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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TAM) 1.0 LPi 바이퓨얼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2) | |||
엔진/변속기 |
1.0 바이퓨얼(B3LA) / 자동4단(A4CF0)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3월(110,000㎞) |
냉각수 온도 |
92.0 ℃ |
변속기 오일 온도 |
71.0 ℃ |
흡기온 센서 |
54.0 ℃ |
엔 진 오 일 온 도 |
121.5 ℃ |
연 료 레 일 |
42.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EGR 적용 |
OFF |
OFF |
OFF |
|
LPI시스템적용 |
ON |
ON |
ON |
|
Bi-Fuel시스템적용 |
ON |
ON |
ON |
|
혼합연료 시스템적용 |
OFF |
OFF |
OFF |
|
GDI 시스템 적용 |
OFF |
OFF |
OFF |
|
LPG스위치ON/OFF |
ON |
ON |
ON |
|
정상분사시 가스 고압상태 |
ON |
ON |
ON |
|
LPG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LPG연료레일셧오프밸브 |
ON |
ON |
ON |
|
LPG연료탱크셧오프밸브 |
ON |
ON |
ON |
|
LPG연료레벨센서 |
ON |
ON |
ON |
|
LPG연료탱크온도센서 |
OFF |
OFF |
OFF |
|
LPG연료레일압력센서 |
ON |
ON |
ON |
|
LPG연료레일온도센서 |
ON |
ON |
ON |
|
Bi-Fuel스위치 ON |
ON |
ON |
ON |
|
LPG 분사 모드 |
ON |
ON |
ON |
|
가솔린 분사 모드 |
OFF |
OFF |
OFF |
|
시동후LPG연료분사전환 |
ON |
ON |
ON |
|
가솔린엔진시동가능여부 |
ON |
ON |
ON |
|
배터리 전압 |
14.30 V |
14.10 V |
14.37 V |
|
이그니션 전압(IG ON) |
14.37 V |
14.16 V |
14.16 V |
|
엔진회전수 |
865 RPM |
864 RPM |
865 RPM |
|
목표 공회전 |
870 RPM |
870 RPM |
870 RPM |
|
흡기압(MAP)센서전압 |
1.83 V |
2.32 V |
2.35 V |
|
흡기압(MAP)센서 |
44.2 kPa |
58.0 kPa |
61.2 kPa |
|
스로틀포지션 센서-1 전압 |
0.85 V |
0.90 V |
0.91 V |
|
스로틀개도 |
5.5 % |
6.7 % |
7.1 % |
|
냉각수온 전압 |
0.07 V |
0.07 V |
0.07 V |
|
냉각수온센서 |
92.3 ℃ |
91.5 ℃ |
92.3 ℃ |
|
흡기온센서 전압 |
1.29 V |
1.27 V |
1.27 V |
|
흡기온도센서 |
54.0 ℃ |
54.0 ℃ |
54.0 ℃ |
|
엔진 오일 온도 |
121.5 ℃ |
121.5 ℃ |
121.5 ℃ |
|
연료 레벨 |
84 % |
85 % |
85 % |
|
연료탱크 압력 |
0.3 kPa |
0.3 kPa |
0.3 kPa |
|
O2S전압(B1/S1)-Bin(옵션) |
0.7 V |
0.7 V |
0.1 V |
|
O2S전압(B1/S2)-Bin(옵션) |
0.6 V |
0.6 V |
0.6 V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공기량에 따른 엔진부하 |
24.0 % |
32.8 % |
35.5 % |
|
퍼지밸브 듀티 |
0.0 % |
0.0 % |
0.0 %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1 |
4.10 mS |
5.73 mS |
6.55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2 |
4.10 mS |
5.73 mS |
5.73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3 |
4.10 mS |
5.73 mS |
5.73 mS |
|
점화시기-실린더 1 |
1.5 DEG |
0.8 DEG |
-0.8 DEG |
|
점화시기-실린더 2 |
2.3 DEG |
0.8 DEG |
-0.8 DEG |
|
점화시기-실린더 3 |
4.5 DEG |
0.0 DEG |
-1.5 DEG |
|
공기량 학습값 |
-2.3 % |
-3.2 % |
-3.2 % |
|
에어컨 압력센서 |
1302 kPa |
1318 kPa |
1333 kPa |
|
냉각수온(시동시) |
35.3 ℃ |
35.3 ℃ |
35.3 ℃ |
|
냉각수온(모델값) |
39.7 ℃ |
39.7 ℃ |
39.7 ℃ |
|
고도 보정 |
0.9 |
0.9 |
0.9 |
|
대기압 |
96 kPa |
96 kPa |
96 kPa |
|
연료분사시간 |
0.8 mS |
0.8 mS |
0.8 mS |
|
스로틀포지션설정개도 |
5.5 % |
7.1 % |
7.5 % |
|
스로틀포지션센서-1 |
5.8 % |
7.1 % |
7.4 % |
|
스로틀포지션센서-2 |
5.8 % |
7.2 % |
7.4 % |
|
스로틀포지션 센서-2 전압 |
4.14 V |
4.08 V |
4.07 V |
|
ETC 모터 듀티 |
11.7 % |
21.5 % |
12.3 % |
|
엑셀포지션센서-전압 |
761.6 mV |
751.6 mV |
751.6 mV |
|
엑셀 페달 위치 |
0 % |
0 % |
0 % |
|
AT차량 기어위치 |
0 |
1 |
7 |
|
엔진토크 실제값 |
13.6 % |
19.6 % |
21.1 % |
|
인디케이터 토크 |
100.0 % |
100.0 % |
100.0 % |
|
TCU 요구 토크 |
99.6 % |
99.6 % |
99.6 % |
|
엑셀페달센서1전압(5V) |
0.76 V |
0.76 V |
0.76 V |
|
엑셀페달센서2전압(5V) |
0.38 V |
0.38 V |
0.38 V |
|
스로틀위치학습값(IDLE) |
0.6 V |
0.6 V |
0.6 V |
|
TPS1전압(5V기준) |
0.9 V |
0.9 V |
0.9 V |
|
TPS1(3.3V기준) |
0.6 V |
0.6 V |
0.6 V |
|
TPS2(3.3V기준) |
2.7 V |
2.7 V |
2.7 V |
|
APS1전압(3.3V기준) |
0.0 V |
0.0 V |
0.0 V |
|
APS2전압(3.3V기준) |
0.0 V |
0.0 V |
0.0 V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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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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