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인 렌탈 회사는 벤치마킹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니까?
크레인 소유자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어려운 환경에 직면해 있습니다. 정부의 직접적인 지출과 보조금으로 인해 향후 10년 동안 수천억 달러의 프로젝트 지출이 발생할 것이지만 대부분의 크레인 소유자는 이러한 프로젝트를 활용하기 위해 차량을 새로 고치는 데 투자해야 합니다.
함대 새로 고침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오늘날의 자본 비용 증가 및 중고 크레인 시장 감소와 함께 새로운 크레인의 높은 비용으로 인해 새로운 차량 투자에 자금을 조달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벤치마킹은 크레인 소유자가 일화적인 정보가 아닌 사실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경쟁업체와 비교하여 자신의 위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진: Robert Dimmitt Photography
"새로운 크레인의 가격은 지난 몇 년 동안 10 % 중반까지 상승했으며 지난 5 년에서 10 년 동안 그보다 훨씬 더 높았습니다."라고 TNT Crane의 사장 인 Kregg Lunsford는 말했습니다.
더 높은 인건비와 역사적으로 균일한 임대료 환경은 또한 크레인 소유자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협상해야 하는 복잡성을 더할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크레인 소유자가 벤치마킹을 활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탐색할 때 더 나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Maxim Crane의 CEO인 Paul McDonnell은 "크레인 부문은 다른 산업에 비해 한 걸음 더 나아가 벤치마킹, 데이터 및 분석을 활용하여 의사 결정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직접 지출
바이든 행정부 하에서 의회는 인프라에 대한 직접 지출과 잠재적으로 수조 달러의 보조금을 받는 재생 가능 및 제조 투자로 이어질 지출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인플레이션 감축법(Inflation Reduction Act)은 향후 52년 동안 수조 달러의 프로젝트 지출로 이어질 수 있는 재생 가능 발전, 에너지 저장 및 송전 인프라에 대한 투자에 대한 세금 공제 및 보조금을 만들었습니다. 1억 달러 규모의 CHIPS 및 과학법은 국내 반도체 제조 공장 용량에 수천억 달러의 투자로 이어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2조 <>천억 달러 규모의 인프라 법안은 운송, 폐수 처리, 에너지 및 기타 인프라 프로젝트에 비슷한 금액을 지출합니다.
이러한 모든 인프라, 재생 에너지 및 제조 프로젝트는 향후 10년 동안 수요에 순풍을 일으킬 것입니다. 새로운 차량과 더 큰 프로젝트에서 안전한 운영에 대한 강력한 실적을 보유한 크레인 회사는 비즈니스에서 엄청난 비중을 차지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공급 제약과 불확실한 경제 전망으로 인해 크레인 소유자는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차량에 투자하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 크레인 차량이 크게 노후화되었습니다. 그리고 크레인 소유자가 차량을 새로 고치는 데 투자하더라도 OEM이 구매자에게 전가하는 원자재 및 인건비 증가로 인해 더 높은 새 크레인 가격에 직면하게 됩니다.
더 높은 가격은 더 높은 자본 비용으로 인해 더욱 복잡해져 새로운 크레인 구매 자금을 조달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한편, 임대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임대료는 팬데믹 이후 4-5% 상승에 그쳤고, 중고 장비 가격은 최근 최고치에서 하락했으며 팬데믹 이전 수준에 비해 보합세에서 약간 하락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차량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투자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크레인 소유자는 다른 산업이 수년 동안 해왔던 방식으로 데이터, 벤치마킹 및 분석을 활용해야 합니다. 접객업, 운송, 부동산 및 기타 여러 산업은 수십 년 동안 동종 업체와 비교하여 스스로를 벤치마킹해 왔습니다.
귀중한 데이터
일반 렌탈 회사와 중장비 딜러는 Rouse Services를 활용하여 거의 15년 동안 동종 업체와 비교하여 차량 가치, 렌탈 요금, 활용도, ROI 및 공급 및 수요 지표를 벤치마킹해 왔습니다.
McDonnell은 "저는 United Rentals에서 근무하는 동안 Rouse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일반 및 특수 렌탈 업계에 대한 벤치마킹을 개발했습니다. "Rouse는 업계에 혁신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렌탈 회사가 인력과 자산의 성과를 보다 효과적으로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참여 기업은 자산, 임대 및 장비 판매 송장 데이터를 Rouse의 벤치마킹 풀에 제출합니다. Rouse는 이 정보를 다음과 같이 정리, 표준화, 집계 및 비식별화합니다.
참가자들이 "내 2013 Liebherr LTM 100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휴스턴에 있는 150톤 전지형 크레인의 시간당 요금은 동료가 달성한 요금과 어떻게 비교됩니까?"
350억 달러의 차량 OEC, 75억 달러의 임대 수익 및 31억 달러의 장비 판매 거래량을 대표하는 24개 이상의 회사가 Rouse Services 벤치마킹 풀에 참여합니다.
Rouse는 최근 업계 리더인 Maxim, Bigge, TNT Crane, Sterling, Mountain Crane Service 및 기타 12개 이상의 주요 크레인 회사 및 딜러의 지원을 받아 크레인 분야로 제품을 확장했습니다. 벤치마킹 풀에 데이터를 제출하는 회사는 동료 그룹과 관련된 성과에 대한 초기 평가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Rouse의 최첨단 차량 성능 관리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TNT Crane의 CEO인 Mark Irion은 "Rouse는 경영진에게 시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편견 없는 정보 소스를 제공하므로 우리는 일화적인 정보에만 의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유형의 고객 및 청구 옵션을 고려할 때 매우 복잡할 수 있는 자체 요금 데이터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교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Irion은 "더 나은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면 차량 소유자는 수익성 있는 성장을 주도하기 위해 정보에 입각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피어 벤치마킹
크레인 소유자가 새로운 크레인, 자금 조달, 인건비, 연료 등 비용 상승 환경의 문제에 직면함에 따라 동료 벤치마킹은 자산과 팀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벤치마킹은 소유자가 영업 인력을 통해 필터링된 일화적인 정보가 아닌 사실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경쟁업체와 비교하여 자신의 위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벤치마킹은 또한 크레인 소유자가 시장 수요와 공급을 더 잘 이해하여 정보에 입각한 차량 관리 및 자본 할당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영업 및 운영 리더의 성과를 효과적으로 측정하여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며 지속적으로 개선을 추진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nternationalcranes.media/news/how-can-crane-rental-companies-leverage-benchmarking/8029595.article
크레인 뉴스
https://www.internationalcranes.media/
중고 크레인 시장을 탐색하는 방법
https://www.internationalcranes.media/news/how-to-navigate-the-used-crane-market/8029965.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