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4,17 월요일
오늘 하늘문이 크게 열리고 하늘에서
각종 다른 은혜들이 우리 교회 강단으로 쏟아지고 부어졌는데
놀라운 것은 예배를 마치고 난 후에도 계속하여 강단으로 부어지는 것이었다.
하늘에서 티하나 없는 생명수가 강단으로 소낙비 같이 부어졌는데 마찬가지로 계속하여 부어지고 있었다.
이런 놀랍고 경이롭고 신비한 은혜가 하늘에서 날마다 우리 교회에 내리는 것을 그 누가 짐작이나 할 수가 있을까?
믿거나 말거나 그리고 딴소리로 대적한다 하여도 소용없을 것은 나는 지금 사실대로 전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늘에서 금으로 된 금 물이 폭포수처럼 강단으로 부어졌는데 날마다
생각하는 것이지만 내가 어떻게 하나님께 이런 은혜를 받게 되었을까? 오늘도 생각하였다.
이 금 물은 하나님께서 우리 교회에 크게 은혜를 부어 주신다는 뜻과 하나님의 마음을 보여 주신 것이다.
전적인 하나님의 크신 은혜이니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하늘에 많은 천사들이 떠 있는 것이 보였고, 우리 교회 강단에도 많은 천사들이 있는 것이 보였다.
저번에 예수님께서 나에게 황금열쇠를 주셨는데 오늘 내손에 황금 열쇠가 그대로 있었다.
예수님께서 나에게 이렇게 말씀하여 주셨다.
"사랑하는 내 종아 내가 너에게 준 황금 열쇠에 대하여 내가 가르쳐 주마
그 황금열쇠는 너에게 준 권위와 권세인데 네가 사용하는 대로 되는 것이라.
그러나 네가 말한다 하여도 듣는 자가 무슨 말인지 알아듣지 못할 것이며 깨닫지 못할 것이라"
예수님께서 황금열쇠에 대하여 나에게 더 구체적으로 더 자세히 말씀하여
주셨고 설명해 주셨으나 듣는 자가 소화하지 못할 것으로 여겨 나 혼자 간직하려고 한다.
우리 교회 강단에 계신 예수님께서 홍포를 입으신
목자의 모습으로 보였는데 엄청나게 큰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의 모습으로 보였다.
거룩하신 예수님께서 엄청나게 큰 십자가를 지신 모습을 보니 내 마음이 찢어지게 아파왔다.
정말이지 내 뼈가 녹는 아픔을 느꼈다.
원래는 내가 십자가를 지고 십자가에서 죽었어야 하였는데 죄와
전혀 상관도 없으신 거룩하신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지시고 모진 고초를 다 당하시다가
십자가에서 죽으셨으니 너무나 죄송하고 죄송한 마음이 들어 나는 예수님을 쳐다볼 수도 없었다.
오늘 내가 전한 말씀 중에 나는 이렇게 말씀을 전하였다.
"예수님께서 기뻐하시고 예수님께서 원하시고 에수님께서 명령하신 일이라면 어떠한
십자가라도 마땅히 다 져야 하며 천 개의 십자가라도 괴롭게 여기지 아니하고 기쁨과 즐거움과 믿음으로 져야 한다.
나는 진실로 그런 마음이며 나는 진실로 그렇게 할 준비가 되어있다.
거룩하신 예수님께서 우리의 죄 때문에 십자가에서 물 한 방울 피 한 방울 남김없이 다 쏟으시면서
죽으신 예수님의 사랑, 대속의 은혜를 생각하여 봐라. 우리가 예수님을 위하여 못할 것이 무엇이 있겠는가?
지금까지 그런 마음이 없고 지금까지 그렇게 살지 못하고 그런 믿음이 없는 것을 깊이 회개하여야 한다.
예배를 마친 후에 내가 전한 말씀과 연결되어 엄청나게 큰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의 모습을 보여 주신 것이다.
얼마나 놀라운 주님의 역사인가?
강단에 계신 예수님께서는 나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
" 나를 사랑하여 따르는 자라면 십자가를 기쁨으로 지고 나를 따랐을 것이라."
내가 맡겨준 십자가를 고역으로 여겨 십자가를 내려놓는 자는 버림을 받아 둘째 사망으로 던져지게 되리라."
나는 오늘 지팡이를 들고 있는 목자의 모습으로 보였다.
첫댓글 아멘 목사님 귀한 말씀 너무나 감사를 드립니다
금물이 쏟아지고 경의롭고 아름다운 은혜가 폭풍 같이 내립니다
정말 진짜 교회입니다
목사님
주님에 십자가에 사랑 생각하며 저 자신을 돌아 보고 돌아 보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진리의 말씀 간증 올려주신 목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주님마음에 가장 합당하신 주님의 참종이신 목사님을위해 주님께서 부어주시는 은혜가 너무나 귀하며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사명의 십자가를 달게 지며 죽도록충성하시는 목사님께 주님께서 더 큰 권세와 권위를 사용하라고 주셨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귀하신 목사님 주신말씀 붙들고 믿음으로 행하겠습니다.***
죄 없으신 주님께서 저희들의 죄 때문에 십자가를 지신 모습을 기억하고, 주신 사명의 십자가를 기쁨으로 마음을 다하시고, 목숨을 다하셔서 감당하시는 목사님을 본받아서 회개하도록 하겠습니다~~주님의 귀한 말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마지막끝에 경이롭고 신비한 참주님의종이시며 하나님의 영광 가운데에 있는 목사님의 간증 말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명의 십자가를 기쁨으로 어떠한 십자가도 감당하시는 목사님의 아름다운모습에 존경하며 본받고 닮도록 하겠습니다
귀한 간증의 말씀을 올려 주셔서 참으로 감사드립니다.날마다 충성으로 아름다운 열매를 맺어 가시며 십자가를 기쁨으로 지시는 목사님처럼 저도 십자가를 기쁘고 즐겁게 감사함으로 지고 목사님만 따라갑니다
온 인류의 죄때문에 그 무거운죄를 주님홀로
짐어지시고 대속하여 주셨는데
그 진실앞에서 너무도 부끄럽고 죄송합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작디작은 십자가도
힘들어하며 질질끌던 자신을 보며
깊히깊히 회개합니다
이땅 어딜 가서도 이렇게 놀랍고 귀한 은혜는 보지를 못하였기에 주님께서 전하시는 이 간증을 사실로 받습니다. 주님께서 저의 죄로 인해서 너무나 아픔과 상처를 당하시고 고통을 당하셨기에 귀한 간증을 읽으며 주님 뜻대로 살지 못함을 회개하며 용서를 빕니다. 자신의 뜻은 버리고 주님께서 원하시는 삶을 살겠습니다.
아멘!!! 이제까지 우리 교회와 우리 목사님께 주님께서 내려주신 너무나 귀한 은혜는 목사님께서 자신을 부인하시고 귀한 십자가를 달게 지시고 주님에 대한 사랑과 희생과 충성으로 섬김으로 주님께서 날마다 내려 주신 크고도 귀한 은혜인줄 믿습니다!!
저도 이 귀한 십자가를 기쁨으로 달게지고 목사님을 온전히 따르겠습니다!!
늘~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주님을 향한 애절하신 사랑과 불타는 사랑으로
매순간 순교적인 삶을 사시기에 주님께서
그토록 놀랍고 경이롭고 신비로운 은혜를
날마다 내려주심을 믿습니다
예수님께서 기뻐하시고 원하시고 명령하신
일이라면 천개의 십자가도 감당하실 목사님의
충성심은 온 지구를 다 돌아도 만날 수도
찾을 수도 없을 것입니다
목사님께서는 전하시는 말씀과 삶이 일치하시기에
주님께서 모든 권세와 권위를 다 부어주신 줄
믿습니다
모두가 본받아야 할 너무도 귀하신 목사님의
양이라는 것이 너무나 큰축복이며 은혜입니다
너무도 아름답고 진실하신 목사님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날마다 생명의 말씀,진리의 말씀,영혼을 살리는 귀한 간증말씀을 올려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고도 크신 십자가의 사랑과 은혜가 없었다면 모두가 지옥에 갈수밖에 없는 죄인을 구원의길을 열어주신 십자가의 사랑이 너무나 귀하고 귀합니다..
지금까지 주님의 은혜를 받기만 한 제자신을 깊이 회개하며 십자가를 기쁨과 즐거움으로 참목자이신 목사님을 따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