하면서 자신을 명문대학까지 교육시켜 졸업(현재 교사 재직) 하도록 도와 준 그의 어머님께 감사의 절을 올릴 때는 상기된 얼굴때문에 눈물을 보일까 봐 걱정되었으나 ..조그마한 감동을 주는 순간이었읍니다. 안 사돈 또한 밝은 모습으로 인자하게 이들의 결혼을 축복해 주는 모습이 아름다웠고 한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보연이 친구들인 중국학생들이 축가를 불러 주어 더욱 의미있는 결혼식이었읍니다. 아직 한사람도 결혼시키지 못한 회원들이 대부분인 상황에서 딸 둘 모두 다 명문대학에 보내 깔끔하게(?) 출가시킨 임흥빈-허지선회원님께 고생많으셨다는 말씀과 함께 새삼 존경을 표하나이다! 다시금 결혼을 축하드리면서 이들 신랑신부의 가정에도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드립니다!
|
첫댓글 다시 한번 축하하고 조정현공이 있어 중대역사 =기록이 살아 나는것 같습네다!!!! 조공???화이팅!!!
와!!! 감동이야...
그렇게 자세하게 어찌 파악하고 기억하는 거야?
행사하느라 그냥 지나쳐 버릴 수 밖에 없는 장면을 이렇게 찍어서 실어주어 고맙소...
미처 눈도장을 못찍은 동기생도 놓쳐 버리지 않도록 해 주었네!
앞으로 결혼식장에 나오면 조공 사진기에는 반드시 박혀야 참석한 보람이 있을 걸세...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